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자취생 필수템]다이소 밥보관 용기 후기 :) 자취생 냉동밥 보관하기 본문

일상물건후기들

[자취생 필수템]다이소 밥보관 용기 후기 :) 자취생 냉동밥 보관하기

ZIPSA 2021. 2. 23. 08:31

[자취생 필수템]다이소 밥보관 용기 후기 :) 자취생 냉동밥 보관하기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벌써 자취하게 된지 1년이 넘어가는데요~

처음엔 귀찮은것도 있고 그래서 랩으로 밥을 싸서 냉동시켰어요!!!

 

근데, 이것도 매번 밥먹을때마다 주기적으로 하려니 ㅠㅠ

엄청 귀찮은것.. 랩은 왜 잘 안잘리죠??

솔직히 냉동밥을 녹여먹을때, 두가지의 종류가 있는거같아요.

1. 용기를 구매해서 보관

2. 랩으로 싸서 보관

 

장단점이 있겠지만, 랩은 잘 안잘리고 ㅠㅠ 

전자레인지에 녹이고 난후 버리게 됩니다.

그러다가 이번에 용기를 구매해서 후기 가져왔어요~

 

저렴한 마트 같은곳!!
다이소에서 구매해서 ㅎㅎㅎ

한달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지금까지도 잘 사용중입니다.

금액은 각각 1,000원씩 총금액 3,000원입니다.

 

후기 시작합니다.

다이소에 가면 진짜 많은 용기들이 있어요~

그중에서 비교해서 구매해봤어요 :)

일단, 전자레인지에 돌릴수있어야한다는게 제일 중요했어요!!!

그리고 한가지더!! 

냉동이 가능한가

그거 아시죠??

냉동에 넣을수있다는 표시가 있어야지 냉동과 해동과정에서 망가지지않습니다.

세가지중에 이 두가지는 뚜껑을 제외하고 전자레인지에 돌리라고 적혀있었어요~!!!

같은 라인인데, 크기가 다른듯했어요~

밥을 많이 안먹을때가 많아서 용기가 80ml가 작지만, 진짜 간단하게 먹을때 좋아요!

물론, 보통 밥 한그릇 양을 드시는 분들은

300ml로 사세요~!!!

저희는 300ml, 200ml, 80ml로 세가지로 샀어요ㅎㅎ

 

그리고 300ml는 뚜껑도 같이 전자렌지에 돌릴수있어서 편합니다~!!

이것도 냉동도 가능, 전자레인지에서 사용가능!!

뜨겁고 차가운것에 유연하게 반응 한다는것에 일단 당첨!!!

밥을 하면 저희 자매는 각각 한그릇씩 먹으면 많이 남고,

문제는 매번 적게 밥을 하는것도 어려워요 ㅋㅋㅋ

그냥 적당히 해서 나머지는 냉동으로 나중에 해동해서 먹어요~

자취생은 어쩔수없죠 ㅋㅋㅋㅋㅋ

이렇게 각각 적당량 나눠서 담아요 ㅎㅎ

그리고 냉동실에 적당히 넣으면 끝!!!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작은 용량은 뚜껑은 빼고 전자렌지에 돌려야하는데요,

문제는 그냥 돌리면 밥이 매마르고 딱딱해질수있어요~

뚜껑을 열어서 물을 적당량 같이 밥위에 뿌려주면 부드러운 밥이 완성되요!!!!

그러면 문제없이 맛있는 밥!!!

자취생들에게는 엄청 중요한 밥 ㅎㅎㅎ

혼자산다고 매번 배달 시킬수도없고 ㅎㅎㅎㅎㅎ 

 

건강을 위해서라도 밥은 중요하잖아요~??

랩으로 하던, 용기에 하던 본인스타일에 맞는걸 찾으시길 바랍니다 :)

 

저렴한 다이소에서 합리적인 소비 하시길 바라는 ZIPSA였습니다.

또 다른 이야기로 올께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