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아이폰12 프로맥스 악세사리 준비하기 :) 필요한 악세사리 뭘까? 본문

일상물건후기들

아이폰12 프로맥스 악세사리 준비하기 :) 필요한 악세사리 뭘까?

ZIPSA 2020. 11. 26. 16:48

아이폰12 프로맥스 악세사리 준비하기 :) 필요한 악세사리가 뭘까?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졌어요 ㅠㅠ 오늘은 코로나가 극성인날이네요.

마스크 꼭꼭 잘 쓰시고, 오늘은 제가 저번주에 받아서 사용중인 아이폰12에 대해서 써보려고합니다!!

 

이번 아이폰12시리즈는 애플에서 대표적으로 자연을 생각했다는 핑계?ㅋㅋ가 있었죠??

그러면서 핸드폰에 기본적으로 쓰이는 이어폰과 충전기본체를 아예 빼고 준다고 이미 예고 했는데요 ㅋㅋㅋ

그냥 상술인듯 하지만 ㅠㅠ 애플은 그냥 돈주고 갬성을 사는거라고 하면서 이번에 도전해봤네요!!!

 

일단, 저는 사전예약 첫날에 예약하여 바로 저번주 금요일 첫날에 받았습니다!!!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ㅋㅋㅋㅋ 적어보고 싶었어요~!!

 

혹시라도 아이폰12 프로맥스 실물사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zipsa-sister.tistory.com/145

 

아이폰12 프로맥스 실물 사진 보고가세요~ Hot핫하게 첫날 받았어요 ㅎ [퍼시픽블루, 그래파이트]

아이폰12 프로맥스  실물 사진 보고가세요~ Hot핫하게 첫날 받았어요 ㅎ [퍼시픽블루, 그래파이트]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ㅎㅎ 요즘 너무 핫한 검색어죠??? 아이폰12 프로맥스 출시!!!!! 드디어

zipsa-sister.tistory.com


1. 화면 보호 필름 (강화유리)

저희 커플은 ㅋㅋㅋㅋ 실은 지난 글에서 보셨겠지만 방탄필름을 무려 4장이나 받았어요 ㅋㅋㅋ

근데, 저도 똥손이지만 ㅋㅋㅋ 제 금손 남친은 필름면에서는 ㅎㅎ 같이 똥손인가봐요 ㅋㅋㅋㅋ

나름 붙인다고 ㅋㅋ 붙였는데 ㅎㅎ 먼지 다들어가고 ㅋㅋㅋㅋ 남친이는 두번 도전했는데 망해서 ㅎㅎ

저희는 그냥 강화유리 필름을 샀어요 ㅋㅋㅋㅋㅋㅋ

4장이나 들어있어서 쿠팡에서 사서 두장씩 나눠가졌는데 ㅋㅋㅋ 초깔끔하게 붙었어요 ㅋㅋ

솔직히 ㅋㅋ 4장이나 들었는데 ㅋㅋㅋㅋ 너무 저렴해서 싼게 비지떡이라고 ㅋㅋㅋ 걱정반반씩 했는데 다행이 엄청 괜찮은 질의 필름이 왔더라고요!!!

필름4장에 각각 필름마다 쓸수있게 일회용품도 4셋트 들어있었어요!!!

혹시 쿠팡에서 구매하실 분들~ 걱정안하시고, 4장짜리 신지모루꺼 사셔도 될거같아요 :)

 

2. 카메라보호필름

바로 카메라 보호필름인데요~!!!

아이폰12의 주 변화는 바로 카메라인데요~

그런만큼 카메라 관리를 잘해야할같아요 ㅎㅎ 그리고 이미 받아보신분들이나 프로맥스 써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렌즈가 돌출적이라서 ㅎㅎ 뭔가 닦을때 사이사이에 뭔가 끼기 좋은 구조예요~

저희는 2장이 셋트인 필름 사서 붙였는데 ㅋㅋㅋ 솔직히 화면필름보다 붙이기 쉬웠어요!!!

진짜 평평해서 얼룩지면 닦기 편하고 잘붙였다고 생각했어요!!!!

 

다른 시리즈는 몰라도 프로맥스 쓰는분들 카메라 보호필름 꼭 사세요~ 저는 쿠팡에서 샀고요, 저기 브랜드는 먼지도 안붙도 진짜 좋은거같아요 :) 추천드리고 싶네요~ 저는 할인할때 산거라서 2장에 오천원대에 샀어요 ㅎㅎ 

지금은 육천원이더라고요~!!!!!

 

3. 휴대폰 케이스

휴대폰케이스 기본적으로 준거 잘쓰고 있지만, 저희는 ㅋㅋ 하나더 구매했어요!!

케이스는 필수예요 ㅋㅋㅋㅋ 

 

4. C타입 충전기 

그리고 ㅠㅠ 아직 못받았지만, 이번 아이폰12시리즈는 충전기 C타입도 따로 구매해야하는데요~

저희는 12월쯤에 보내준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혹시 예약시 못받은 분들은 C타입 충전기 준비하셔야합니다 :)

혹시 부담되는 분들은 다이소나 이런데서 싸게 케이블을 하나 사셔도 될거같아요~ 저희도 그렇게 쓰고있어요ㅎ

 

5. 이어폰

이어폰도 없어서 ㅠㅠ 참 야속하죠 !!! 하 ...

진짜 저는 이번에 아이폰 처음 쓰는데, 맞는 유선 이어폰도 없고 ㅋㅋㅋㅋ 이것도 약 2주정도 있으면 에어팟 보내주신다고 그래서 ㅋㅋ 지금 기다리고 있어요 ㅠㅠ 앞에 쓰던 저렴이 이어폰 남친이랑 같이 쓰던걸로 급한대로 쓰고 있습니당!!

 

유선이어폰은 변형하는거 있거나, 애플 충전기와 같은 타입의 연결 이어폰이 있어야하는데요~!!!

이렇게 판매를 해서 부자 되려는 애플의 심상이 아닌가라는 ㅠㅠ 기사를 본적이 있어요 ㅋㅋㅋㅋ

근데 맞는듯 했어요 ㅠㅠㅠ 하하 저희야 기다리면 생기지만, 만약 사전예약도 안했다면 너무 스.트.레.스 였을꺼 같아요 ㅋㅋㅋㅋㅋ 

그럼 다들 이쁘게 쇼핑하고 ㅠㅠ 아직 폰 못받은 분들은 필요한 악세사리 준비하세요~

저중에서 대부분 기본적으로 주지만, 카메라보호필름은 안주는 곳이 많으니!! 미리 준비하셔서 카메라에 먼지 조금이라도 묻기전에 붙여서 보호하세요!!!!

 

진짜 저는 만약에 다 부담되고 그냥 무료로 주는거 쓰겠다!! 하면 카라메보호필름은 꼭 살꺼같습니다~!!!

저희 언니도 지금 사전예약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카메라보호필름은 꼭 사라고 했어요 ㅋㅋㅋ

그럼 다음 글에서 만나요 :)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ZIPSA였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