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제주도 여행 렌트카 어디로 할지 고민일때 '돌하루팡'+'제주현대렌트카' 본문

여행 일기_국내/제주도

제주도 여행 렌트카 어디로 할지 고민일때 '돌하루팡'+'제주현대렌트카'

ZIPSA 2022. 7. 14. 00:11

제주도 여행 렌트카 어디로 할지 고민일때 '돌하루팡'+'제주현대렌트카'

 

안녕하세요~

휴가 다녀온 ZIPSA입니다 :>

이번에 ZIPSA의 여행지는

제.주.도!!!!

우리나라의 자랑 여행지죠!?!?

약 1년만에??

작년 9월에 가고

오랜만에 가게된 제주도!!!

 

이번에는 제 금손이와 같이 갔어요~!!!

요즘 제 작년에 다녀온 제주도 글도

요즘 핫한 이슈중에 하나인데요~

 

제주도 여행의 고민거리

비행기와 렌트카죠!?!?

오늘은 렌트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제주도 렌트카

제주도는 렌트카의 천국이라 해도

무방할정도로

렌트카가 엄청 많아요~

회사도 그만큼 많겠죠!?!?

작년에 처음으로 이용하고

지금도 꾸준히 이용하고있는

'돌하루팡'

일명 호텔로 치면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같은 역할을 하는 사이트인데요~!!!

#돌하루팡

돌하루팡은

슈퍼자차패키지를 제일 

쉽게 가격을 비교해서 찾을수 있어서

ZISPA는 자주이용해요!!

진짜 롯데나 SK

대형 렌트카 하실거아니면

강.력.추.천!!!!

상담원이 엄청 친절하고

카카오톡 상담도 답변도 엄청 빨라요!!!!

굳이 렌트카 직원과 통화하지 않아도

왠만한 궁금증은 바로바로 해결되거든요~!!

 

솔직히 작년에는 광고 엄청하고있었는데

이제는 어느정도 자리를 잡았는지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사이트가 되었더라고요~

돌하루팡 예약사이트나 방법은

너무 쉬워서 ㅎㅎ

따로 기술하지않겠습니다~!!!!

 

저는 시간과 날짜 비교하고

경차는 빼고

최근 1년~2년이내/통풍시트 옵션을 찾았어요!!

렌트카는 이용해본분들은

아시겠지만,

1년밖에안된 차도 10만키로 주행은

아무것도아니더라고요~

참고하세요!!!!

#제주도 첫날

김포에서 아침8시 비행기를 타고

도착한 제주도~

#JEJU

제주도는 도착하면

무조건 렌트카를 위해

게이트5번을 향해가요~

모르겠으면 사람들 무리 따라가세요 ㅎㅎㅎ

보통은 렌트카카 먼저라서

덩어리로 다같이 이동하는 느낌 ㅋㅋㅋ

#제주도 렌트카 가는길

 

렌트카를 찾으러 셔틀을 타요 ㅋㅋㅋ

셔틀 구역은 엄청 넓으니까

꼭 구역 / 승차장번호

확인하고 내 렌트카 회사차를 찾아요~

#제주현대렌트카

이렇게 ㅋㅋㅋ

금손이를 따라서 가면 셔틀이 있어요!!

자리있으면 무조건 타세요 ㅋㅋㅋ

여름에 제주도는 엄청어어어엄청 덥습니닼ㅋㅋㅋ

 

그렇게 도착하면ㅋㅋㅋ

사무실 바로 앞에 내려주시는데요~

#제주현대렌트카

안으로 들어가서

번호표를 얼른 뽑아요 ㅋㅋㅋ

보통 다같이 가기때문에 

누가 먼제 번호표를 뽑느냐 ㅋㅋㅋㅋ

그래봤자

조금만 기다리면 내차례~

#제주현대렌트카 후기

여기 역시나 한국인!!

처리가 엄청 빨리요~

저희는 사전에 운전자 등록을 다하고 갔거든요!

금손이가 주운전자~

저는 보조운전자로 등록했어요 ㅎㅎ

그래도 제주여행내내

금손이가 다했지만,

혹시라도

제가 해야할상황이 오면

하려고 ㅎㅎㅎㅎ

터치스크린에 서명도 하고~

직원이 시키는대로 하면 끝!!!

무지개렌트카였나?

작년에 조금

몰리는 느낌있었는데

여기는 몰리는 느낌 없이

척척 처리 되더라고요!!

#제주현대렌트카 후기

렌트카 주차장인데요~

차들이 흰색으로 

대기중입니다 ㅎㅎㅎㅎ

#제주현대렌트카 후기

저는 아반떼 2022년형을 대여했어요~!!

여름이니까 통풍시트 무조건!!!!

있는걸로 하세요 ㅋㅋㅋ

 

 

저랑 금손이와 함께

제주도에서 발이 되어준

붕붕이~

#제주현대렌트카
#제주현대렌트카 후기
#제주 현대 렌트카 후기

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사진 차안에 금손이 ㅋㅋㅋ

너무웃겨요 ㅋㅋㅋ

#제주현대 렌트카 후기

진짜ㅋㅋㅋ

리얼 새차를 배정받았어요 ㅋㅋㅋㅋㅋ

주행거리 보이시나요

1692KM

와..

아무리 2022년형이지만

리얼 새차를 배정받을줄이야 ㅋㅋㅋ

제주현대렌트카 사랑합니다.

진짜 차 내부는

이미 새차냄새는 말도 못하게 깔끔하고요 ㅋㅋ

위에 바퀴 휠에 보면 

아직 스티커도 안뗐더라고요 ㅋㅋㅋㅋ

여행내내

너무 쾌적그자체!!!!

 

여행의 마지막날ㅎㅎ

반납하러가는길~

#제주도 렌트카후기
#제주렌트카 후기
#제주현대렌트카
#제주현대렌트카

늘 아쉬운 반납하러 가는길

도착하면

직원의 안내에 따라 ㅎㅎ

차를 세우면 끝!!!

 

다시 셔틀을 타고 

공항으로 꼬고고고!!!

#제주현대렌트카

렌트카는

너무 새차여서

대.만.족!!!

역시 돌하루팡

이번에도 실망시키지않았어요~!!!

제주현대렌트카에서

대여하길 너무 잘했어요 ㅎㅎ

물론 사고가 안나서

더더욱 만족도가 높을수도있지만

저는 슈퍼자차보험이라서

안심하고 다녔습니다~!!!

 

내돈내산 후기!!

 

다들 제주도에서 좋은 추억 만드시길 :>

그럼 다음 후기에서 만나용~!!!

 

제주도 카테고리에 가면

재미난 제주도 이야기

강아지랑 갈경우 렌트카 등등

여러가지 이야기가 있습니다.

좋은 정보들 많이 보고가세요~

 

여행다니며 살고싶은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