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2023년 새해 준비하기_chapter1.다이어리 구매_P.D.S(PDS_plan/do/see)#내돈내산 본문

일상물건후기들

2023년 새해 준비하기_chapter1.다이어리 구매_P.D.S(PDS_plan/do/see)#내돈내산

ZIPSA 2023. 1. 5. 22:31

2023년 새해 준비하기_chapter1.다이어리 구매_P.D.S(PDS_plan/do/see)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흑토끼의 해가 밝았습니다.

저 zipsa는 역시나 연말이 되니 다이어리 병이 도졌습니다.

그래서 하루이틀? 고민하다가 떡하니 구매를 했어요.

약간의 연말 연초의 행사랄까요??

병같은..?ㅋㅋㅋㅋ 그렇지만 새해 다짐은 누구나 하죠??

zipsa또한 마찬가지로 새해에 다짐을 합니다!!!

나는 올해는 다이어리를 꼬박꼬박 써볼테야!!!

라고 말이죠 ㅋㅋㅋㅋ

우연히 지나가다가 유튜브 광고를 봅니다.

PDS라는 다이어리를말이죠 ㅎㅎ

해당 다이어리는 plan/do/see라고 계획하고 행하고 하루를 돌아보는 다이어리예요.

 

#새해다이어리

일단 무턱 대고 시켰습니다.

금액은 35,000원에 배송비 3,000원입니다.

솔직히 비싸다고 생각하면 비쌀수있는데, 광고만 보면 ㅋㅋ

제대로 쓰면 인생이 바뀔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일년동안 제대로 써보려고 다짐을 하며 인터넷 주문을 합니다.

제법 빠르게 다음날 바로 배송 되었어요~!!

근데 뭔가 고급진 느낌 아닌가요!!???

절대 저렴한 느낌은 아니더라구요~!!

#새해다이어리

물론 저는 광고를 보고 구매를 했습니다 :)

속지 소개한번 해볼까요!?!?

음 2022년을 돌아보고 2023년을 다짐하는??

공간이지만 저는 따로 작성하지는 않았어요~!!

#pds다이어리

이렇게 올해 계획도 이미 정해진걸 써봅니다~!

ZIPSA는 올해 결혼계획이 있으니 ㅎㅎ

여기저기 그리고 가족들 생일도 적어보고,

중요한 날들을 적어봅니다.

#PDS다이어리후기

아직 새해라서 3월은 간단하게 정해진 스케줄만 적었습니다.

그리고 만년형은 아니고 딱 일년 올해 2023만을 위한 다이어리입니다.

#PDS다이어리 후기

이게 하루하루 써야하는 스케줄표 같은거입니다.

요즘 저는 일하면서도 시간관리, 즉 효율적으로 일하는것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던 차에 이 페이지를 잘 활용 하고 있어요.

#새해다이어리계획

이렇게 마케팅업무를 하는 저는 요즘 일하면서 잘 활용중인데,

어제까지 집에오면 새해여서 그런가..

다이어트중이라그런지 ㅠㅠ

바로바로 뻗어버렸어요.

그래서 ㅋㅋㅋㅋ 저녁마다 하루를 돌아보는걸 제대로 못했죠

그래도 오늘은 이렇게 다이어리 후기를 쓰는 블로그로 하루를 잘 마무리하고있어요.

생각해보니, 월화수 못지켰는데 자려고 침대에 누워서도 오늘 계획을 못했던게

머리속에 남더라고요. 그러면 내일은 지켜야지 하고 다짐하다보니,

이렇게 지키게 되는거같아요!!!

저도 모르게 다이어리를 매일 쓰게 되면서 하루의 계획을 머릿속에 넣게 된다할까요..??

#새해 다짐하기

뒤쪽에는 프리노트 부분도 있어요.

노트를 대신해서 두개를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는거죠.

솔직히 이 다이어리가 작지는 않아서 가방이 자동적으로 커졌는데요.

저는 평소 지갑 핸드폰 핸드크림이 들어가는 작은 가방만을 쓰다가 요즘은 다시 큰 가방을 들고 다녀요~!!

그렇지만, 확실히 일할때 시간 활용에서 시간이 남더라고요~!!!

집중도도 좋아지고요 ㅎㅎㅎ

뭔가 하루를 어떻게 보내는지 알게 되는 기분!?!

아직 일주일째이지만, 잘 활용 중이고 올해는 남들처럼 다이어리놓치지말고 끝까지 써볼랍니다.

 

제가 구매했을때 오픈톡도 모집중이었는데, 아마 1월에도 몇일인지 몰라도 모집하더라구요~

저는 안들어갔지만, 구매하시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이 다이어리는 좋은게 예시로 되어있는 설명서 같은걸 같이줘서

내가 원하는 취향대로 쓸수있어요~

#다이어리 쓰기

이렇게 ㅎㅎㅎ 참고용으로 다양하게 회사원 학생 등등 본인한테 맞게끔 활용할수있어요~!!!

그럼 다들 새해준비 시작 잘하시고,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

저도 올해는 이 다이어리와 함께 인생 성공해보렵니다!!!

 

포기하지말고, 올해의 저는 매우 바쁠예정일거같아요~

결혼도 해야하고, 여행도 가야하고, 일도 해야하고, 모두가 행복한 한해 되세요.

다같이 잘 되어서 대박나는 한해 되자고요~

ZIPSA였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