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애견동반 제주여행 - 강아지랑 밥먹고 카페가기!!! 제주김만복&카페리 본문

여행 일기_국내/제주도

애견동반 제주여행 - 강아지랑 밥먹고 카페가기!!! 제주김만복&카페리

ZIPSA 2021. 11. 30. 17:33

애견동반 제주여행 - 강아지랑 밥먹고 카페가기!!! 제주김만복&카페리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

지난번에 애견동반 비행기 - 렌트카에 이어

가자마자 배고픈 ZIPSA자매

다녀온 먹거리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애견동반 제주여행

렌트카를 픽업하고ㅎㅎ

동쪽 제주로 달려달려갔어요~!!!

제주도는 어딜 가든 바다라서 ㅠㅠ

눈이 호강하는 섬인거같아요!!

 

배가 무지 고파서ㅎㅎㅎ

제주도에서 유명하다고 알려진 ??

인스타에서 ㅋㅋ 알려진 ㅋㅋㅋ

제주김만복 김밥집으로 먼저 달려갔어요~

#제주김만복

이것도 체인이라서ㅎㅎ

제주도에서 검색하면 나오는데 저희는

공항 주변에서 가까운곳으로 갔습니다:>

 

사진을 보다시피, 포장전문 매장이고요~

안에서는 먹을수있는 공간이없어요 ㅎㅎ

하지만 렌트카가 있어서 

오션뷰로 어디서든 먹을수있죠!?!?

(코로나라서 눈치게임해야함)

#제주 김만복

김밥을 주문하면 저기서

바로 만들어주시더라고요~!!

#제주 김만복

모든 메뉴는 모형?이었나?

진짜였나?

눈으로 먼저 

#제주공항 근처 김밥

위에 사진에 오른쪽 테이블에

주문할수있는 메뉴가 있어요~!!

음료도 팔았지만 ㅎㅎㅎ

 

저희는

김밥

오징어무침

전복컵밥

세가지를 주문했어요~!!!

#제주 김만복

솔직히 요즘 제주도 김밥이 ㅋㅋ

워낙 광고도 많이하고 ㅋㅋㅋㅋ

그래서 기대감이 크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먹어보자 해서 샀습니다.

#제주 김만복

뭔가 제주도 하면 돌담 ㅋㅋㅋ

돌담을 배경으로 찍고 싶었다능!!!

고이 들어 바닷가가 있는 곳으로 꼬꼬!!!

 

저희는 차를 가지고

검은 모래해변으로 유명한

'삼양검은모래해변'으로 갔어요~!!!

 

원래는 ㅠㅠ 

렌트한 파라솔을 펼치고 ㅋㅋㅋ

오션뷰로 먹을 생각이었으나..

생각지도 못한 코로나 사회적거리두기로 ㅎㅎㅎ

바닷가 취식 금지 ㅋㅋㅋㅋㅋㅋㅋㅋ

파라솔 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주변 편의점 야외에서 먹을수있는 테이블을 찾았어요~!!

CU였는데, 

직원분께 라면이랑 음료 사면서

김밥 외부음식 야외에서 먹어되는지

양해를 구하고 ㅎㅎㅎ

먹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제주도 애견동반여행
#제주도 애견동반여행

ㅠㅠ 지금보니까 또 먹고 싶어지는 ㅋㅋㅋ

#김만복 전복김밥

ㅋㅋㅋㅋㅋ 저거 가운데가 계란같은데..

뭔가 쫄깃하고..

맛살같은...???

뭐라 말로 표현이 안되는 ㅋㅋㅋ

 

근데 ㅠㅠ 라면이랑 너무 궁합도 잘맞구!!!

전복컵밥은 또 왜케 맛있죠!?!?

 

언니ZIPSA의 칭찬을 들으며 ㅋㅋㅋ

맛나게 배를 채웠어요~!!!

(제주김만복 위치는 마지막에 링크달아둘께요)


바다를 구경하면서 ㅋㅋㅋㅋㅋ

혼자갔을때 못갔던 카페 ㅎㅎ

디저트를 혼자 먹기엔 양이많았거든요:)

 

자, 식사를 했으니

카페로 디저트타임~!!!

 

영업시간

11:30~18:00

꼭 확인하고 가세요:>

내부도 작지만 강아지 데리고 들어갈수 있어서 ㅎㅎ

너무 편하게 있다가 왔어요~!!

#제주 카페리
#제주 애견동반 카페추천
#제주 애견동반카페
#카페리
#제주 애견동반카페

내부를 먼저 보여드렸는데요~

야외도 잘되어있고,

내부는 더이쁘고 ㅠㅠ

#제주도 애견동반 카페

저희가 강아지 있어서 야외에만 있었는데,

직원분이 주문할때 

강아지 데리고 실내에 있어도 된다고 ㅎㅎㅎ

괜찮다고 하셔서~

저희도 실내카페를 즐겼어요 ㅋㅋㅋㅋ

 

디저트 메뉴 사진 보여 드릴게요~!!!

#카페리 디저트
#제주도 카페리
#제주 카페리
#제주 애견동반카페
#제주 카페리

저는 위에 사진중에 ㅋㅋㅋ

한라산 모양의 케이크를 목적으로 왔어요~!!

아메리카노 두잔이랑 같이 시켰는데요!!!

 

뭔가 컨셉을 잘잡았죠 ㅠㅠ??

너무이뻐 ㅋㅋㅋㅋㅋ

#제주 카페리
#제주 한라산케익

네네, 저는 이거 찍고 싶어서 ㅋㅋㅋ

여기에 왔습니다.

이런거 하다보면 ㅠㅠㅠ

인스타에 빠지게 된다는...

 

똥손 언니 ZIPSA의 마차가루 뿌리기 ㅋㅋㅋㅋ

팍!!!!!!!!

#제주도 한라산케익

한라산 케익 ㅋㅋㅋ

먹는데 너무 맛있어서 ㅋㅋㅋㅋ

옆에 돌을 표현한건 쿠키 같은? 바삭해요 ㅋㅋㅋㅋㅋ

역시나 커피랑 너무 잘어울리는...

 

진짜 눈도 즐겁고 ㅠㅠ

강아지도 같이 들어갈수있고,

입도 즐겁고 ㅋㅋ

모든게 완벽한 제주도 여행의 하루였습니다 :>

내돈내산 카페리 후기였어요~

#제주 카페리

위에 김밥집이랑 카페 주소 링크!!!

 

<제주김만복_본점>

<카페리>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또 재미나고 유용한 정보 가지고 ㅋㅋㅋ

올께요 :>

여행을 다니는 자매 ZIPSA였습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