ZIPSA의 하루보내기

Day2 부산여행 흰여울마을에 실망하고, 신기여울 카페 방문했어요 :) 본문

여행 일기_국내/경상도

Day2 부산여행 흰여울마을에 실망하고, 신기여울 카페 방문했어요 :)

ZIPSA 2020. 9. 4. 16:51

Day2 부산여행 흰여울마을, 신기여울 카페 방문했어요 :)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2박3일 부산 일정의 둘째 날이 일정 중 오전에 방문지였던, 흰여울문화마을 방문 후기 남기러 왔습니다 ㅎㅎ

먼저, 솔직히 흰여울문화마을은 부산여행하는 분들에게는 너무나도 유명한 장소 중에 한 곳인데요~!!!

저는 두 번째 부산 방문이지만, 첫 번째 때 못 가봐서 이번 일정에 넣어 보았습니다.

그리고, 영화 촬영지로도 유명하고, 예능에서도 몇 번 나왔기에 더 유명하기도 하죠~??

 

그래서 기대를 잔뜩 가지고 아침 먹고 짐을 맡기고 버스를 타고 갑니다 ㅎㅎㅎ

 

흰여울문화마을, 부산여행

 

도착하면 여기저기 흰여울마을지도가 그려져 있어요 ㅎㅎ

해안가 라인을 따라서 마을이 형성되어있는데요~!!!

날도 더웠지만, 저는 너무 실망감이 컸습니다 ㅠㅠㅠㅠ

버스로 찾아가기에는 어렵지 않은 마을이었어요.

 

 

이렇게 중간중간에 안내도 너무 잘되어있던 흰여울문화마을.

유명해서 더욱더 관광지로 관리가 잘되고 있는 듯해요~!!

그리고 흰여울점빵집도 갔는데요..

오전 내내 문을 언제 여시나 봤는데 안 열더라고요~!!! 굳이 기다릴 필요를 못 느껴서 ㅎㅎ

그냥 통과했어요~!!

 

#흰여울점빵, #부산여행

 

근데, 이렇게 덩그러니 있던 ㅎㅎ 흰여울점빵.....

솔직히 흰여울점빵 오픈 시간에 맞춰서 스케줄을 오전에 흰여울 문화마을방문으로 한 건데, 오픈 시간이 사장님 마음인 거랑 불친절은 이미 인터넷에서도 유명하더라고요~!!!

그래서 굳이 그런 집을 기다릴 이유가 있나 싶어서 쿨하게 패스!!!!!!

 

#흰여울문화마을, #흰여울마을

 

솔직히 이 라인 따라 걷는 게 전부인데요~ 날은 무덥고 ㅠㅠ 문 연 곳도 별로 없어서....

저랑 같이 간 언니도 실망을 잔뜩 안고 다음 여행지인 태종대로 가자고 하면서 잠시 쉴 곳을 찾았는데요~!!

그러다 우연히 발견하게 된 "신기여울카페"!!!!!!

 

흰여울문화마을에서 실망하거나, 쉴 곳 필요하신 분들!!!!!

여기 가세요~!!

 

#신기여울, #부산카페

 

이렇게 1층에서 보이는 외경이고요~!!!

오션뷰라고 되어있더라고요~ 저도 우연히 찾게 되었는데, 마침 오픈 시간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어요 ㅎㅎㅎ

 

#신기여울

 

이렇게 외경이고~ 옆에 저렇게 2층으로 올라가는 루프탑도 있더라고요~ 그렇지만 너무 더워서 ㅠㅠ 루프탑은,...ㅎ

버스정류장 바로 앞에 있어서 태종대 가는 버스 시간 맞춰서 카페에서 놀다가 바로 탔습니다 ㅎㅎㅎㅎ

위치는 진짜 뚜벅이에게 최고임!!!!

 

#신기여울카페

 

여기는 카페 외부 테라스인데요~!!

날이 얼마나 쨍한지 ㅠㅠ 보이시죠~?

 

#신기여울

 

자, 이제 내부 보여드릴게요~!!

다행히 저희가 갔을 때 손님이 0명이라서 내부를 눈치 안 보고 찍었어요~!!!

 

#신기여울
신기여울, 부산여행

 

이렇게 평상처럼 되어있는 자리도 있습니다 :)

유리창문도 커서 시야가 확 트이는 2층!!!

에어컨도 빵빵!!!

 

신기여울

 

이렇게 창문 앞에 야외로 나가면 포토존이 있어요 ㅎㅎ

신발 모양 귀엽죠!!

저희도 한 명이 안에서 찍어주고, 반사된 그림자 샷 많이 찍었는데 ㅎㅎㅎㅎ 너무 이뻐요...ㅠㅠㅠ 

흰여울문화마을에서 실망한걸 그래도 이 카페에서 풀고 갑니다!!!!

 

#신기여울

 

2층 좌석인데요~!!!

테이블이 조금 신기하게 되어있죠 ㅎㅎㅎ

전체적으로 시설이 마음에 들고 만족스러웠던 카페!!!

조사 없이 들어갔지만, 엄청 만족해하며 태종대로 이동 전에 이용한 카페예요~!!!

저희가 사진 다 찍고 이동하려니까 사람들이 삼삼오오 들어오더라고요~ㅎㅎㅎ 굳타이밍!!

역시 인생은 타이밍인 듯싶어요 ㅎ

오션뷰 카페에서 사진 찍고 싶은 여행객들!!!

"신기여울카페" 방문 어떠신가요~?

흰여울마을에서 진짜 예쁜 카페 찾는 분들~ 강추예요 ㅎㅎㅎㅎ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여행을 즐기는 여자 ZIPSA였습니다 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