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연인선물추천] 코닥 미니샷3 레트로 개봉기 :) KODAK MINI SHOT3 본문

일상물건후기들

[연인선물추천] 코닥 미니샷3 레트로 개봉기 :) KODAK MINI SHOT3

ZIPSA 2021. 2. 6. 10:25

[연인선물추천] 코닥 미니샷3 레트로 개봉기 :) KODAK MINI SHOT3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날이 추웠다 눈이 왔다 비가 왔다 변덕쟁이가 됬네요 ㅠㅠ

이럴날씨일수록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코로나는 뭐 말할것도 없고요~!!!

새로 시작하는 하루하루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코닥미니샷3

오늘은 생일 선물로 받은 코닥 미니샷 레트로3 후기를 가져왔어요~!!!!!

힣 센스있는 선물인거같아요 ㅋㅋㅋㅋㅋ 

종이가방에 이렇게 선물용으로 판매중이더라고요~!!! (광고아님)

ㅋㅋㅋㅋㅋㅋ 아 사진만 봐도 기분이 좋고 지금 옆에 놓여있는 카메라를 보면 기분이 좋아요 ㅋㅋ

종이가방 자체가 ㅋㅋ 이렇게 코닥 시그니처컬러로 제가 좋아하는 노란색입니다 ㅋㅋㅋㅋㅋ

단체샷 한번 찍어주고!!! 시작해봅니다 :)

저는 랜덤배송 파우치가 토스트가 왔어요 ㅋㅋㅋㅋㅋ 

저색 아니면 핑크색? 둘중에 하나로 당첨됬으면 좋겠다 했는데 ㅋㅋ 조오오오오쿠요!!!

제 아이패드 파우치는 검은 토스트인데 이름은 탄빵이예요 ㅋㅋ 탄빵이랑 친구해줬어요 ㅋㅋㅋㅋ 

#코닥 미니샷3

본체 먼저 시작해볼까요 ㅋㅋㅋㅋ

노오오란게 제 스타일입니다 ㅠㅠ 노란색 너무좋아!!!!!!

 

 

다양한 언어로 쓰여있고, 한국어도 보여요~!!!!

그리고 카메라도 되고, 인화기도 가능해요 ㅎㅎㅎ 진짜좋아요~

 

 

앞뒤면 찍어봤어요 ㅋㅋㅋㅋ 뒷면은 그냥 검은색이지만, 이것저것 선택할수있는 버튼이 있고요, 

사진 찍거나 블루투스연결시 보고 사진을 고를수 있는 화면이 있습니다!!!

구성품은 여기에 충전케이블이 하나더있어요~!!!

건전지는 충전해서 쓰는겁니다 :)

열심히 옆에 스트렙을 연결중인 금손님 ㅋㅋㅋ

후 사진에서 ㅋㅋ 느껴지는 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카메라ㅎㅎㅎ

저희엄마는 장난감 선물로 받은줄알았다고 ㅋㅋ 하시더라고요!!

노오오란색에 검으색으로 되어있어서 레트로느낌도 나고 ㅋㅋㅋ 기능이 많아서 더 좋은 폴라로이드!!!

화면은 작지만 ㅋㅋㅋ 어느정도 볼수있는 있어요~!!

사진을 이걸로 찍고 나면 워밍업이 뜨고 ㅋㅋㅋ 기계에서 예열 소리가 납니다 :)

기본 8장인가 들어있어요~!!!

 

추가 구성품 카트리지 60장!!!

이건 같이 들어있는 구성품이예요!!!!

카트리지는 통째로 카메라에 넣는 형식이라서 ㅎㅎ 한상자에 30개씩 60개가 기본 구성품입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

필름이 엄청 저렴해요~ 일반적인 폴라로이드는 필름이 비싸잖아요 :)

이건 60장에 이만원대입니다!!!!

너무 저렴하죠 ㅎㅎ 거기다가 찍고 바로 나오는게 아니고, 사진을 고를수있고 다시 찍을수도 있어요~

핸드폰 사진도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인화할수있으니 얼마나 좋아요 ㅎㅎㅎ

 

진짜 좋은거같아요~!! 센스있는 내 남친이 너무 칭.찬.해!!!!

 

#코닥 미니샷3 레트로 출력

사진 출력되는 영상이예요~

카페에서 찍었는데 ㅋㅋ 어느정도 소음인지 대략 볼수있어요~!!!!

근데, 그렇게 시끄럽지 않아요 ㅎㅎ 제가 보니까 인스탁?폴라로이드 기본 폴라로이드 소리정도?

그 소리가 왔다 갔다 ㅋㅋㅋ 세네번정도 있는정도예요!!!

 

앞으로 놀러다닐때, 데이트할때 이거 들고다니면서 찍어야지!!!

우리금손이도 많이 찍어줘야지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금손님 ㅋㅋㅋㅋㅋ

사진 화질은 그렇게 나쁘지 않아요 ㅋㅋ

이건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

크기도 생각보다 커서 잘나옵니다 ㅎㅎㅎ

움직이는 댕댕이를 찍으려니 ㅋㅋㅋㅋㅋ

 

혹시 선물 고민중인분들~ 금액대가 부담이 안된다면 ㅋㅋㅋ 요즘 핫한 제품이기도한 폴라로이드 어떤가요 ㅋㅋ

추천드려요 :)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기록하는 여자 ZIPSA였습니다!!!

다른글에서 만나요 힣!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