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제주도 사계절내내 가볼만한곳 - 카멜리아힐 본문

여행 일기_국내/제주도

제주도 사계절내내 가볼만한곳 - 카멜리아힐

ZIPSA 2022. 7. 21. 22:57

제주도 사계절내내 가볼만한곳 - 카멜리아힐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벌써 제주도 다녀온지 이주일이 되어가네요 ㅠㅠ

아름다운 추억만 주는 제주도야

얼른 또 만나자구나~

제주도 카멜리아힐

오늘은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정원

'카멜리아힐'입니다.

저는 여름에 다녀와서 제가 좋아하는 꽃

수국을 실컷 보고 왔습니다~

다행히 제가 갔을때 슬슬 지기 시작했지만

남아있더라구요 ㅎㅎㅎ

#카멜리아힐

주차장은 ㅎㅎ

몰릴때를 대비해서 그런지

관리하시는분들이 있습니다.

걱정마세요 ㅎㅎㅎㅎ

들어가면 딱딱 주차는 정리해줘요~

주차를 하고 입구로 꼬고!!!

#카멜리아힐 관람시간

관람 시간이랑 금액을 찍어왔어요 ㅎㅎ

#카멜리아힐 입장

이번 제가 갔을때

카멜리아힐의 주제는

안녕,수국

입니다.

제가 갔을때 비가 왔는데요~

다행히 마지막날이기도 했는데 ㅎㅎ

밤사이 내내 내리더니

습함이 엄청 ㅠㅠㅠ

습도가 엄청났습니다~

#안녕,수국

금손이와 함께 입장~

#카멜리아힐

이렇게 정원이 엄청

잘꾸며져있어요~

수국에 대한 기대를 많이하고 갔는데,

날은 습하고

입구쪽에는

수국이없어서..

실망할뻔했지뭐예요!!

#카멜리아힐

이런 수국만 보고있으니

뭐야... 잘못온거아냐?

이런기분이 ㅠㅠㅠ

그리고 ㅋㅋㅋㅋ

포기하지않고 넓은 정원을

졸졸졸 따라갑니다~

#이쁜글귀

저런 글귀가 너무 이뻐서

비온날과 잘어울려서

이런저런 사진을 많이 찍었습니다.

#카멜리아힐 수국

온실안에는 뭐가 있으려나...

싶어서 들어갔는데 ㅎㅎㅎ

이때부터 수국파티가 시작되더라고요~

카멜리아힐
camellia hill

여기서부터 시작되는 ㅎㅎㅎ

수국의 향연~

너무 습함에 ㅠㅠ

금손이는 지쳐가고 ㅋㅋㅋ

하지만 ㅠㅠ

예쁜사진 많이찍어줘서 너무 고마워유ㅠㅠㅠ

 

 

이렇게 가다보면 넓은 정원을

안내해주는 안내판이 잘되어있더라고요~

#카멜리아힐 후기
#카멜링힐 지도

카멜리아 수국의 하이라이트로~

지도를 보면서 찾아가요 ㅎㅎ

모르면 눈치껏 사람들 따라가요!!

 

이날 아침에 비가 엄청 내렸다고 했잖아요~

수국이 진짜 물을 엄청 품고있더라고요!

여기가 일명 수국터널이 있는곳!!!

#카멜리아힐 수국
#카멜리아힐 수국

다들 벌조심하세요 ㅋㅋㅋ

나름 꽃이라서

벌이 꽤나 있더라고요~

 

너무 더워하는 금손이를 위해서

카멜리아힐 안에 있는 카페로 대피합니다!!!!

 

내부는 많이 시원하지는 않았지만,

잠깐 대피할 정도는 되었어요 ㅎㅎㅎ

#카멜리아힐 카페
#카멜리아힐 카페

내부도 수국으로 가득가득 ㅎㅎㅎ

너무 이뻐요 ㅠㅠ

밖에는 조금씩 지고 있는데

여기는 그래도 생기가 풋풋하더라고요!!

 

카멜리아힐 안에 카페 금액은 대략 이정도예요~

#카멜리아 힐 카페
#카멜리아힐 카페
#카멜리아힐 카페

안에 간식도 팔더라고요~

어르신들 넓은 정원 왔다가 쉬어가기 좋은거같아요!!

카멜리아 힐이 사계절용 정원이라서 그런지

내부가 엄청 넓거든요~

#카멜리아힐 여름

이렇게 ㅎㅎ

금손이가 시키는대로

가서 서면 찍어주는 내사랑 ㅎㅎㅎㅎㅎ

여름에 가기 너무 좋은 장소인거같아요~

 

카멜리아힐 돌하르방 ㅋㅋㅋ

너무 귀여워요ㅎㅎ

#카멜리아힐

귀여워서 찍어왔어요~

제주도의 상징!

#카멜리아힐 가을

여기는 가을 정원인데요~

가을에 맞는 식물이 가을을 준비중이예요 ㅎㅎ

금손이 말로는

겨울에 가족이랑 왔을때

동백꽃이 엄청 이뻤다고 하더라고요~

 

사계절 정원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정원인거같아요 ㅎㅎ

어느계절에 가도 걱정이 없을듯합니다.

 

 

동백꽃이 피지않았지만,

사진찍어왔는데 ㅎㅎ

어디갔는지..

 

무튼 제주도 가시면 카멜리아힐

평지라서

어르신들도 다니기 좋고,

날씨만 좋다면 남녀노소

너무 좋은 추억 사진 남길수 있는 곳인듯합니다 :>

 

그럼 또 다른 이야기로 오겠습니다~

여행다니는여자 ZIPSA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