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새해 다이어리 PDS 오로다 재구매 후기 #내돈내산 #새해준비하기 본문

일상물건후기들

새해 다이어리 PDS 오로다 재구매 후기 #내돈내산 #새해준비하기

ZIPSA 2024. 1. 3. 23:28

새해 다이어리 PDS 오로다 재구매 후기 #내돈내산 #새해준비하기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갑진년 2024년이 되었습니다.

새해가 되면 다들 다이어리나 헬스장등등

새로운 다짐들을 많이들하시죠??

작심삼일이 취미였던 ZIPSA도 다이어리를 준비했어요.

솔직히 매년 새해에 다이어리만 구매가 취미었는데요.

작년에 2023년도에 써보고 괜찮다 싶어서 다시 한번 재구매했어요.

 

바로 PDS 다이어리로 광고를 하는 제품인데요!!!

저는 진짜 제가 내돈내산 내용입니다.

#새해다이어리

결론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작심삼일이었던 ZIPSA도 2023년에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1년을 무사히 완주했어요.

특히나 회사다니는 업무나 1년동안의 공부계획이 있는분들은 강.력.추.천.

 

근데 PDS다이어리는 광고를 매우 많이하죠??

실은 ZIPSA도 우연히 광고를 보고 작년에 구매했습니다.

그렇기에 소비자 입장의 후기가 될수있지않을까요!?

 

작년 2023년 12월달에 구매했고요.

미리 구매해놨습니다.

#PDS내돈내산후기

미리 구매했지만, 새해가 되고 뜯어봤어요.

작년버전이랑 비교한번 해볼까요~?

 

아래 왼쪽 사진이 새삥 '새것'입니다.

오른쪽 사진은 1년동안 제 손때가 묻은 다이어리입니다.

#새해다이어리

일하면서 쓰느라 커피도 조금 흘리고 ㅋㅋ 

그래도 열심히 써서 흔적을 남겼다니 뿌듯합니다.

#PDS다이어리후기

이렇게 보니 확실히 흔적이 있죠??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2023년도를 완주한 ZIPSA 스스로가

칭찬을 합니다 ㅎㅎㅎㅎ

#2024년다이어리

고무줄도 새건 아직 짱짱한데 ㅋㅋㅋ

작년거는 헐렁합니다.

근데 1년동안 징하게 들고 다녔는데,

망가지지않았고, 튼튼했어요.

 

작년을 둘러보는 첫페이지와 

올해를 바라보는 페이지가 역시나 똑같습니다.

#PDS다이어리내돈내산
#새해다이어리추천

약간 아쉬운점?은

달력부분이 쫙 다 안펴진다는점??

 

그리고 지금 약 이틀째 쓰고 있는 시점에 변화된걸 하나 찾았어요.

TASK TRACKER부분이 늘었어요 ㅋㅋㅋㅋ

솔직히 저도 쓰면서 저게 좀 아쉬웠어요.

한달동안 내가 해야하는걸 체크하는데,

한달에 세개칸만 있으니 네개까지는 어케어케 썼는데,

더있었으면 싶었거든요!

#내돈내산다이어리

3칸에서 5칸으로 늘었더라고요.

진짜 사람마음은 다 똑같나봐요.

다른사람들도 그렇게 생각해서 업그레이드 된게 아닐까요!?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

금액대는 35,000원입니다.

 

저도 작년 이맘때 처음살때,

광고보고 긴가민가했는데

1년써보니 왜 사는지 알겠더라고요.

진짜 하루를 정리하기 너무 좋고,

업무관리하기도 좋아요.

 

자기개발 좋아하는 분들에게 진짜 추천해요.

 

새해가 되서 다이어리 고민중인분들도

도전하기 너무 좋습니다.

왜냐하면 진짜 분야별로 쓰는법이 나와있어서

쓰기 더더욱 편한거같아요.

한가지 방법이 아니라 두세가지로 다양하게 예시가 있어

스타일에 맞게 쓰면 됩니다.

 

솔직히 다꾸 이런거보다 진짜 계획형 다이어리로 추천드려요.

깔끔한 다이어리로 계획하고 실행하고 싶으신분들~

새해니까 얼른얼른 도전하세요 !!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새해에는 행복한일이 넘치는 한해 되시길바랍니다.

글써서 집사고싶은 여자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