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Day1 부산여행 뚜벅이여행 송도용궁구름다리 (코로나로 임시휴장) 본문

여행 일기_국내/경상도

Day1 부산여행 뚜벅이여행 송도용궁구름다리 (코로나로 임시휴장)

ZIPSA 2020. 8. 28. 11:21

Day1 부산여행 뚜벅이여행 송도용궁구름다리 (코로나로 임시휴장)

 

안녕하세요~! 여행다니며 집사고 싶은 여자 ZIPSA입니다 :)

제가 2020.08.22~24 일정으로 부산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자 앞선 글에서 도착하고 서면에서 든든하게 첫끼를 먹었으니, 여행을 시작해야겠죠~??

아직 부산여행 첫글을 못보신분들을 위해 아래 링크 달아둘께요~!!

https://zipsa-sister.tistory.com/79

 

Day1 부산여행 뚜벅이 여행의 시작!! 서면 개미집에서 첫끼 :)

Day1 부산여행 뚜벅이 여행의 시작!! 서면 개미집에서 첫끼 :)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2020.08.22~24 일정으로 2박3일 부산 여행 다녀왔어요~!!!! 가기 직전에 코로나가 너무 심상치 않아서 ㅠㅠ 걱정��

zipsa-sister.tistory.com

첫날 방문 여행지는 "송도용궁구름다리와 송도해상케이블카"를 타러 갔는데요~!!!!!

이번글은 송도용궁구름다리편입니다 :)

신나는 마음으로 뚜벅이들은 버스를 타러갑니다 ㅎ.ㅎ 요즘은 스마트폰 지도가 너무 잘되있어서 검색하면 바로바로 제일 빠르고 가까운 위치로 알려주더라고요 ㅎㅎㅎ 자차나 렌트카는 여유가 있지만 우리 뚜벅이들은!! 그럴시간이 없죠!?

열심히 정류장을 찾아 걸어갑니다 ㅠㅠ 덥지만 그래도 가야합니다!!!!!!

TIP) 네이버지도에서 암남공원을 치면 송도용궁구름다리와 케이블카, 그리고 암남공원이 붙어있어요~

 

제 기억엔 7번이었나요? 서면에서 타고 자갈치쪽에서 갈아탔던거같아요~!! 

버스 에어컨바람으로 땀을 식히며 열심히 구불구불한 산길을 타고 암남공원 정류장에 내립니다 ㅎㅎ

 

내리자마자 보이는 현수막이 땋!!!!!!!!!!!! 헤헿

 

#송도용궁구름다리, #용궁구름다리휴무, #용궁구름다리휴장

 

저희가 22일에 방문했는데, 하루전날부터 임시휴장 헿헤헤헤헤

우린 서로 웃을수밖에없었어요ㅎㅎㅎㅎ 그래도 첫날 여행인데 망칠수없으니 ㅠㅠ

일단 올라가봅니다...

 

#송도용궁구름다리, #송도용궁구름다리휴장

 

ㅎㅎㅎ 올라오니 더 크게 쓰여있어요 :) 일부로 입장마감시간 맞춰서 덥지만 케이블카 야경포기하고 ㅎ.ㅎ 왔는데!!!! 

그렇지만 코로나가 더 퍼지는거보단 나으니 ㅠㅠ 가까이라도 가봅니다... 흫

참고로 2020.08.21~ 상황개선까지니까 ㅠㅠ 언제 끝날지는 아무도 모르는거 같아요ㅠㅠㅠㅠ

 

#송도용궁구름다리

 

ㅠㅠ 다음에 와서 가까이 가줄께.... 날씨는 참 좋았는데.. 비도 딱 그치고... 장마가 끝나고...

정말 좋았는데... 너무 아쉽다능....

 

#송도용궁구름다리, #송도용궁구름다리 코로나, #코로나 부산여행 휴장

 

이렇게라도..멀리서... 바라만보고... 포토존에서 사진이라도... 남겨봅니다 ㅠㅠ

다음에 올땐 꼭 오픈해주렴...

송도 용궁구름다리 가는 분들 참고하세요 ㅠㅠ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문을 닫았어요 ㅠㅠㅠㅠㅠ 

저희처럼 야경 포기하고 용궁구름다리 때문에 일정 고치신분들 ㅠㅠ 송도케이블카에서 야경 즐기셔도 될거같아요~!!!

야경도 야경이지만, 저희는 일단 일정대로 갑뉘다!!!!!!!

그렇지만 낮에 타는 송도 해상케이블카도 너무 이쁘더라고요 ㅎㅎㅎㅎ 진짜 짧지만 너무 즐거웠다는!!!

역시 여행은 모름지기 알수없는 상황이 다가 왔을때 대처를 잘해야 하루를 안망치는거같아요ㅎㅎㅎㅎ

 

다음글은 제가 부산여행에서 정말 재미있고, 신났던 송도해상케이블카 입니다 :)

다들 다음글에서 만나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헿헤헤헤헤

그럼 다들 여행준비 잘하시고~!!! 안뇨오오오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