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제주도 여행 서쪽 조용한 스파펜션 _라뷰테 제주 스파펜션 본문

여행 일기_국내/제주도

제주도 여행 서쪽 조용한 스파펜션 _라뷰테 제주 스파펜션

ZIPSA 2022. 8. 10. 21:43

제주도 여행 서쪽 조용한 스파펜션 _라뷰테 제주 스파펜션

안녕하세요~

지난 7월에 제주도 다녀온 zipsa입니다 :)

이번글은 제주도에는 엄청 많은

숙소이야기를 해볼까해요~

저희는 2박을 묵었고,

펜션이 너무 많아서

진짜 고민 많이하고 골랐어요~

#제주도 펜션 추천

모든 분들이 그러겠지만,

숙소는 하루를 마치고

시작하는 장소중의 하나죠?

숙소에 문제가 생기면

진짜 여행에 김빠져요 ㅠㅠ

ZIPSA도 은근 숙소는 까다롭게 고르는 편인데요~!

저는 일단,

1. 깨끗할것

2. 가격이 너무 비싸지 않을것

3. 주차

4. 접근성

이러한 기준으로 봅니다.

요즘 제주도 왜이렇게 금액이 ㅋㅋㅋ

올랐나요..?

 

고르고 고른 펜션~!

#라뷰테 제주 펜션

서쪽에 위치하고 있지만,

해안도로 바로 앞에 있는 펜션입니다.

솔직히 저는 후기들중에 

'사장님 청소에 진심입니다.'

라는 글을 보고 결정했는데요~!!

리뷰의 경우 반은 믿고 반은 안믿지만,

어느정도는 참고용이니까 ㅎㅎ

일단, 라뷰테펜션에는

방종류가 3가지예요

 

저는 스파방이랑 복층룸을 고민고민!!

결국 스파방을 골랐어요 ㅎㅎ

저랑 금손이는 스파를 좋아하거든요~

 

전체적인 사진 보여드릴게요~

#라뷰테펜션
#라뷰테 제주

그리고 객실의 메인 스파!!!!

#라뷰테 스파펜션

이사진은ㅋㅋㅋ

방에서 보이는 바다인데,

오션프론트!!!

근데 ㅋㅋㅋ 중간에 있는 유리가 너무..

깨끗해서 찍었어요~!!!

#라뷰테 제주

진짜 ㅋㅋㅋ

사장님 방 너무 깨끗한거아닌가요?

저희 간날 제주도에 비가 왔다 안왔다 하던날이라

엄청 습했는데,

객실 왜이렇게 뽀송하고,

스파있는데도

뽀송뽀송하죠!?!?!?

#라뷰테 펜션

화장실 말해뭐하나요 ㅋㅋㅋㅋ

진짜 너무 깨.끗..

#라뷰테 제주

밥먹을때 사용했던

2인용 식탁 ㅎㅎ

 

펜션은 이것저것 해먹을수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

기본 식기들 보여드릴게요~

#라뷰테 제주 그릇
#라뷰테제주

아니 왜 식기들이 ㅋㅋㅋ

군기가 들어가있는듯한 느낌??

ㅋㅋㅋ 진짜 사장님 관리 장난아닌듯합니다.

#라뷰테 제주 냄비

냄비는 간단하게 하나!

#라뷰테 제주 식기

진짜 도마도 전부 너무 깨끗 ㅋㅋㅋ

아니 이렇게 관리가..

잘 되어있다니...

 

위치는 서귀포쪽이지만,

서쪽으로 넘어가는 부분에 있습니다.

저희는 도착하자마자

복순이 재돌이 돌고래 무리를 봤어요 ㅋㅋ

 

사장님이 행운이라고 하셨는데,

보고싶어도 못보고들 간다고 하더라고요~!

#라뷰테 펜션

노을이 너무 이쁜 펜션 ㅠㅠ

여기 가시는분들

노을 꼭 보세요.

안그래도 서쪽 펜션이라서

노을 말도못합니다 ㅋㅋㅋ

 

zipsa는 1박당 14만원정도로

예약을 했는데,

완전 저렴한 금액은 아니지만

절대 아깝지 않은 숙소였습니다.

 

청결이 중요한 분들!!!

노을이 중요한 분들!!!

조용한 숙소 찾는 분들!!!

강.력.추.천!!

진짜 제주도 여행에서

다좋았지만,

숙소의 초이스는 굳!!!!!!!

 

 

참고로 이번에 신혼여행 가는 언니한테 ㅋㅋ

추천해줬더니 일주일 예약 완료!!

그 정도니 믿고 예약하세요~!!!!

(직원X 광고X)

순수히 제가 좋아서 ㅋㅋㅋ 추천합니다.

 

그럼 다른 이야기로 또 올게용~

 

여행다니는여자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