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보듬교육 보듬 강아지 H형하네스&3미터 폴딩 리드줄 한달 사용후기 :) 본문

애견용품 후기

보듬교육 보듬 강아지 H형하네스&3미터 폴딩 리드줄 한달 사용후기 :)

ZIPSA 2020. 10. 30. 23:20

보듬교육 보듬 강아지 H형하네스&3미터 폴딩 리드줄 한달 사용후기 :)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요즘 일교차가 크죠?? 다들 옷 겹겹이 잘 입으세요 ㅠㅠ 일교차가 클 땐, 옷으로 체온 관리를 해줘야 돼요~

우리 댕댕이들의 산책도 춥다고 안 나가면 안 되겠죠!?!?

진짜 추위랑 별개로 산책은 댕댕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시간이니까 절대로 잊으면 안 될 거 같아요 :)

댕댕이는 사랑이니까요 ㅎ

#강아지 하네스

저희는 솔직히 닥스훈트를 키우는데요~!!! 

닥스훈트는 종의 특성상 몸길이는 길고, 흉부가 큰 댕댕이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완전 애기 때는 그냥 일자형 목줄을 썼는데, 하네스로 바꾸려니까 하네스가 안 맞더라고요 ㅠㅠ

흉부가 맞으면 배가 너무 크고, 배가 맞으면 흉부가 작고 ㅋㅋㅋㅋ

그래서 한번 착용하고 안 쓰는 목줄이 걸려있습니다ㅎㅎ

조금 고민하다가 평소 강형욱 훈련사님의 유튜브로 많은 도움을 받아서 강의료 낸다 생각하고, 하네스치곤 금액이 있지만, 언니랑 상의하고 구매했어요!!!

근데, 진짜 잘 산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리드 줄은 금액이 그다지 비싸지 않았는데, 하네스가 좀 금액대가 있더라고요~

근데, 만약 시간 돌아간다면 그래도 살 거 같아요 ㅋㅋㅋ

#보듬 하네스

포장은 이렇게 따로 포장되어서 배송됩니다.

저희 댕댕이는 미니어처 닥스훈트라서 5KG~8KG으로 부모견을 봤을 때 예상 몸무게예요 ㅋㅋㅋ

그래서 스몰로 샀어요~

#보듬하네스
#보듬하네스

보이시나요??

이게 진짜 리얼 특장점인 거 같아요~

강훈련사님 말씀대로 진짜 좋은 거 같아요 ㅠㅠ

강아지 체형에 따라서 길이 조절 폭 조절이 가능해서 흉부 쪽 그리고 배부분, 배 폭? 넓이도 전부다 조절이 가능해요.

이런 신박한 아이템이 있다니 ㅠㅠ 이러면 금액이 이 정도면 비싸지 않다고 생각했요!!

진짜 개통령님 ㅠㅠ 최고예요~

다른 하네스 끼면 체형특성상 불편해하더라고요~ 어떤 거에 맞춰야 할지 ㅋㅋㅋ 모르겠고 ㅋㅋㅋ

근데, 이건 어느 정도 크기만 맞춰서 주문하면, 나머지는 내 댕댕이에 맞게 조절 가능해서 진짜 최고의 아이템인듯해요~

#보듬 리드줄

리드 줄은 양쪽으로 줄을 걸어서 길이를 조절 가능하고, 길게 늘일 때, 저희는 고리를 만들어서 손에 걸어서 다녀요~

길이도 적당하고, 강아지의 안전도 지키고, 어느 정도 자유를 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너무 애기일 때는, 반으로 접어서 산책했어요~

안정감 있게 산책 가능해서 요즘에 산책할 맛이 납니다 ㅋㅋㅋ

저희 댕댕이 사진 ㅋㅋㅋ 올려봐요 :)

리드 줄은 그렇다 하지만, 하네스는 너무 좋은 아이템인 거 같아요~

강아지도 너무 편해해서 좋아요~!!!

고민하는 분들 사면 후회하지 않는 거 같아요!!!

솔직히, 요즘에 강아지 제품이 거기서 거기잖아요~

근데 하네스는 ㅋㅋㅋㅋ 저희가 세 번째 목줄을 써봤지만, 지금은 이거만 씁니다 ㅋㅋㅋㅋ

금액대가 조금 있지만, 여유 있거나 살 수 있는데 고민되는 분들은 고민 안 하고 사셔도 될 거 같아요~

 

저는 돈 주고 사서 사용해보고 너무 좋아서 추천드리지만, 솔직히 강훈련사님 믿고 사셔도 될 정도인 듯요 ㅋㅋ

(그냥 제 개인적인 생각)

그 정도로 추천한다는 말입니다!!!!

 

우리 댕댕이들 날이 추워지지만, 산책만큼은 잊지 말고 ㅋㅋ 시킵니다~!!!

그럼 오늘은 이만!!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다른 글에서 만나용 :)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