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경주 첨성대 핑크뮬리 시기 필 때 꼭가세요 :D 본문

여행 일기_국내/경상도

경주 첨성대 핑크뮬리 시기 필 때 꼭가세요 :D

ZIPSA 2020. 10. 5. 12:35

경주 첨성대 핑크뮬리 시기 필 때 꼭가세요 :D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

경주여행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랜드마크 같은 곳이죠!?!?!?

바로 첨성대 인데요~

솔직히 첨성대는 아직까지도 "신라시대에 별을 관찰했던 기구이다." 정도로만 알려졌지만, 신라 때부터 지금까지 잘 보존되어있어서 경주 가면 꼭 한 번쯤은 보게 되는 유물? 관광지이죠!???!?

그리고, 첨성대는 안압지와 같이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대릉원이나 관광지 쪽으로 가면 무조건 볼 수밖에 없는 위치에 있습니다 :)

 

첨성대를 찾아갔지만, 솔직히 가을에는 핑크 뮬리도 유명하기 때문에 ㅎㅎㅎ 

제가 갔을 때 웨딩 사진을 찍는 분들도 계셨던 걸로 기억합니다~!!!

#첨성대

*해당사진은 현재 경주 첨성대 핑크뮬리 개화 상태입니다 :)2020.10.01에 직접 찍었어요*

 

핑크 뮬리가 만발할 때, 첨성대가 같이 나오게 찍는 게 진짜 사람 몰리는 시간 피해야지 이 정도로 찍을 수 있어요~

저도 갔을 때 낮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어느 정도 찍고 아침에 눈뜨자마자!! 또 한 번 갔었거든요!!!

사진을 위해 ㅎㅎ 아침에 가자고 했던 내 말에 동의해주고 행동해준 내 금손남친님 감사 >.<

근데, 저희는 8시쯤에 갔던 걸로 기억하는데 ㅎㅎㅎㅎㅎ 역시 한국사람들 ㅋㅋㅋㅋ

대박 부지런한 민족이 맞습니다!!!

그렇지만, 낮에 갔을 때보단 사진 수월하게 찍었어요~!!!!

#첨성대핑크뮬리

보이시나요 ㅎㅎㅎ 저기 사람들 ㅎㅎㅎㅎㅎ

낮에 가면 대략 이런 사진이 나와요 힣

그렇지만 핑크 뮬리가 이쁘고 여행은 알 수 없는 일이 일어나는 묘미 같은 거겠죠!?!?

사람이 많아도 즐겁게 사진 찍고 놀면서 신나게 돌아다녔던 하루였어요 ㅎㅎㅎ

*아, 그리고 이 사진은 코로나 전에 작년에 갔을 때 찍은 사진입니다*

위에 메인 사진은 지금 현재 사진이에요~!!!! 비교해서 보시길 바라요~

이러나저러나 ㅎㅎㅎ 사람 진짜 많죠 ㅎ

#첨성대핑크뮬리

이건 아침에 찍었을 때입니다 ㅎㅎㅎ

비교적 사람이 적죠!?!?

아침이라서 ㅎㅎ 긴팔 점퍼를 걸치고 갔었어요~!!

#경주핑크뮬리

솔직히ㅎㅎㅎ 가을의 첨성대는 핑크뮬리때문에 많이들 가시긴 하죠~??

저도 그랬었거든요!!!

핑크 뮬리 많은 데 가서 찍고 싶었는데, 마침 경주에ㅎㅎ 저런 곳이 있더라고요~!!!

진짜 여자들 한 번쯤은 핑크 뮬리 배경으로 사진 찍고 싶잖아요!!!!!

가을 되면 날씨도 선선해지고 낮엔 조금 더워도 저녁 되면 선선함과 약간의 추움을 느끼는데 ㅎㅎ

남자 친구랑 또는 친구랑 아님 가족이랑 가도 너무 예쁜 장소인 거 같아요~!

경주의 랜드마크 첨성대!! 한 번쯤 들려도 너무 이쁜 사진이 남고, 후회하지 않을 장소!!!!

핑크 뮬리 관광 시 매너는 지켜야겠죠!?!?

나 하나쯤이야 라는 생각은 절대 NONO!!!

어차피 가시면, 관리하는 분들이 들어가지 말라고 쫓아다녀요 ㅋㅋㅋㅋㅋ

 

모든 관광지에서는 다음 사람을 위한 배려!!! 

그럼 끝까지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

첨성대 위치 찍어놓을게요~!!!

 

 

그럼 첨성대 역사도 공부하고, 사진도 찍으며 인생 샷 남기고!!! 이쁜 경주여행되세요~!!

여행을 무지 좋아하는 여자 ZIPSA입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