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Day1 부산여행 뚜벅이 여행의 시작!! 서면 개미집에서 첫끼 :) 본문

여행 일기_국내/경상도

Day1 부산여행 뚜벅이 여행의 시작!! 서면 개미집에서 첫끼 :)

ZIPSA 2020. 8. 27. 14:46

Day1 부산여행 뚜벅이 여행의 시작!! 서면 개미집에서 첫끼 :)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2020.08.22~24 일정으로 2박3일 부산 여행 다녀왔어요~!!!!

가기 직전에 코로나가 너무 심상치 않아서 ㅠㅠ 걱정도 많았는데, 문제없이 잘 다녀와서 다행인거같아요~

저는 일단, 뚜벅이이기 때문에 KTX를 타고 다녀왔어요 ㅎㅎㅎ 버스는 너무 오래걸려요 ㅠㅠㅠ

 

#내일로, #내일로여행, #부산여행

 

어쩌다보니 내일로 여행이 된거같기도 했어요 ㅎㅎㅎ

아참! 혹시라도 KTX이용하는분들.. 아무래도 중간칸부터 자동 발매되기때문에 조금 귀찮더라도 제일 끝칸쪽으로 예매하세요~!!! 저도 서울에서 내려갈때 16호차랑 부산에서 올라올때 17호차타고 왔는데, 그 칸에 10명이상 탄적이 없었어요 :)

보통 저까지 4명~5명이었습니다 ㅎㅎ 코로나 때문에 많은 사람은 피해야하지만.. 이미 잡힌 일정을 무를수 없으니 ㅠㅠ 

 

심지어 저는 기차에 타기전에는 혹시몰라서 KF94를 끼고 내리자마자 버렸어요~!!!

아무래도 에어컨으로 한공간에서 공기를 순환시키는 거니까.... 다들 안전하게 여행하시길 바래요~!!

 

#KTX부산행, #부산여행, #뚜벅이여행

 

서울역에서 출발할때 모습인데요~ 보이시나요~? 서울역에서 출발할때 아무도 안타고 저 혼자 탔어요~!!!

중간에 내리고 타지만 총 5명정도?랑만 같이 탔어요~

 

#부산여행, #뚜벅이여행

 

내일로 청년티켓 이용하면 부산 왕복 5만원(3일권)에 살수있으니!!! 단, 기간 제한 있습니다~!!!!! 

확인하시고, 해당되는 분들은 해택을 누리세요~

이 사진은 ㅎㅎ 얼마전에 다이소에서 남친님이 사줬던 ㅎㅎ 머메이드비치타월입니다 :) 

이번여행에도 이 비치타월과 함께했어요~!

 

약 2시간 반? 만에 부산역에 도착합니다 !!!

진짜 2시간반만에 가니까 다닐만하더라고요~ㅎㅎㅎㅎㅎ 맨날 KTX비싸서 버스 또는 무궁화만 탔어요ㅠㅠ

 

#부산여행의 시작

 

이렇게 부산역으로 갑니다 ㅎㅎㅎ 진짜 KTX최고입니다ㅠㅠㅠ

너무 편하고 빠르게 부산까지..오다니.....

 

내일로 티켓 구매 관련 글은 여기 아래에 링크 걸어둘께요 ㅎㅎㅎ

https://zipsa-sister.tistory.com/75

 

[부산여행의 시작] 2020내일로 구매 & 2박3일 뚜벅이 부산여행 일정 공유

[부산여행의 시작] 2020내일로 구매 & 2박3일 뚜벅이 부산여행 일정 공유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 제가 드.디.어 내일로 티켓을 끊어봤어요~!!!! 2박3일 일정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얼른 수��

zipsa-sister.tistory.com

무튼!! 아침 일찍부터 나와서 배고픈 저랑 지인은 바로 숙소가 있는 서면으로 가서 짐을 맡기고 개미집으로 갑니다 ㅎㅎ

 

 

#서면개미집, #부산맛집

 

이렇게 서면 개미집인데요~!! 개미집은 여기저기 특히 부산에는 지점이 많습니다~

선택하시면 되는데, 서면이 맛있다고 하기도 하지만, 숙소가 서면인지라 ㅎㅎ 가까운데로 골라서 갑니다~!!!!!!

 

#서면개미집, #부산개미집

 

이렇게 생겼어요~ 되게 정신없는 건물들 사이에 있으니 ㅎㅎ 잘 찾아가시길 ~!!!

11시반쯤이라서 아직 점심시간 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서면개미집, #개미집, #부산맛집

 

근데, 이 날 무지 더웠는데.. 에어컨을 아끼는건지 ㅎㅎㅎ 불을 사용해서 먹는 음식인데...

문을 열어놨더라고요 힣히히히..

더워서 땀흘리면서 먹었다는...... 맛집은 맛집인데, 이런거에 아끼는 집은.. 솔직히.... 다시 가고싶지는 않아요 ㅎ

그래도 무더위만 아니면 가보셔도 될거같아요~

 

#서면낙곱새, #서면개미집

 

저희는 낙곱새2인분으로 시켰고요~!!!! 보시는거처럼 ㅎㅎㅎ 새우랑 곱창이랑 낙지!!!

맛은 있어요 ㅎㅎㅎㅎㅎ

 

#서면개미집, #서면맛집, #서면점심

 

밑반찬은 간단하지만 ㅎㅎ 맛있었어요 ㅎㅎㅎㅎㅎㅎ

힣히히히 더웠지만 맛은 있었던 집!!!!! 

관광객들사이에선 너무 유명한 집이기도 하죠~???

 

#낙곱새, #서면개미집, #서면맛집

 

이렇게 덮밥처럼 먹으면되는데요 ㅠㅠ 사진으로 봐도 그맛이 생각난다는..... 츄릅..

서면이나 또는 남포동 여기저기에도 지점있으니 :) 부산여행시 기회되는 분들 꼭 다녀오세요~!!!

 

 

무더위에 코로나까지 ㅠㅠ 다들 몸 건강에 유의하시고요~

여자둘의 부산 뚜벅이 여행코스 다음이야기로 올께요 ㅎㅎㅎㅎㅎ

그럼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요~!!!!!!!!

여행다니는 것을 좋아하는 ZIPSA였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