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닥스훈트 강아지 펫토 클린펫 슬라이드 계단 샀어요 :) [비싼 강아지 슬라이드편] 본문

애견용품 후기

닥스훈트 강아지 펫토 클린펫 슬라이드 계단 샀어요 :) [비싼 강아지 슬라이드편]

ZIPSA 2021. 1. 8. 16:41

닥스훈트 강아지 펫토 클린펫 슬라이드 계단 샀어요 :)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오늘은 저희 자매가 같이 살고 있는 댕댕이를 위해서 침대와 바닥을 연결해주는 슬라이드를 샀어요!!!

저희랑 같이 살고 있는 댕댕이는 일단, 닥스훈트 장모종인데요~

닥스훈트는 종 특성상 계단을 오르면 허리가 꺾이는 구조여서 허리를 조심해야 하는 강아지입니다.

이전에 조금 저렴하게 당근마켓에서 사서 쓰던 계단이 우리 댕댕이가 쓰기에 저녁에 놀아줄때 엄청 덜그락 거리더라고요~!!! 

닥스훈트는 사냥개종의 하나여서 그런지 놀때도 엄청 격하게 놀아줘야하거든요!!!! 

그래야 만족스러워하며 저녁에 잠을 자요 ㅋㅋㅋ 특히 요즘엔 영하 15도 이하로 더 내려가는 시기엔 오랫동안 산책도 못하니까 ㅠㅠ 집에서 잘 놀아줘야 스트레스를 안받습니다!!!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펫토 클린펫 슬라이드

저희는 인터넷을 통해서 주문했고, 일요일-월요일로 넘어가는 새벽인가? 무튼 그쯤 주문했는데, 요즘 눈이 많이 와서 그런지 금요일에야 받았어요 ㅎㅎ 중간에 분실만 안된다면 조금 늦어도 저희는 상관없습니다!!!! 

 

금액대는 무료배송에 74,000원에 샀어요!! 솔직히 조금 부담되는 금액이긴 하지만, 우리 댕댕이의 건강과 저희가 편히 저녁에 놀아주기 위해서 금액이 있는 걸로 사봤어요!!! (괜찮아, 댕댕아 우리가 조금 덜먹으면되 ㅎ)

#펫토 슬라이드

처음에 ㅋㅋㅋ 약 일주일 기다렸는데, 상자만 보고 잘못온지 알고 얼마나 놀랐는지 ㅋㅋㅋㅋㅋㅋ

다행히 옆부분에 슬라이드에 체크 되어있어서 상자를 뜯었어요!!

크기는 성인이 들기에 조금 벅차게 큰 상자에 옵니다!!!

약간 간단하지만, 아주 딱맞게 들어가있었어요 ㅋㅋㅋㅋ

진짜 처음 촉감이 "나 튼튼해" 라고 말하는 느낌???

진짜 튼튼합니다!!!!

틈사이가 이렇게 벌어져있지만, 짱짱하게 제작되었더라고요~

저기 사이에 강아지장난감 상자나 이런거 보관하기에 좋다고 수납공간으로 쓰라고 홍보하는것도 봤어요!!!!!

메모리폼이랑 엄청 고민했는데, 나중에 곰팡이가 피는 문제가 있다고 하여서 저희는 패스하고, 이 제품을 골랐어요!!

#펫토 슬라이드

이렇게 옆에 텍이 붙어있고, 사진에 보이는거처럼 가죽제질처럼 되어있는데, 이게 실리콘제질이래요!!!! 

근데 거기다가 천연 실리콘을 사용해서 더욱 안전하다고 합니다~!!!

조금 비싼 만큼 가치가 있는거같아서 뿌듯!!

근데, 실리콘이라 그런지 리얼 하나도 안미끄러워요!!!!!

저희는 침대가 흰색이라서 흰색으로 골랐는데요~ 사진이 ㅋㅋ 약간 아이보리로 나왔네요 :)

#펫토슬라이드

자기물건인걸 알았는지 그냥 호기심인지 ㅋㅋㅋ 먼저 체험해보는 우리 댕댕이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왼쪽이 원래 쓰던 슬라이드이고, 오른쪽이 이번에 구매한 제품인데요,

왼쪽꺼는 약간미끄럽긴 하지만 저희가 6개월정도 잘 쓰고, 이번에 기회로 그냥 바꾸기로 한거예요.

근데 확실히 미끄러워서 약간 오르락 내리락 할때, 발바닥이 미끄러지는게 보이고 내려올때는 미끄럼틀처럼 내려올때도 있었어요~!!!!

닥스훈트는 슬게골이 튼튼해서 괜찮지만, 슬게골이 약한 댕댕이들한테는 펫토같은 절대 안미끄러운 제품을 꺼야할거같아요!!

네쪽 귀퉁이에 붙이는 실리콘인데요~

흔들림 방지를 위해서 2개 더 총 6개 들어있었어요!!

저는 일단 4개만 사용해도 흔들림 없어서 두개는 강아지용품넣는 곳에 보관중입니다.

근데, 신기한게 저는 약간 테이프처럼 끈적임이 있어서 붙는건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예요~

그냥 실리콘이라서 돌리면 붙어요 ㅋㅋ 진짜 신기 ㅋㅋㅋㅋㅋ 

보호 투명 테이프를 떼었는데, 끈끈이가 없어서 "뭐야?" ㅋㅋ 이랬다는ㅋㅋㅋㅋ

이렇게 잘 돌돌 돌려서 붙여주면 끝!!!

끈끈이 없는데 ㅋㅋ 붙는게 신기했어요 ㅋㅋㅋㅋ

#강아지 슬라이드

새로운 물건에 적응? 이런거 없어요 ㅋㅋ 닥스훈트 키우는 분들은 아시겠지만ㅋㅋㅋㅋ

그냥 만나는 날 부터 자기꺼예요ㅋㅋㅋㅋㅋㅋ

 

올라올때나 내려올때 보면 진짜 훨씬 안정적으로 내려오고 올라가고 멈춰서 옆에 전신거울도 보고... ㅎㅎㅎ

그러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마음에 들었나봐요 ㅋㅋㅋ

근데 끝부분이 약간 계단식으로 되어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별 문제는 안되겠지만 ㅋㅋㅋ 그래도 추가로 적어보았습니다 :)

이제 막 와서 약 한두달 써보고 추가 후기도 아래에 추가해 놓겠습니다. 

일단, 지금으로서는 너무 만족스러운 제품이네요.

댕댕이를 위해서 열심히 일해야겠어요!!!!

 

다른글에서 만나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공감버튼 꾸욱~ 구독은 글쓰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ZIPSA였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