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강아지 접이식 욕조 고르기!! 강아지 목욕시키기~ 본문

애견용품 후기

강아지 접이식 욕조 고르기!! 강아지 목욕시키기~

ZIPSA 2020. 11. 7. 08:39

강아지 접이식 욕조 고르기!! 강아지 목욕시키기~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

오늘은 요즘 겨울이 다가오는 날 ㅠㅠ 댕댕이들도 추위를 느낀다고 하네요!!

우리 댕댕이들 그렇다고 안씻길수 없겠죠!?!?

저희는 지금 1년미만의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데, 약 2주에 한번정도 씻기고 있어요~

너무 자주 씻기면 강아지도 스트레스받고, 피부에 안좋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ㅎ

오늘은 요즘같이 추운날에 씻길때 필요한 강아지 욕조인데요!!

#강아지욕조

저희도 처음엔 원래 키우던 습관처럼 그냥 세수대야같은데에 씻기려고 했어요 ㅋㅋㅋ

근데, 저희가 닥스훈트를 키우는데 종 특성상 몸이 엄청 길어요 ㅠㅠ

그래서 처음에 씻길때, 몸이 다 안들어가고 뭔가 이상하게 ㅠㅠ 그리고, 댕댕이가 추워 할거 같더라고요~

 

이번에 그러면서 구매해서 사용중인 강아지 욕조 후기 시작합니다~

일단, 저희는 쿠팡에서 펫토리아 접이식 욕조를 구매했습니다. (광고아님)

근데, 검색 해본분들은 아시겠지만, 솔직히 거기서 거기입니다!!

그냥 자기네 업체 이름 앞에 넣어서 파는 느낌???

네이버나 쿠팡에서 검색해보고, 마음에 드는거 사면 될듯해요~

이게 3단으로 다 펼쳤을때, 모습인데요~

저희는 2단까지만 펼쳐요 ㅎㅎ

강아지가 닥스훈트라 다리가 짧아서 벽이 높으면 무서워하더라고요ㅠㅠ

아참참, 그리고 물구멍 있는데 ㅋㅋㅋ 중간에 물갈아줄때 조금 편하긴하더라고요!! 참고하세요 ㅎ

이건 2단으로 ㅎㅎ 한단 낮췄을때예요~

훨씬 튼튼하고, 가라앉지 않더라고요!!!!

근데, 판매하는 분들 사용법에 보면 3분의2만 물을 채워서 쓰라고 쓰여있습니다 ㅎ

대형견용은 절대 아니고요~

소형견정도?? 닥스훈트도 소형견인데, 가로가 딱 맞더라고요~

이 욕조의 최대 장점!! 보관이 용의하다!!!!

안쓸땐, 그냥 접어서 옆에 세워두면 끝!!! 

저건 진짜 공간 안차지 하고 쓸때만 빼서 펼치면 되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솔직하게, 강아지들 기억은 1년미만의 기억을 평생 가져간다고하니, 목욕을 춥게하거나ㅠㅠ 샤워기로 막막뿌려서 굳이 안좋은 기억을 가지게 할 필요는 없겠죠!?!?

 

저희는 물 받아놓고 150미리짜리 바가지로 번거로워서 여러번 퍼서 씻기고 있어요~

샤워기는 무서워하더라고요 ㅠㅠ 어쩔수없죠, 우리 댕댕이는 그걸 싫어하니 ㅎㅎ

좀 더 크면 좋아할수도 있겠지만~

 

씻기다보면 하품도 하고 ㅋㅋㅋ 뜨끈한 물에 다리네개랑 몸 일부분 담그고 있으니까 개운한가봐요 ㅋㅋㅋㅋㅋ

사용하면 할수록 잘 샀다고 생각이 들어요 ㅎㅎ

근데!!! 저거 원래 신생아? 완전 애기들? 씻기는 용도더라고요~

그렇지만, 판매할때 애견욕조로 팔고있는데 아이디어 전환 같았어요 ㅋㅋㅋ

아무렴 어때요, 잘 쓰고 있으니 저희한테는 좋은제품!!!!

너무 큰 댕댕이 또는 중형견도 조금 버거울수있지만, 소형견댕댕이들은 충분한 욕조입니다~

그렇게나 좋을까 하고 써봤지만, 좋아요 ㅎㅎㅎㅎ

2주에 한번 씻기는데, 얌전히 잘 있더라고요~!! 

고민되는분들 한번 사보세요 :) 솔직히 댕댕이가 좋아할지 아닐지는 사보고 써봐야 알수있어요~

그렇지만, 일반 세수대야이런거보다는 안정적여서 씻기기 좋더라고요~

 

혹시나 크기 자세한거 궁금하신분들을 위해서 접었을땐 높이가 7CM,

전부 펼치면(3단) 높이가 27.5CM, 가로가 60CM, 세로가 40CM 입니다~

하지만, 실물은 생각보다 크지않아요~!!!!!!

 

그럼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다른글에서 만나요!!! ZIPSA였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