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Day1 부산여행 호천마을 "쌈마이웨이촬영지-부산야경맛집" 본문

여행 일기_국내/경상도

Day1 부산여행 호천마을 "쌈마이웨이촬영지-부산야경맛집"

ZIPSA 2020. 9. 1. 14:41

Day1 부산여행 호천마을 "쌈마이웨이촬영지-부산야경맛집"

 

안녕하세요 :) 여행을 좋아하는 ZIPSA입니다~!!

부산여행 첫째날의 마지막 코스였는데요~ 바로 "호천마을"입니다.

야경을 볼 목적으로 그리고 저희가 잡은 숙소가 자갈치가 아니고 서면이었던 이유가 호천마을때문일정도로 이번 여행에기대를 하고 있었는데요~!!!

그렇지만 ㅠㅠ 생각보다 많이 더운 부산의 날씨 덕분에 둘다 지쳐서 ㅠㅠ 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숙소에서 잠깐 쉬고 다녀왔어요 ㅎㅎ 너무 힘들었기 때문에 나중에 둘이 얘기 하길 "그닥 기대하지 않았다" 였어요 ㅎㅎ

 

거기다 버스도 잘못내려서 ㅎㅎ 둘 다 엄청 걸어 올라갔기에 더 힘들었죠 ㅠㅠ

 

#호천마을, #부산여행

 

이런 계단을 오르고 오르고 올랐죠 ㅠㅠ 그래도 여기까지 왔는데, 보고가자!! 라는 마음으로 불평하지않고 걸었던 우리였죠.... 더운데 ㅠㅠ 꾹 참고 갔어요 둘이서 "혼자왔으면 그냥 숙소 갔다"라고 ㅋㅋㅋ 생각했던게 생각나요 ㅋㅋㅋㅋ

 

#호천마을, #부산여행

 

걷다보면 이런 간판이 나오면 거의 다 왔어요~!!!! 올라와서 보이는 버스에 ㅠㅠ 우리가 멍청하다 느꼈지만, 다들 보이는 87번 보이시죠~? 저게 호천마을 전망대 바로 앞까지 오니까 ㅠㅠ 저거타고 가세요!!!!!!!! 

그리고 호천마을은 감천문화마을처럼 주민들이 거주하는 곳이니 저처럼 저녁에 갈때는 조용조용히 다닙시다!!!!!

입장은 따로 막지는 않지만, 그래도 주민이 살고 있는공간이니 저녁8시? 9시전에는 감상하고 내려오는게 예의일듯싶어요~!! 우리는 여행자지만, 주민들은 매일 다른사람들의 감시같은 느낌을 받으면 안되니까 ㅠㅠ 지킬건 지킵시다~!!!!

 

올라가면서도 점점 높아지니, 올라가면 진짜 멋있겠다는 생각은 들더라고요~

솔직히 막 필터 넣고 그런지 알고 또 실망할까봐 라는 생각도 들었는데요.

 

#호천마을, #호천마을야경, #부산야경

 

진짜 멋지지않나요..? 필터 안넣고 겔럭시 핸드폰으로 찍었어요~!!!

저희 둘다 보면서 진짜.. 너무 멋있어서 ㅠㅠ 감탄을 했는데요~

그리고 전망대처럼 카페처럼 즐길수 있는 카페지만 맥주도 파는 곳이 있어요~!

 

#호천마을, #부산대교야경

 

저기 보이는 부산대교 보이시나요 ㅠㅠ 공기가 진짜 깨끗해서 ㅎㅎㅎ 다 보였어요~!!!!

아경으로 사진 한장 찍고 ㅎㅎㅎ이때부터 얼굴에 웃음이 피기 시작합니다ㅎㅎ

 

#호천야경, #호천마을

 

이렇게 마실수 있게 해놨고요 ㅎㅎ 맥주사면 입가심 과자도 같이 주시더라고요~!!!!!

진짜 저기서 야경보며 먹었던 맥쥬는 ㅠㅠ 잊을수가 없어요~!!

그리고 작지만 사진찍기 소소하게 남일바도 만들어져있더라고요~

 

#호천마을, #호천마을야경

 

이렇게 남일바가 꾸며져있는데요~!!

 

#호천마을, #호천마을야경

 

이렇게 사진을 찍어보고요~!! 저기 보이는 술병같은? 탑에는 쌈마이웨이의 명언같은 문구가 쓰여있더라고요~!!!!!!

 

#호천마을, #부산야경

 

참고로 멀리서도 보이게 이런 조명을 밝히고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을겁니다~!

 

#쌈마이웨이촬영지

 

사진도 찍을수 있게 꾸며져 있어서 ㅎㅎ 힘들게 올라갔지만, 눈호강 하고 내려왔어요 ㅎㅎㅎㅎ

진짜 안갔으면 오히려 후회했을 !! 호천마을 야경 감상 !!!!! 

다음에 부산 가면 낮에 호천마을 가보려고요~ 진짜로 눈도 호강하고, 하루의 마무리를 뙇!!!!!!!!!!!!

 

여러분들도 여행으로 지친 하루를 호천마을 야경과 함께 하시는건 어떠신가요~???????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다음 여행지에서 만나요 :) 

여행다니며 기록하는 여자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