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이비야야 토트백 닥스훈트 이동장 다리짧은 견종 추천 가방!! [상세컷있어요] 본문

애견용품 후기

이비야야 토트백 닥스훈트 이동장 다리짧은 견종 추천 가방!! [상세컷있어요]

ZIPSA 2021. 3. 9. 15:44

이비야야 토트백 닥스훈트 이동장 다리짧은 견종 추천 가방!! [상세컷있어요]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오늘은 저희 댕댕이를 위한 물건 후기를 가져왔어요~

얼마전에 언니ZIPSA랑 댕댕이랑 둘이 캠핑을 다녀왔는데요!!

경기도에 가면서 자가용을 이용했는데, 지난번에 다녀왔을땐 그냥 차에 태웠더니 움직임에 ㅠㅠ

우리 댕댕이 너무 고생을 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이동장을 구매해봤습니다!!

이동장겸 가방으로 사용 가능한데요~

금액은 조금 있지만, 우리 댕댕이를 위해 구매했습니다.

바로 이비야야 토트백 닥스훈트 버전인데요~

저희는 일단, 이 제품을 구매했으며 닥스훈트가 그려져서 ㅋㅋ

너무 귀엽지않나요??

저희 댕댕이도 닥스훈트미니어처인데요 ㅎㅎㅎ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다!!!

현재기준으로 금액은 저렇게 나오네요.

저희도 저 금액정도로 구매했습니다~!!!!

참고하시고, 바로 시작해볼까요!?!?

#이비야야토트백

지금도 저렇게 납작하게 보관중이지만, 자리를 많이 안차지해서 좋은거같아요~

디자인은 이렇게 두가지 이더라고요~

저희자매는 노란색을 좋아하니까 노란색으로!!!!

 

저희도 사면서도 솔직히 쿠팡에서 봤을땐, 디테일 컷이 없어서

고민하면서 구매했어요!!!

디테일컷 보여드릴께요~!!


옆면인데, 닥스훈트 캐릭터가 그려져서 너무 귀여워요 ㅋㅋ

손잡이는 튼튼하게 고정시킬수있고, 옆면에 작은 포켓이 있어서

물품이 많아져도 댕댕이 물건 작은 간식 같은건 보관할수있어요~

#이비야야 디테일컷

저희 자매가 제일 궁금했던!!! 부분인데요~

강아지 이동장으로 쓰려면 머리까지 들어갈수있는 뚜껑?

같은게 있어야되요~!!!!

근데 다행이 있었습니다ㅎㅎㅎㅎ

지금처럼 자가용을 이용하면 집처럼 잠그지 않고 열고 태울수있지만,

만약 대중교통을 탄다면 머리를 다 넣어야 한다는 사실~!!!

기본이니 기본에티켓은 지킵니다 :)

 

안쪽에 우리 댕댕이들이 갑자기 뛰쳐나가도 잡아줄수있는 줄이 있어요~

이건 보통 강아지 가방에는 다 달려있는 옵션인듯해요!!

무엇보다 단단해서 차안에서도 단단하게 잡아줄수있는 받침!!!

가방이지만 강아지가 불안불안해 보이지 않는 이유인듯합니다~

 

자, 저희가 처음 샀을때 사자마자 댕댕이를 들어봤는데요 ㅋㅋ

#강아지 가방

아니 너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

진짜 바닥이 잘 잡아줘서 그런지 ㅋㅋㅋ 

처음인데도 편안해보여요~!!

이래서 이 제품 한번 사면 계속 산다는 말이 이런말인가봐요!! 

악 ㅋㅋㅋ 너무 귀여운 우리 댕댕이

덕분에 두시간 정도 거리를 자가용으로 가는데,

우리 댕댕이는 가방안에서 푹 잤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가방 없을때보다 편안하게 있더라고요~

사길 잘한듯해요!!!

조금 금액대는 있지만, 후회되지 않는 제품입니다.

 

단점이 무엇인지 궁금하시다면..

비싸다????

가방은 흔들릴수밖에없기에 불안하지 않게 잘잡아주는게 중요한데,

이건 바닥이 튼튼해서 저희 닥스훈트같은 댕댕이들도 불편해 하지 않는거같았어요~

 

특히나 저희 댕댕이처럼 다리가 짧은 견종의 보호자분들이 선호하는 제품이더라고요!

근데 ㅋㅋㅋㅋ 진짜 얼굴 못꺼내고, 갖히는 느낌들면 얼마나 불안하겠어요~

높이가 어느정도 적당해서

시츄?같은 댕댕이들에게도 좋은듯합니다~!!!

조금 비싸지만, 댕댕이를 위해서 커피 열잔 양보합니다 ㅋㅋㅋㅋ

진짜 강추강추 합니다!!!!

 

그럼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며, 오늘은 이만!!!

ZIPSA였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