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애견동반 제주도 여행 - 렌트카편 'JAR 제주공항렌트카' 본문

여행 일기_국내/제주도

애견동반 제주도 여행 - 렌트카편 'JAR 제주공항렌트카'

ZIPSA 2021. 11. 29. 16:47

애견동반 제주도 여행 - 렌트카편 'JAR 제주공항렌트카'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

오늘 글의 주제는

우리 댕댕이들과 함께 제주도를 갔을때

필요한 렌트카입니다.

#제주도 렌트카

여기저기 렌트카 천국인 제주도!!

ZIPSA자매도 여기저기 검색 또 검색!!!!

비교하고 정한 렌트카 회사~!!!

저희는 아침 첫 비행기로 갔기에 ㅎㅎ

제주도에 도착하니 7시반?

 

그동안 몰랐는데,

밖이 춥거나 더우면 공항 내부에 있다가

셔틀이 오면 버스를 타러가도 되더라고요~

#제주공항 렌트카 셔틀버스

아참, 저 스크린 위치는

5번게이트 쪽에 있습니다 :)

#애견동반 렌트카

모르겠으면 사람들을 졸졸 따라가면 ㅋㅋ

보통 렌트카 빌리러 공항에서

제일 처음에 하는 일이잖아요~

#제주공항렌트카 JAR

바로앞까지 내려주는 ㅎㅎㅎ

렌트카 셔틀은 항상 타면서도

불편하다는점은 못느꼈어요 ㅋㅋㅋ

#애견동반 제주여행

방명록 작성하고~

코로나때문에 ㅠㅠ 이제 필수죠 ㅎㅎ

저는 전기차를 이용안해봤지만 ㅎㅎㅎㅎ

전기차 빌리는분들한테

직원분들도 안내를

꼼꼼하게 해주더라고요~

#JAR제주렌트카본사

저희 ZIPSA자매는

모닝을 빌렸어요~!!!

#제주공항렌트카JAR

인수하는곳으로 들어가면 ㅎㅎ

키오스크 같은 기계가 줄줄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기계가 시키는거 입력하고

직원있는 쪽으로 가면 끝!!!

#제주공항렌트카 애견동반

우리댕댕이랑 차키랑 ㅋㅋㅋㅋ

#제주도 애견동반 렌트카

공항으로 돌아갈때는 여기에서 기다리면

차가 오고 차례차례 올라타면 끝!!!

#JAR제주공항렌트카
#애견동반 제주 렌트카

자동차 위치 안내를 받고 가서 

차를 인수해서 가면 되는데요~!!

저도 몇번 제주도 렌트카 이용하면서

사진찍는법을 이글 저글에서 봤어요 :)

혹시라도 참고하시라고 올려봅니다~

 

1. 앞면 / 뒷면

#렌트카 사진찍는법

2. 바퀴 휠 4개 각각

#렌트카 사진 촬영법

3. 흠있는곳 / 옆면

#렌트카 촬영법
#제주 렌트카 촬영법

대략적으로는

전체적인 옆면 흠집

바퀴휠4개 각각!!!

 

마지막으로 탑승해서 계기판을 꼭 찍어요 :)

#제주도 렌트카

주유때문에라도 ㅎㅎㅎ

계기판은 보통 다 찍는걸로 알고있어요~!!

 

 

전체적인 평가

처음으로 제주공항렌트카 JAR를 이용

전체적으로 무지무지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우리 귀여운 댕댕이도 ㅋㅋ

같이 탑승 가능하고,

차량 내부가 조금 더러워져도 (개털)

별말없더라고요~!!!

참고로 저희 댕댕이는 

제주여행 내내 차내부에 같이 탑승했어요!!

 

다음에 또 제주도 가면 여기 이용하려고요 :>

댕댕이없이 가면

저렴하고 조건 좋은 렌트카도 많지만,

애견동반이면 이것저것 잘 확인해야 하니까요~

다들 여행에 도움이 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만나용!!!!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다니는 ZIPSA자매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