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매일쓰는 강아지 배변패드 노마진 VS 쿠팡탐사 비교해서 사용해봤어요~ 본문

애견용품 후기

매일쓰는 강아지 배변패드 노마진 VS 쿠팡탐사 비교해서 사용해봤어요~

ZIPSA 2020. 12. 3. 12:39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오늘은 시끌시끌하게 진행되던 수능날이네요~

날이 많이 추워요 ㅠㅠ 12월에 보는 수능 화이팅!!!

 

오늘 글 주제는 바로 애견가족들이 대부분 매일 매일 사용하는 것이죠??

바로 "배변패드"인데요~!!!

저희는 이제 댕댕이랑 같이 살게 된지 4개월차에 들어가네요~!!!!

벌써 ㅠㅠ 4개월이나 되어가다니!!! 시간 너무 빠른것ㅎㅎㅎㅎ

그럼 강아지 배변패드 후기 시작해볼까요!?!?

저희자매는 아시는분들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쿠팡에서 주로 주문을 합니다~!!!

그래서 처음 접한게 "노마진패드"와 쿠팡"탐사" 제품이었는데요~

원래는 그때그때 ㅋㅋ 할인하는거에 따라서 사봤어요~!!!

처음 산 제품은 노마진패드!!


이름 자체로 노마진 ㅋㅋㅋ 패드입니다.

일단, 100매씩 3묶음으로 그러니까 총 300개인 제품을 이만원이 좀 안되는 금액에 구매를 했어요~!!

19,710원에 구매를 했었네요 ㅎㅎㅎ

그리고, 어린 댕댕이라서 ㅋㅋㅋ 금방 다 사용하고, 쿠팡 자회사인 탐사 제품을 샀거든요~!!

애견방수매트 위에서 사용을 하고 있어요~!!

다행인지 ㅎㅎ 저희 댕댕이는 배변패드에 배변을 가릴수 있어서 참 다행인듯해요 ㅎㅎ

비춰보면 얇긴합니다.

근데, 결론적으로 먼저 말씀드리자면 저희가 사용했던 배변패드 브랜드 순서는

노마진-탐사(쿠팡)-노마진이었어요~!!

탐사는 제가 지난번에 쓰면서 분명 사진을 찍어놨는데 ㅠㅠ 없네요~!!

 

이유를 말씀 드릴께요~

지금 노마진패드 제가 들어올려서 비춤 보여드렸죠??

탐사는 깔았을때, 바닥 무늬가 보일정도로 얇았어요~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저희가 약 한달전에 탐사를 썼거든요, 노마진이 그때 할인을 안해서 ㅎㅎ

근데, 더 얇다고 보시면됩니다~!!

흡수면에서는 물론 탐사도 노마진도 한번도 배변패드에서 샌적은 없었어요~

단지, 노마진패드는 조금 두꺼운감? 느낌이 있어서 불안하지 않지만, 탐사는 불안했거든요~

언니ZIPSA도 뭔가 얇아서 샐거같다고 불안하다 그랬어요~!!!

뭐 물론, 결정은 보호자님이 하시는거지만 ㅎㅎ

저희라면 얼마차이 안나면 노마진을 사겠어요~!!!!!!

지금도 노마진 사용중입니다ㅋㅋㅋㅋㅋ

 

여담이지만 처음에 노마진 살때, 후기중에 다른 패드로 갔다가 결국 노마진으로 돌아왔다는 글을 공감했어요 ㅋㅋㅋ

 

댕댕이가 볼일을 보면 바로바로 치우는 편이라서 탐사든 노마진이든 상관은 없을거같아요~!!

그렇지만, 볼일 보고 오래있다가 치우는분들이라면, 고민해보셔야할거같아요!!

 

강아지배변패드는 집에서 키우는 분들이라면, 특히 도시에 사는 분들이라면 워낙에 많이 쓰고, 필수로 하루에도 몇개씩 쓰니까 천연소재 이런거는 솔직히 잘 모르겠고요~ 안새고, 강아지가 거부감 없으면 될거같지않나싶어요~!!!

댕댕이 키우는 분들 화이팅~!! 댕댕이는 사랑입니다 :)

그럼 다음에 또다른 후기에서 만나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