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강아지 방석 구매했어요 :) 가성비 강아지방석, 저렴한애견방석 본문

애견용품 후기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강아지 방석 구매했어요 :) 가성비 강아지방석, 저렴한애견방석

ZIPSA 2021. 1. 31. 20:12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강아지 방석 구매했어요 :) 가성비 강아지방석, 저렴한애견방석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오늘은 우리 댕댕이 물건후기를 적어보려고요~!!!

몇달전에 산 방석이 쿠션도 많이 꺼지고 더러워져서 ㅎㅎ 이번에 새로 구매했어요!!!

바로 우리들의 마트 ㅋㅋㅋ 다이소에서 팔고 있길래 사봤는데요~

#다이소 애견방석

저희집 댕댕이는 침대위나 아니면 개인장소가 좀 여기저기 있어요!!

그래서 저희는 일단, 평평한 방석을 찾고있었어요ㅎ

저희가 지나다닐때 걸리적거리지않는 ㅋㅋㅋ 그렇지만, 강아지에게 개인적인 공간임을 알려줄수있는!!!

처음에는 약 만원 초반대의 방석을 사줬는데, 어차피 거의 매일 쓰고 더러워지면 그냥 버리고 새로 사려고 생각중이라서 이번에는 다이소에서 구매를 했어요!!!

이렇게 말려져있고, 방석도 되고 고양이들 숨숨집으로도 가능한가봐요~

색상은 저희가 구매한 밝은 색상과 전단지에 보이는 어두운색 두가지였던거같아요!

일단 양면으로 보여드릴게요~

저희는 지금 발바닥 모양이 보이는 쪽으로 사용중인데요 ㅋㅋ 뒤집으면 양털모양의 질감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재질은 일단 엄청 부들부들합니다!!

궁금한건 못참는 우리 댕댕이 ㅋㅋㅋ 사진찍으니까 궁금해서 옆에 와서 ㅋㅋㅋㅋ 사진에 찍힙니다ㅋㅋ

이렇게 잠궈서 동굴형태로도 만들수있더라고요~!!!

하지만 ㅋㅋ 우린 처음부터 방석으로 구매한거라서 ㅎㅎㅎㅎ

이렇게 생겼는데요!!!

지퍼가 플라스틱이라서 씹는걸 좋아하는 댕댕이들에게는 금방 망가질거같아요~

저희는 어차피 방석!!! 이라서 상관없지만, 참고하세요 ㅎㅎㅎ

오천원치고는 가성비가 좋은거같아요:)

 

크기도 저희가 3.7KG 닥스훈트인데, 전혀 작지 않아요 ㅎㅎㅎ

넉넉합니다~!!

아참, 단점이 한가지 있어요 ㅋㅋㅋ

방석치고는 고정이 잘 안되요!!!

저희는 위에 사진들처럼 침대슬라이드 밑에 방석을 깔았는데요~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놀다보니 밀리더라고요!!!

결국 슬라이드에 밑에 깔아서 고정시켰어요~!!!!

그랬더니 ㅋㅋㅋ 잘 고정이 되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오천원 치고는 꽤나 값어치있는 애견방석같아요~

저희 댕댕이도 좋아하고, 지금 이 글을 쓰는 중에도 저 방석 위에서 간식 냠냠 중이라는 ㅋㅋㅋ

 

강아지가 자주 앉는 자리에 쓰는 방석은 간식도 거기서 먹고, 장난감도 거기서 가지고 놀기 때문에 더러워지고 망가지기때문에 자구 빨래를 해줘야하는데요~!!! 한두번은 빨아써도 몇달에 한번은 구매를 해야할거같은데, 오천원으로 돈을 아낄수 있을거 같아서 매우 만족스러운 구매같아요 ㅋㅋㅋㅋㅋ

역시 다이소 없으면 안되요 ㅋㅋㅋ

최대 금액이 오천원이기에 부담이 적죠????

 

아, 그리고 저희도 방석 구매할때 댕댕이 삑삑이 장난감 천원에 하나 구매해왔어요 ㅋㅋㅋ 고슴도치 인형이요 ㅋㅋ

장난감도 천원이라서 ㅋㅋㅋㅋㅋ 어차피 사면 일주일도 못가 망가지겠지만ㅋㅋㅋㅋㅋㅋ

우리 댕댕이를 위해서 열심히 돈벌어야지 ㅎㅎㅎ

 

다들 현명한 소비 하시길 바라며,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ZIPSA였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