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에티펫 물티슈 사용후기 [배변청소용&손,발,엉덩이 안심케어] 본문

애견용품 후기

에티펫 물티슈 사용후기 [배변청소용&손,발,엉덩이 안심케어]

ZIPSA 2020. 12. 15. 14:20

에티펫 물티슈 사용후기 [배변청소용&손,발,엉덩이 안심케어]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

오늘은 저희 댕댕이가 사용중인(?) 댕댕이 주인인 저희 ZIPSA자매가 사용중인 물티슈 사용 후기를 적어볼까합니다.

어렸을때, 키웠던 댕댕이때는 사용하지도 않았던 물건들이 요즘에는 엄청 많이 나왔더라고요~

저희도 약 지금 4달째? 키우는 입장으로서 ㅋㅋㅋ 써볼까합니다.

오늘은 사진처럼 강아지용 물티슈를 적어볼까하는데요~!

처음엔 저희도 이게 꼭 필요할까? 했는데 ㅋㅋㅋ 필요하더라고요.

소독약도 사용중인게 있지만, 간편하게 정리하거나 청소할때는 물티슈가 꼭 있어야겠더라고요 ㅎ

이번에 댕댕이랑 같이 애견펜션 다녀왔는데, 그때도 손발 물티슈는 꼭 있는게 좋더라고요ㅎㅎㅎ

그럼 시작합니다!!!

이번에 재구매하면서 찍은 사진인데요~

처음엔 쿠팡에서 세일하길래 한번 써볼까? 하고 써봤는데 ㅋㅋㅋ 진짜 편하더라고요 ㅎㅎ

근데, 쿠팡에 세일하는게 없어지고 로켓배송이 없어져서 네이버에서 구매했습니다~

일단, 냄새는 솔잎향? 같은 냄새라서 강아지한테도 거부감이 없는거같아요~!!!!

강아지가 배변판 옆에 실수하거나 가끔 실수하게 되면 청소할때 유용하게 사용중입니다.

시원한 느낌이 나서 한번 사용해보니, 다시 재구매욕구를 부르게 되는 제품입니다.

배변 냄새도 안나고, 향균까지 되니 엄청 간단하게 청소할수있어요~!!!!!!!

이렇게 사용방법이 다양해서 사용하기 무지 편하고 좋은 제품입니다~!!!

금액도 비싸지 않아서 좋아요:)


그리고 저희 댕댕이가 매일 산책하고 사용중인 산책후 발닦는 용도로 자주 쓰는 물티슈인데요~!!

이건 거의 매일 쓴다고 보면 됩니다. 산책을 다녀오고 매일 발을 물로 씻겨주기 그렇고, 많이 더럽지 않은날에는 간단하게 물티슈로 닦아주면 끝!!!!

이것은 달콤한 냄새가 나서 강아지도 거부감이 없는 냄새입니다.

산뜻한게 달콤한? 뭐 그런냄새예요.

처음에 저희도 강아지 예방접종 때문에 다니던 동물병원에서 다른 제품을 사용했는데요~

제법 요긴하게 사용해서 인터넷으로 쳐서 사용해보고, 에티펫제품을 애용중입니다.

배변보고 묻은것도 닦을수있고, 발바닥도 닦을수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댕댕이도 별로 거부감이 없는거 보니, 산뜻하긴 한가보더라고요~

크기 비교해드릴게요~!!

크기는 청소용이 역시 크긴 크더라고요~!!!

겉 표면도 다릅니다ㅎㅎㅎ

뭔가 엠보싱?같은 모양으로 생겼어요 ㅋㅋㅋ

그래서 청소할때 잘 닦였나??

크기도 차이가 크고, 우리 댕댕이들 피부에 닿는 표면도 부드러움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사용하기 좋더라고요~

금액도 일단 저렴하고, 유용하게 쓰고 있으니 ㅎㅎ 추천드릴만해요~

 

저희는 일단, 별다른 문제 없는한 이거 사용하고 계속 사용하려고요~!!!!

그럼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공감과 구독은 글쓰는데 작은 힘이 됩니다 :)

다른글에서 만나길 바라며~ 댕댕이의 보호자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