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다이소 크리스마스 소품으로 연말 분위기 내기!!!! 본문

일상물건후기들

다이소 크리스마스 소품으로 연말 분위기 내기!!!!

ZIPSA 2020. 11. 29. 10:32

다이소 크리스마스 소품으로 연말 분위기 내기!!!!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

요즘 날이 추워지고 이제 슬슬 12월의 날씨가 되어가고 있는거같아요ㅎ

그래서 저희 자매는 이번에 크리스마스 소품이 필요해서 집앞 다이소로 방문해봅니다~!!!!

역시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온 만큼 들어가자마자 1층에 바로 보이더라고요~!!!

한눈에 보이는 공간이 이미 크리스마스!!! ㅎㅎㅎ

이렇게 보이시나요~??

솔직히 저도 사러가기전에 인터넷ㅅ으로 찾아봤지만, 가성비 갑은 역시나 다이소인거같아요 ㅎㅎ

다이소는 최대 오천원을 넘는 상품이 없기 때문에 마음놓고 고를수 있었어요 ㅋㅋㅋ

근데, 다양하니까 한철쓸거니까ㅎㅎ

종류가 엄천 다양해요 ㅎ

물론, 저희 집앞은 크게 꾸며놓은게 아니지만 혹시 크게 파티하는분들 갈수 있으면 "이태원 다이소"로 가세요~

거기 지난번에 한번 갔더니 엄청 크고 이쁘게 꾸며놨더라고요~ 

외국인들이 많이 살고 있어서 그런감!?!?

 

신나게 쇼핑을 하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뭐 샀는지 보여드릴께요!!

어제 산거 전부 꺼내서 찍어봣어요 ㅋㅋ

궁금한지 우리 댕댕이가 쳐다보고 있어서 귀엽길래 같이 찍어봤어요 ㅎ

그리고, 저기 보이는 스노우불켜지는건 베터리가 들어있어요~

저희는 샀지만 ㅠㅠ 넣으려고 보니, 들어있어서 ㅋㅋ 그냥 베터리는 보관중 ㅋㅋㅋㅋ

나머지 불들어오는건 AA인가 따로 사야되요!!!

어떤 건전지 필요한지는 상품마다 쓰여있으니 사는 물건 잘 읽어보시고 건전지 구매하세요!!!

일단, 나무로 만들어져서 ㅋㅋ 소품으로 쓰기 좋은 집모양 크기별 모양별로 샀어요 ㅎㅎ

트리도 산타할배도 같이 데려왔어요!!!

너무 귀엽지않나요 ㅋㅋㅋㅋ 세워두면 이쁠거같아서 사왔습니당!

흐흐흐 건전지 넣고 쓸 전구들!!

역시 화려함을 장식할수 있는건 전구들인거같아요 :)

트리장식으로 쓰고 소품으로 쓰려고 가져왔어요 ㅋㅋㅋㅋ

트리도 꾸미고, 가렌더? 처럼 늘리기도 할 수 있을거같아서 사왔습니다 ㅎㅎ

역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점점나네요 ㅋㅋㅋ 포장도 빨간색!!!

이건 그냥 이뻐서 데려왔어요 ㅋㅋㅋ 어느 한곳에 두면 이쁠거같아서 ㅎㅎㅎ

근데, 이런 화려한게 이천원이래요 ㅠㅠ

너무 이뻐요!!!

그리고 크리스마스의 주인공이죠 ㅋㅋㅋ 트리!!!!

어느정도 구성이 있지만, 오천원이예요!!!! ㅎㅎ 가성비 너무 좋죠??

설명서도 흑백이지만 ㅋㅋ 들어있어요 하하

이건 구성품이예요~ ㅋㅋ 간단하죠??

이렇게 한줄씩 펼쳐줍니다 ㅎ

귀찮지만 점점 풍성해지는걸 보면 ㅋㅋㅋ 재밌어요

점점 풍성해지고 있죠??

이렇게 ㅋㅋㅋ 리본은 기본으로 달려있어요 ㅋㅋ 귀엽죠??

이렇게 ㅋㅋㅋ 방울형식으로 되어있는 장식품!!

하나씩 하나씩 원하는 위치에 꽂아줍니다~!!!!

이렇게 다 달아주고 ㅎㅎ 저희는 이천원 주고 산 별모양 전구를 달아줬어요 ㅋㅋ

너무 이쁘죠??

진짜 전구 사길 잘한거같아요 :)

이렇게 바닥도 점점 꾸며주며 ㅋㅋㅋ

사진도 찍어봐요 :)

너무 귀엽지않나요??

진짜 ㅋㅋㅋ 물론, 이렇게 잔뜩 샀는데!!! 삼만사천원인가??

그 정도 나왔어요 :)

저희는 물론 연말 소품이 필요해서 샀는데요 ㅎㅎ

집에서 꾸미기엔 만원대면 충분히 꾸밀수 있을거같아요~!!!

너무 이쁘죠!?!?

 

저희도 꾸미면서 마음에 들어가지고 ㅋㅋㅋ 

역시 이런 작은 시즌, 빼빼로나 연말 등등에는 다이소인거같아요~

부담없이 살수있고, 쇼핑하며 즐거움을 더할수있어요~!!!!

그럼 다들 이쁘게 연말 준비하시고, 집도 이쁘게 꾸미세요!!!!

다른글에서 만나요 :)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