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저렴한 강아지 방석!! 겨울강아지방석으로 따뜻하게 만들어주세요~ 본문

애견용품 후기

저렴한 강아지 방석!! 겨울강아지방석으로 따뜻하게 만들어주세요~

ZIPSA 2020. 11. 4. 19:32

강아지 개인 공간 강아지 방석으로 대신하세요 :) 저렴한 강아지 방석!!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완전 겨울이 오고 있어요 ㅠㅠ 다들 옷 꽁꽁 싸매고 다니시죠 ㅠㅠ??

예고되었지만, 늘 갑작스러운 겨울 ㅋㅋㅋ

그래도 겨울이 와야 봄이 오는 법!!!!

오늘은 우리 댕댕이들의 공간을 만들어줄 수 있는 강아지 방석입니다~

#강아지방석

저희는 이미 처음부터 강아지 집 공간을 캔넬로 정해서 만들어놨는데요~

요즘엔 조금씩 들어가지만, 아직 자기 공간이지만 활용을 못하고 있어요 ㅋㅋ

괜찮아요~ 애기니까 ㅎㅎ 그냥 스스로 들어갈 때까지 기다립니다 :)

강아지 집도 집이지만, 방안 한구석이나 강아지가 자주 눕는 바닥에 강아지 방석을 하나 구매했더니 무척이나 좋아하더라고요~

금액도 역시나 다양하지만, 저희는 일단 큰 걸로!!! 언니 ZIPSA의 서핑이 시작됩니다~

저희 댕댕이는 닥스훈트예요~ 

그래서 몸이 긴 편인데, 아직 애기라서 얼마나 커질지 알 수가 없어서 ㅎㅎ

일단 큰 걸로 샀어요~!

그거 아시죠???

애기 때 사용한 방석은 강아지한테 약간 애정 템?으로 성견이 되고 사주는 방석보다 좋아한데요~!!!!

그러니, 처음부터 큰 걸 사주면 ㅎㅎㅎ 여유 있게 쓰거나 좀 커져도 맞게 쓸 수 있잖아요!?!?

아마 저희는 만원대로 샀어요~! 인터넷에서 폭풍 검색!!

사 오자마자 한번 빨아서 매일 앉아있던 곳에 깔아주니 바로 올라가서 앉더라고요 ㅎㅎ

자기 자리인 거 아는 것처럼요 ㅋㅋㅋ

저게 소형 방석인데 ㅋㅋ 진짜 크지 않나요???

크기는 소형인데 대형견 방석이라서 그런가 봐요 ㅋㅋㅋ

내부는 이렇게 지퍼로 여닫고 할 수 있어요. 근데 지퍼가 한쪽만 있는 게 아니고 양쪽으로 여닫습니다~!!!

한쪽이 고장 나도 걱정 없어요 ㅋㅋㅋ

내부는 길쭉한 쿠션이 3개 들어가 있어요~

안에 칸칸이 나눠져 있어서 더욱 쿠션감을 가지는듯해요!!

위에서는 그 선 부분에 누우면 양쪽 쿠션이 잡아주는 느낌??

그런가 봐요 ㅎㅎㅎ

금액치 고는 잘 샀어요 ㅎㅎ

커피츄 스틱도 사줬는데 ㅋㅋㅋ 정자세로 ㅋㅋㅋ 뜯더라고요 ㅋㅋ

하는 행동이 왜 이렇게 귀여운지 ㅋㅋㅋㅋㅋ

저희는 강아지랑 침대에서 같이 자는데 ㅎ 처음부터 사람이 침대에 올라가지 않으면 자기도 거기에서 안자더라고요~

낮에는 저희가 안 자니까 방석에서 잠을 청합니다 ㅎㅎ

사용하다 보니, 우리 댕댕이가 너무 좋아해서 하나 더 구매하려고 했는데, 품절돼서 ㅠㅠ 지금은 찾을 수가 없지만,

혹시라도 강아지 방석 고민하는 분들~!!

강아지가 평소에 쉬는 바닥이 있다면 하나 깔아주면 정말 좋아해요~!

 

강아지도 개인 공간이 있어야 한다고 하잖아요 ㅎㅎ

조금 더 넓은 집으로 가게 된다면 다른 방석이라도 사려고요~!

 

오늘의 평.

강아지 방석은 정말 꼭 사야 한다. 특히 어린 강아지일수록, 켄넬이나 자기 집 공간을 어색해한다면, 하나 마련해주면 매우 안정적인 생활에 도움이 된다. 꼭 안 비싸도 되니까 우리 강아지에게 맞는 방석을 고른다. 크기, 디자인, 쿠션감 등등

그럼 오늘도 다들 강아지 키우기 파이팅!!!!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ㅎㅎㅎ

그럼 다른 글에서 만나요~!!!! ZIPSA였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