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전기매트 대신 블루투스 귀뚜라미 카본매트 KDM-982(퀸) 구매 / 사용 후기 (내돈내산) 본문

일상물건후기들

전기매트 대신 블루투스 귀뚜라미 카본매트 KDM-982(퀸) 구매 / 사용 후기 (내돈내산)

ZIPSA 2022. 11. 17. 00:17

전기매트 대신 블루투스 귀뚜라미 카본매트 KDM-982(퀸) 구매 / 사용 후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ZIPSA입니다.

  이제 날도 추워지고,

가을이 가고 겨울이 오고있어요!!

ZIPSA는 이번에 새로운 제품을 구매했어요~!

언니의 강력 요청으로 비싼 제품을 구매했는데요 :>

#귀뚜라미 카본매트

요즘에 핫한 제품입니다~!!

바로

귀뚜라미 카본매트!!!

거기에 블루투스가 되는 제품이예요~!!!

모델 지진희님이 광고를 하죠!?!?

금액은 조금 사악하지만,

전기매트를 노래부르는 언니를 

조용히 시키려고 주문해봤어요~!!!

#귀뚜라미 카본매트 후기

우리 나비도 같이 찍혔네 ㅋㅋㅋ

집에가니까

집앞에 배달되어있는 카본매트!!!

네이버 이거저거 포인트 할인받아서 약 40만원대에 구매했어요~!!

이번에 사면서 느꼈는데,

귀뚜라미 제품이 모델이 다양하더라고요~

 

원하는 모델명 잘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귀뚜라미 구매 후기

이게 KDM-981

KDM-982

KDM-983

이렇게 사이즈별로 모델명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저희는 퀸 사이즈라서

KDM-982로~!!

#귀뚜라미 카본매트

조심스럽게 상자를 열고

(비싼거니까..)

#카본매트 후기

매트 보관용 가방이 먼저나오네요 ㅎㅎ

그리고 흰색은 매트 세탁망입니다.

#카본매트 세탁망

일단 엄청 크고 매트는 충분히 들어가겠어요~!!

그리고 엄청 쫀쫀해요 ㅋㅋㅋ

#귀뚜라미 카본매트 설명서

전자제품 사면 설명서는 꼭 한번씩 읽으세요 ㅋㅋ

저도 안읽고 바로 연결했는데

처음에 고장난줄알았어요!!!!

#귀뚜라미 카본매트

두근두근!!

이렇게 매트가 이제 본모습을 드러냅니다~!!

#블루투스 카본매트

이건 블루투스리모컨과 카본매트의 몸통이 있는 상자예요~!!

상자 내부 보내드릴게요~!!

이번에 블루투스로

귀뚜라미에서

새로 나왔다고 알고 있어요!!!

#블루투스 전기매트

바로 위에 동그라미가

블루투스 역할을 해주는 리모컨입니다.

#귀뚜라미 블루투스

한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입니다.

크지도 작지도 않아요~!!

 

자, 다음은 몸통!!

블루투스와 카본매트와

연결해주는 몸통입니다!!!!

동그랗고 좀 큽니다 :)

#귀뚜라미 카본매트

이렇게 본체와 합쳐지면 끝!!

그리고 저 몸통과 카본매트를 연결해주면됩니다~!!

#귀뚜라미 카본매트

어렵지않습니다.

다만,

전원을 킬때 귀뚤귀뚤 ㅋㅋㅋ

귀뚜라미가 울어요.

처음에 저희 자매는

선이 접촉불량이라던가 ㅋㅋㅋ

뭔가 잘못 된건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귀뚜라미라서

귀뚜라미 소리가 나는 전원 ㅋㅋㅋㅋㅋ

 

본체를 들어 ㅋㅋㅋ 침대에 깔아줍니다:>

#귀뚜라미 카본매트 후기

시선을 강타하는 금손이가 줬던 빼빼로 인형 ㅋㅋㅋ

이렇게 침대에 깔면 끝!!!

자, 일단은 

귀뚜라미 카본매트는

일반

찜질

수면

취침

이렇게 여러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온도도 나눠서 설정할수있고요~!!

같은 침대를 쓰는 저희 자매나

부부들처럼 온도가 서로 다른 분들에게 너무 좋은거같아요!!

 

저는 거의 사용한지 한달정도 되었는데,

찜질모드는 두시간동안 찜질했다가

자동으로 전원이 꺼집니다.

퇴근 후 밥먹고 찜질모드 켜면

잠이..스르륵 와요...

 

이거 참 참신한 아이템입니다.

금액이 비싼데 그 금액을 잊은지 오래입니다..

전기장판은 전자파가 나온다고 하는데

이건 안나온다고 하네요!!

일단 믿고 써보는거죵 ㅎㅎㅎ

귀뚜라미잖아요~!!!

 

고민하는 분들은

믿고 사보세요 :) 

진짜 취침의 질이 달라집니다.

너무 비싸다는 단점이 크지만,

사용하다보면

후회없는 선택!!!!!!!

 

그럼 또다른 아이템 & 스토리로 오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겨울이 다가오는데ㅎㅎㅎ

2022년도 마무리 준비 잘하세요 :>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