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Day1 부산여행 뚜벅이여행 "암남공원" 본문

여행 일기_국내/경상도

Day1 부산여행 뚜벅이여행 "암남공원"

ZIPSA 2020. 8. 30. 17:45

Day1 부산여행 뚜벅이여행 "암남공원"

 

안녕하세요~ 부산 뚜벅이여행 다녀온 ZIPSA입니다 :)

앞선 글에서 용궁구름다리 관련과 송도해상케이블카 후기를 적었는데요~

궁금하시거나 안 보신 분들은 ㅎㅎ 아래 링크 달아둘게요!!!!

https://zipsa-sister.tistory.com/81

 

Day1 부산여행 뚜벅이여행 "송도해상케이블카"

Day1 부산여행 뚜벅이여행 "송도해상케이블카" 안녕하세요~ 뚜벅이 여행객 ZIPSA입니다 :) 지난 글에서는 송도용궁구름다리 관련 글이었는데요~ 이번 주제는 "송도해수욕장을 가로질러서 날아? �

zipsa-sister.tistory.com

https://zipsa-sister.tistory.com/80?category=959985

 

Day1 부산여행 뚜벅이들의 송도용궁구름다리 (코로나로 임시휴장)

Day1 부산여행 뚜벅이들의 송도용궁구름다리 (코로나로 임시휴장) 안녕하세요~! 여행다니며 집사고 싶은 여자 ZIPSA입니다 :) 제가 2020.08.22~24 일정으로 부산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자 앞선 글에�

zipsa-sister.tistory.com

이번엔 송도해상케이블카와 용궁구름다리와 같이 붙어있는 암남공원을 주제로 시작해볼까요~???

ㅎ.ㅎ 케이블카를 다녀오면 공원으로 가시면 되는데요~!!!

 

#암남공원, #부산암남공원

 

입구에 보면 이렇게 표식가 되어있어요 ㅎㅎ

그럼 산길을 따라 쭉쭉 가면 됩니다~!!!

 

#암남공원, #부산여행

 

입구에서 이렇게 지도를 한눈에 볼 수 있는데요 ㅎㅎ

저랑 같이 간 언니는.. 앞에 계신 관리자 분들의 추천으로 ㅎㅎㅎㅎㅎ 뭣도 모르고 두도전망대를 목표로 쭉쭉 나아갑니다 핳하하하하

근데... 저게 진짜... 4번 길인데... 폭염인 여름에는 절대 ㅎㅎㅎㅎ 멀리 가지 마세요 :)

돌아올 때 진짜 말이 공원이지... 산타는 기분입니다 헿헤헤헤

그만큼 높아서 바다는 실컷 볼 수 있는 데요~!!!!

저희는 의도치 않게 제2전망대까지 찍고ㅎㅎㅎㅎ 포구나무 쉼터->제1전망대-> 동백나무길까지 다 보면서 내려왔어요 ㅎ

 

#암남공원전망대

 

이렇게 높게 있으니 ㅎㅎ 얼마나 올라가야 하는지.. 대략 감이 오시나요~??

그래도 바다 배경으로 사진 실컷 찍었어요 ㅎㅎㅎㅎㅎ

이쁘긴 한데.. 여름에는 조금은 피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ㅎㅎ

저희도 걷다 보니.. 여행객들은 안 보이고 현지 부산 어르신들이 산책을 나오셨더라고요~!!!

핳하하하하 의도치 않은 결과...

 

#암남공원, #부산뚜벅이여행

 

이렇게 절경 하나는 끝내주더라고요 ㅎㅎㅎ

힘들면.. 바다를 보여주고.. 지치면 바다를 보여주는 밀당의 공원...ㅠㅠ 암남공원...ㅎ

보통 관광객들이 가지 않은 길을 다녀오니 ㅠㅠ 너무 지치긴 했어요 ㅎㅎㅎㅎ

 

#암남공원

 

점점 지쳐가는 도중에 보여주는 ㅠㅠ 바다는 정말 눈에 담기에 바쁩니다 ㅎㅎㅎㅎㅎㅎ

이래서 다들 암남공원을 가나 싶어요~!!!!

 

#암남공원포토존, #부산여행

 

마지막에 걷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ㅎㅎㅎㅎ 포토존 힣히히히

거의 끝물에 발견해서 표정이 웃는 게 웃는 게 아닌 내 표정 ㅠㅠㅠㅠ

그래도 뿌듯하게 실컷 걷고 바다도 실컷 봤어요 ㅎㅎ

아마 저게 출발지에서 동백나무->제1전망대-> 포구나무 쉼터 이런 순서로 걷다 보면 나와요 ㅎㅎㅎㅎㅎ

솔직히 너무 힘들 때 발견해서 그 길 따라 우연히 지나오다 발견한 포토존입니다~!!!

인증샷? 하나쯤은 남기기 좋아요 ㅎㅎㅎ

 

그렇지만, 많은 체력을 필요로 해서 솔직하게 왜 관광지인지는 ㅠㅠ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다시 부산 가면 일단 암남공원쪽으로 간다면 케이블카랑 용궁다리만 갈 거 같아요 ㅎㅎㅎ

제 솔직한 의견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암남공원 다녀오세요~!!

한 번쯤 경험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ㅎㅎ 부산에 왔으니, 바다 보고 가셔야죠 ㅎㅎㅎㅎㅎ

 

 

다음 글은 저희가 조개구이를 먹으려고 하는데, 코로나 때문에 여는지 몰라서 공원 입구 관리자분들께 물어봤더니 ㅎㅎ

돌아오는 말은 "비싼데 여기서 왜 조개구이를 먹어요?" 였습니다 ㅎㅎㅎㅎ

그래서 추천해달라고 부탁드렸더니 친절하게 추천해주신 횟집을 주제로 오겠습니다 ~!!!!

 

그럼 다들 건강에 유의하시고 ㅠㅠ 건강 챙기세요!!!!!

뚜벅이 여행을 즐기는 ZIPSA였습니다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