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여자 혼자 제주 여행 -소소한 재미가 있는 카페 '쪼글락카페' 본문

여행 일기_국내/제주도

여자 혼자 제주 여행 -소소한 재미가 있는 카페 '쪼글락카페'

ZIPSA 2021. 10. 26. 08:00

여자 혼자 제주 여행 -소소한 재미가 있는 카페 '쪼글락카페'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

요즘은 슬슬 가을이 엄청 짧게 지나가고

겨울이 오는거같아요~!!

이럴때 감기들 조심하세요.

 

이번글은 제가 혼자 다녀왔던 제주도 카페 이야기입니다.

저는 원래 인스타를 안하는데,

혼자 여행을 다니다가 처음으로 

다시 인스타를 하게 만들어준 카페인데요~

너무 이뻐서 ㅠㅠ

제 여행의 시작을 좋은 기억으로 남겨줬던 장소입니다.

#제주도 카페

바로 인테리어가 매력적이고,

돌하루방라떼로 유명한 '쪼글락카페'인데요~!!!

제가 갔을땐 거의 마감시간이 가까워져서 그런지

매장이 한적하고 ㅋㅋㅋ

너무 재밌게

혼자 즐기다가 나왔습니다.

#쪼글락 카페

제주도 동쪽에 위치하고 있는 쪼글락카페

주차를 하고,

날씨가 너무 더웠던 날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겉으로 보기엔 별 매력이 안보이는 평범한 카페였어요~

#쪼글락카페

카페 기본 매너죠!?!?

화장실만 이용하려는 이기적인 모습은 NONo~

#쪼글락카페 메뉴

뭔가 ㅋㅋㅋ 

메뉴판에서도

귀염귀염이 보이는 카페예요~

저는 유명하다는

돌하르방 라떼를 시켰어요~!!

#돌하르방라떼

누군가 같이 갔다면,

김녕노을 제주 쪼글락 라떼도 먹어볼텐데 ㅋㅋㅋ

혼자여행의 단점 ㅠㅠ

한가지 메뉴만 고를수있다.

두가지 고를 수 있지만,

남길 확률이 높기에 ㅠㅠ

#돌하르방라떼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

컵안에 커피 돌하르방 ㅋㅋㅋㅋㅋ

#제주도 쪼글락

진짜....

#jeju island cafe

처음으로 인스타를 하고 싶게 만든 영상인데요~

너무 재밌게 ㅋㅋㅋ

찍고 먹었어요 ㅋㅋㅋㅋ

#jeju island cafe

ㅋㅋㅋㅋ 너무 웃기지않나요 ??

귀여워서 ㅠㅠ

#jeju island cafe

뭔가 인테리어가 너무 귀엽고 ㅠㅠ

잘어울렸어요!!!

#김녕카페

아쉽지만 ㅋㅋㅋ

돌하루방을 숟가락으로

톡톡 때려서 녹여야되요~!!!

#제주도 쪼글락카페

일단, 전체적인 맛은ㅋㅋㅋ

우유는 달콤한 연유우유??

커피가 섞이니까

서울우유 커피우유 맛이 납니다 :)

#제주도 카페

뭔가 맛있는거 잘먹으면 ㅋㅋㅋ

빈그릇을 찍게 되더라고요~!!!

남기지 않았다? 뭐 그런 의미??

 

일단 전체적인 인테리어 ㅋㅋㅋ

보여드릴게요~

참고로 저는 마감시간이 다되서 사람이 거의 없어서 ㅎㅎ

내부를 찍기 너무 편했습니다.

#쪼글락카페

뭔가 추억이 생각나면서 ㅋㅋㅋㅋ

제주도 스러운 분위기 ㅋㅋㅋ

#김녕카페
#쪼글락카페
#제주도 카페 추천

김녕은 제가 제주도를 갈때마다

지나가면서 들리는 해안가인데요~!!

이렇게 이쁜 카페가 있어서 ㅋㅋㅋ

혼자만의 여행이었는데

너무 좋은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날이 더워서 ㅋㅋㅋㅋ

그리고 마감시간이라서 외부는 정리가 된듯한데,

날 좋고 시원하면 ㅋㅋㅋ

야외도 나쁘지 않을거같았어요~

 

다음에는 금손이랑 꼭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었는데요~!!

내돈내산ㅋㅋㅋㅋ

너무 좋았던 제주도 김녕 쪼글락 카페였습니다.

가실분들을 위한 지도 링크!!

그럼 ZIPSA는 다른글을 또 열심히 가져와보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여행으로 좋은 추억만드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