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Day1 부산여행 뚜벅이여행 "송도해상케이블카" 본문

여행 일기_국내/경상도

Day1 부산여행 뚜벅이여행 "송도해상케이블카"

ZIPSA 2020. 8. 29. 13:51

Day1 부산여행 뚜벅이여행 "송도케이블카&송도해상케이블카"

 

안녕하세요~ 뚜벅이 여행객 ZIPSA입니다 :)

지난 글에서는 송도용궁구름다리 관련 글이었는데요~ 이번 주제는 "송도해수욕장을 가로질러서 날아? 가는 송도해상케이블카"입니다~!!!!!

우선 암남공원에 내려 구름다리를 향해 걷다 보면 ㅎㅎ 머리 위로 해상 케이블카가 보입니다~!!

 

 

#송도해상케이블카

 

 

이렇게 ㅎㅎ 벌써 두근세근 두근두근거림이 시작됩니다 ㅎㅎ

부산 바다 위를 가로질러가다니!!!

용궁구름다리를 지나서 쭉쭉 올라가다 보면 해상케이블카 매표소가 나오는데요~!!

모르시면 그냥 조끼 입은 관계자분들께 물어보면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 :)

 

 

#송도해상케이블카, #송도해수욕장, #송도케이블카

 

 

이렇게 매표소가 나오면 ㅎㅎ 잘 도착하신 건데요~

보시다시피 송도해수욕장은 케이블카가 두 가지가 있어요~!!!!

바닥이 보이지 않는 에어크루즈, 바닥이 투명색인 크리스탈 크루즈로 두 가지인데요~!!

에어크루즈 성인(왕복) 1만5천원!!! 

크리스털 크루즈 성인(왕복) 2만원!!!!

금액이 약간 사악하긴 하죠 ㅠㅠ?? 그래도 제가 타본 결과... 한 번쯤은 타볼 만한 거 같아요 ㅎㅎㅎ

참고로 저는 크리스탈을 탔습니다~!!!!!

원래는 8인까지 모르는 사람과 동승하는 게 원칙입니다만.. 요즘 코로나 때문에 일행이 두 명 이어도 한 칸에 일행만 태웁니다 ㅎㅎㅎㅎ 덕분에 사진 실컷 찍고 놀았어요 캬캬캬캬캬캬컄

 

 

#송도케이블카, #송도해상케이블카

 

 

이게 얼마나 금액이 사악한지..ㅎ 저희가 회를 먹으면서 2인상 받는 게 4만원이었거든요...???

ㅎ.ㅎ 대략 금액대가 얼마나 사악한 건지 감이 오시나요~???

하지만 어떡합니까.... 타보고 경험하고 싶으면 원하는 만큼 금액을 내줘야 하죠 ㅠㅠ

너무 신나서 ㅠㅠ 이때 출발하며 찍은 게.. 없네요 힣ㅎㅎㅎ

 

케이블카 문은 가만히 있으면 출발 전 알아서 닫힙니다 ㅎㅎ 직원이 다 안내를 해줘요~!!!

솔직히 마스크 빼면 안 되지만..ㅠㅠ 우리 둘 만 있으니까.. 그냥 빼고 사진 찍었어요~

그래도 지금 사진 보면 빼고 찍길 잘한 거 같기도 ㅎㅎㅎ 

 

 

#송도케이블카, #송도해상케이블카

 

이렇게 출발하면서 ㅎㅎ 한컷 찍고 ㅎㅎㅎㅎ진짜 너무 신났는데요 ㅠㅠ

우리끼리만 타서 사진 실컷 찍고 풍경을 눈에 담느라 카메라에 담느라 정신없었던 케이블카!!!!!

솔직히 첫날부터 용궁구름다리 문 닫히고.. 조금 그랬는데 여기서 이거 타면서 모든 게 풀렸어요 ㅋㅋㅋㅋㅋㅋ

 

#송도해상케이블카, #에어크루즈, #부산여행

 

이렇게 ㅎㅎㅎ 바닥 샷도 찍어주고 ㅋㅋㅋㅋㅋㅋ 진짜 고소공포증이 있는 저는 ㅠㅠ 

너무 힘들었지만, 사진 찍는 순간엔 활짝 웃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하면 너무 웃겨요 ㅋㅋㅋ 그래도 케이블카 덕분에 이런 추억도 만들었어요 ㅋㅋㅋㅋ

진짜 바다색이 너무 파랗고 ㅠㅠ 너무 신나서 더 짧게 느껴지는 거 같아요 ㅠㅠ

 

 

#송도케이블카
#송도해상케이블카, #부산여행

 

이건 편도로 송도해수욕장 쪽으로 넘어갔을 때 찍은 사진입니다 :)

너무 더워서 멀리 가기 귀찮은지라... 이렇게 전망대 같은데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었어요~!!

송도해수욕장배경으로 찍었지만 ㅎㅎ 아파트랑 이런 게 많이 보이네요~

무튼 처음 부산 가거나 송도케이블카 안타 보신 분들!!! 꼭꼭 타세요~

처음엔 금액이 사악하다 생각하지만, 돌아와서 사진 보면 절대 후회하지 않습니다 ㅎㅎ

 

그럼 다음에 또 부산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ㅎㅎㅎ

ZIPSA였습니다ㅎ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