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아이폰12 프로맥스 실물 사진 보고가세요 ~ [퍼시픽블루, 그래파이트, 실버] 핫하게 첫날 받았어요 ㅎ 본문

일상물건후기들

아이폰12 프로맥스 실물 사진 보고가세요 ~ [퍼시픽블루, 그래파이트, 실버] 핫하게 첫날 받았어요 ㅎ

ZIPSA 2020. 11. 20. 14:26

아이폰12 프로맥스 실물 사진 보고가세요 ~ [퍼시픽블루, 그래파이트] 핫하게 첫날 받았어요 ㅎ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ㅎㅎ

요즘 너무 핫한 검색어죠???

아이폰12 프로맥스 출시!!!!! 드디어 오늘부터 출고가 시작됬는데요 ㅎㅎ

저 ZIPSA는 이번에 사전예약 첫날부터 ㅎㅎㅎ 미리 예약을 해놨어요~

제 금손 남친이랑 같이 이번에 바꿨어요!!!!

 

 

 

 

히힣 전 솔직히 지금까지 살면서 처음 아이폰 써보는거라서 기대가 엄청 컸거든요~!!!

아이패드는 있지만 ㅋㅋㅋ 아이폰은 처음씁니다!!!!

 

아참, 혹시 아이폰12 관련해서 스펙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타고 들어가시면 쉽게 보실수있습니다~

https://zipsa-sister.tistory.com/125

 

아이폰12 뭐 살지 고민될때 !! [미니부터 프로맥스까지 비교 정리 한눈에보기]

아이폰12 뭐 살지 고민될때!! [미니부터 프로맥스까지 비교 정리 한눈에 보기]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 오늘은 요즘 너무 핫한 아이템이죠??!! 아이폰12!!!!인데요!! 저도 이번에 생애 처음으로

zipsa-sister.tistory.com

오늘글은 !!!! 실물 사진 보여드리려고그래요~!!

저는 골드랑 고민하다가 ㅠㅠ 퍼시픽 블루로!!! 내 금손남친이는 그래파이트를 했어요 ㅋㅋㅋ

박스부터는 퍼시픽 블루!! 그리고 실물은 퍼시픽블루랑 그래파이트 두가지 보여드릴께요~

나중에는 실버도 추가 할거예요~ ㅋㅋㅋ ZIPSA언니도 이번에 아이폰프로맥스로 바꿨거든요 ㅋㅋ

 

 

아이폰12프로맥스

 

 

처음 받았을때 얼마나 두근두근하던지 ㅎㅎ

초록색 화살표가 아래 부분에 있어요 그걸 당기면 오픈!!!!

 

 

 

 

먼저 기본적으로 받은거 ㅋㅋㅋ 보여드릴게요ㅎㅎ

실은 저희는 이번에 에어팟프로를 같이 받았어요~

운좋게 ㅎㅎ 언능 선착순으로 했더니 기계 점검기간? 14일 지나고 보내준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사은품은 뭐 그냥 기본으로 ㅋㅋㅋ 주는거만 있어요~

다른 조건없고, 다른 대리점이랑 조건이 같아서 ㅎㅎ 받게 되었습니다~!!

어차피 이미 사전예약은 끝나서 ㅎㅎㅎ

 

 

#아이폰12프로맥스

 

 

짜잔~!!!

상자를 열면 ㅋㅋ 저게 뚜둥!!! 보입니다 ㅋㅋㅋ

택배기사님이 놓고 가자마자 뜯어가지고 ㅋㅋㅋㅋ 아직 차가움이 느껴져요 ㅋㅋ 얼룩아니고 온도차이에 의한 자국? 이예요 ㅋㅋㅋ 지금은 없습니다 ㅋㅋ

퍼시픽블루랑 골드 엄청 고민했는데 ㅠㅠㅠ 

그전에 겔럭시9+ 보라색썼어서그런지 ㅋㅋ 골드가 좀 있어보이지만 뭔가 심플해서 ㅎㅎㅎㅎ

블루로 했지만 ㅠㅠ 이뻐요 ㅋㅋㅋ 뭐 아이폰 프로12 이미 퍼시픽블루하신분들은 마음에 안든다는 분들이 꽤있더라고요~

근데 저는 대.만.족 ㅋㅋㅋㅋㅋ 고급짐이 느껴져요 ㅋㅋㅋ 물론, 금액적인 부분이 ㅋㅋㅋㅋㅋ 있어서 더 그래 보일수도있지만요 ㅋㅋ

 

 

 

 

두둥!! 이번에 ㅋㅋㅋ 초간단 패키지!!!

너무 간단해요 ㅋㅋㅋ 저게끝!!!!

 

 

 

 

이번에 유명한 C타입 연결 케이블 ㅋㅋㅋㅋㅋㅋ 아직 충전기는 못받아서 못쓰고 있어요 :)

충전기도 12월중에 보내준다고 그랬거든요 ㅎㅎ (사전예약)

 

사진찍는걸 너무 좋아하는 저희 커플은 이번에 ㅋㅋㅋㅋ 카메라때문에 프로맥스로 한것도있지만, 원래 둘다 쓰던 폰 화면크기가 커서 ㅋㅋㅋ 작은화면을 안좋아해서도 있어요~

 

 

 

 

처음에 아이폰12이번 버전은 뜯으면 저렇게 화면에 붙은 하얀을 떼어야 ㅋㅋ 사용가능!!!

