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애플펜슬 1세대 케이스(힐링쉴드) + 종이질감필름에 쓰는 찰라펜촉커버 샀어요!!!! 본문

일상물건후기들

애플펜슬 1세대 케이스(힐링쉴드) + 종이질감필름에 쓰는 찰라펜촉커버 샀어요!!!!

ZIPSA 2021. 1. 13. 17:21

애플펜슬 1세대 케이스(힐링쉴드) + 종이질감필름에 쓰는 찰라펜촉커버 샀어요!!!!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

요즘 코로나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점점 늘면서 아이패드로 뭔가를 하거나 하게 되는데요~!!!!

평소에는 별 신경 안쓰던게 갑자기 신경 쓰여서 이번에 애플펜슬1세대 케이스랑 펜슬펜촉커버도 같이 샀어요!!!

 

일단, 저는 종이질감 보호필름을 쓰고 있어서 일반 펜촉을 꼈을때 삑삑 거리는 느낌이 있어서 아예 생각도 안하고 있었어요~!!!

종이 질감필름에 일반 실리콘펜촉 껴보신 분들은 아실거예요 ㅠㅠ

오늘은 이렇게 두가지를 소개해볼까합니다 :)

나름 고민고민하고 샀지만, 만족스럽게 쓰고 있어요~!!!


먼저 힐링쉴드 케이스

일단, 이건 너무 유명하고, 인터넷에 검색만 해도 많이 나와서 색상을 고민하다가 무료배송의 노예인 저는 한개를 더주문했어요~!! 늘어나거나 지겨워지면 ㅋㅋ 쓰려고요!!! 

근데, 엄청 부드럽고 생각보다 딱 맞게 낑겨집니다~!!!! 그리고, 1세대펜슬 써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펜이 매끈한 둥근모양이라서 어쩌다가 한번씩 쓰기 불편하게 느껴질때도 있는데요~!!

육각형모양? 무튼, 각진 모양의 펜케이스를 찾다가 이번에 찾았어요ㅎㅎ 한번 잘 써보렵니다!!

힐링쉴드케이스

그리고, 충전 하는 뚜껑은 분리형이니까 잃어버리지 않게 잘 관리 합시다 :)

솔직히 이건 그냥 뭐 좋다 나쁘다 할게 없어요~!! 잘맞고 ㅋㅋㅋ 직접적으로 아이패드에 닿는게 아니다보니 ㅎㅎ

그리고, 저처럼 1세대 쓰는 분들은 펜슬이 자석이 아니라서 저런 케이스에 끼는데요~

약간 꽉끼는 느낌이 있지만, 그리고 케이스가 늘어나서 망가질수도 있을거같아요!!! 

뭐 그때되면 그냥 더러워진것도 있고 해서 새걸로 바꾸려고 저는 별로 신경 안씁니다 ㅎㅎ

 

종이질감펜슬펜촉

그리고 다음으로 이번에 제가 사고 엄청 마음에 들었던 펜촉!!!!!

찰라펜촉커버

이건 진짜 만드신분 상줘야할거같아요~!!

몇일전에 우연히 제가 펜슬을 쓰다가 부딪히는 소리가 엄청 시끄럽게 느껴지더라고요ㅠㅠ

근데, 실리콘 펜촉이 많이 팔리고 있어서 솔직히 포기했거든요~

끼익끼익 하는 소리가 너무 듣기 싫어서 ㅠㅠ

그러던중 그냥 "종이질감 펜촉"을 검색하다가 알게됬어요!!

한국에서 직접 만들었다고 합니다.

 

물론, 검색해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종이질감 필름전용도 있는데요~ 소량으로 생산되다 보니 품절되어 구하기 힘들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후기를 봤는데, 종이질감에 일반강화필름도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후기를 100프로 다 믿는건 아니지만 반반 속는셈치고 일반강화필름에 쓰는 펜촉을 사봤어요~!!

근데 왠걸???엄청 좋습니다 ㅠㅠ 생각했던거보다 부드럽고~!!

총4개가 들어있고, 한개는 이미 제가 제 펜슬에 끼워서 세개만 찍혔네요 ㅎㅎ

그리고 펜촉이 화면에 닿을때마다 부드러워서 소리도 거의 안나서 좋아요~

보통 펜촉 케이스를 끼우는 분들은 펜촉이 닳을까봐 끼우기도 하지만, 사용할때 소리가 나가서 끼우기도 하는데요,

소리부분은 진짜 조용해집니다 확실히..

저는 만약에 이거 다쓰면 여기서 다시 살거같아요~

 

고민하는분들 악세사리로 꾸며서 기분이라도 좋게 아이패드랑 놀아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요~!!

요즘 방콕중인 ZIPSA였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