기본적으로 방탄 필름이랑 받았지만, 저희는 강화유리필름을 따로 샀어요~

ㅠㅠ 방탄필름 붙이는데 둘다 똥손이라 그런지 ㅋㅋㅋㅋㅋ 만족스럽지 못했어요 ㅋㅋ

말로만 듣던 옆면은 ㅠㅠ 진짜 너무 이쁜거있죠?

 

 

 

 

물론 지문이 많이 묻지만 유광이라서 진짜 뒷면과는 또다른 느낌이더라고요~

 

 

 

 

아래부분 보여드릴께요~

그냥 깔끔 그자체!!! 새거인들 뭔들 힣히히히

딥블루 ㅠㅠ 색이 너무 이뻐용 ㅋㅋㅋㅋ 진짜 마음에 꼭든다는 ㅠㅠ

자, 어차피 기능은 좀 더 써봐야 알수 있을듯 하니!!!


그래파이트도 실물 보여드릴께요!!!

 

 

#아이폰12프로맥스 그래파이트

 

 

진짜 이거 보면서 ㅠㅠ 뭔가 검은색은 아닌데 맥북 생각났어요 ㅋㅋㅋㅋ

너무 고급지죠????

내 금손남친이도 대.만.족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솔직히 블루보다 더 고급져보이기도 합니다!!!

대략 블랙이라고 알고있는데, 회색에 뭔가 ㅋㅋㅋ 딥한게 ㅎㅎ 이뻐요

 

 

#아이폰12프로맥스

 

 

옆면 미쳐따리... 진짜 ㅋㅋㅋㅋㅋ 이번에 모든시리즈가 지문이 많이 묻지만 옆면에 다들 관심을 가지더라고요~

근데 실물보니까 왜그런지 알거같아요!!!

솔직히 핸드폰 한번 사면 보통은 2년-3년정도 쓰잖아요??

거의 생활을 같이할 물건이니 ㅠㅠ 다들 마음에 드는거 쇼핑하세요!!

 

 

 

 

ㅋㅋㅋ 사진찍어 보내라고그랬더니 또 친절하게 보내 준 내 금손남친!!!

고마워잉~!!! 아이폰12 고민하는분들 ㅠㅠ 프로나 프로맥스 너무 이쁩니다~

제 주변도 ㅋㅋ 프로도 많이 바꾸는데요 ㅋㅋㅋㅋ 이번에 진짜 많이 아이폰으로 넘어가는거같아요~

저는 그동안 아이폰이라는 물건을 안써봐서 ㅠㅠ 적응하는데 시간좀 걸리겠지만!!! 

괜찮아요 ㅋㅋㅋ 오늘 은행어플 하다가 열불나서 ㅋㅋㅋㅋㅋㅋ 

곧 적응되겠죠 ㅋㅋㅋㅋㅋ 고민은 되더라도 사고나면 그런 고민 사라지는 마법입니다~!

 

제가 아이패드 살때 아는 동생이 그랬어요 ㅋㅋㅋ 

고민은 배송만 늦출뿐 ㅋㅋㅋㅋㅋㅋ 다들 현명한 쇼핑하세요~!!!

그럼 조금 써보고 사용 후기 가져올께요~!!!!!

사진도 좀 찍어보고!!! ㅋㅋㅋ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다른글에서 만나요!!! 

ZIPSA였습니다 :)


**2020.12.12 추가**

드디어 언니ZIPSA가 실버를 받았어요~!!!

와 근데 진짜 수량이 부족하긴 한가봐요!! 첫날 사전예약했는데, 이제야 받다니 ㅎㅎㅎㅎ

실물 사진 보여드릴께요~!!

전면은 비슷하지만 옆면이 진짜 깔끔해서 이쁘더라고요~!!

옆면 실버의 깔끔함이 매력이 아닐까 싶네요~

카메라 3개의 프로맥스표시??

뒷면 보여드릴께요~!!!!

뒷면은 아쉽게도? 흰색이예요~

그래도 깔끔하게 ㅎㅎㅎ 색이 그냥 흰색은 아니고, 뭐랄까.. 부드러운 촉감??

그럼 흰색이예요~!!!!!!

깔끔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실버 하셔도 될거같아요~

근데, 그냥 들면 아이폰11프로맥스랑 한눈에 구분되는게 없어보일거같더라고요,

저는 그래서 처음에 골드랑 엄청 고민했는데 ㅎㅎㅎ 고민하다가 결국 퍼시픽블루로 했지만요!!

역시나 후회되지는 않더라고요~!!!!

이번 아이폰12시리즈는 진짜 전체적으로 매력이 넘치는거같아요!!!

제 주변에도 ㅋㅋㅋ 다들 아이폰으로 이번에 갈아타고 원래 구버전 쓰던 사람들도 아이폰12프로맥스랑 프로로 많이 바꿨어요~!!!!

 

진짜 저는 핸드폰 바꾸면서 ㅋㅋ 더더욱 애플을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색상 추가 및 설명 추가를 마치겠습니다 :)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