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제주도 7월 여행준비 할것 이것저것 준비해보자~!! 본문

여행 일기_국내/제주도

제주도 7월 여행준비 할것 이것저것 준비해보자~!!

ZIPSA 2022. 6. 23. 23:58

제주도 7월 여행준비 할것 이것저것 준비해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7월에 여행준비하고 있는

주제를 이야기 해볼까합니다.

뭔가 글로 가기전에 준비하는 과정도 적어보면 좋을거같아서요~

 

물론, 너무나도 다들 잘 준비하겠지만요~!!

작년에는 아는 동생과 다녀오고

혼자 다녀오고

댕댕이랑 자매여행을 다녀왔는데요 :>

 

제주도는 처음으로

금손이와 같이 가게되었어요!!

#제주도 여행준비

언제보아도 설래는 비행기사진~!

작년에 갔을때 제주도 다와서 찍었어요!

 

7월에 예정이라서

제일 먼저 금액 변동이 심한거 부터 하나씩했어요!

 

1. 비행기

2. 렌트카

3. 숙소

4. 먹거리 & 놀거리

 

먼저 비행기를 빠르게 알아봅니다~!

전직 여행사 직원이었던 ZIPSA

비행기 사이트를 다 돌아다니고

비교사이트도 GOGO!!!!

최적의 시간과 금액을 맞춰서

예매를 했어요!

저희는

아침 8시 비행기 김포 출발

저녁7시 비행기 제주 출발

황금시간 티켓을 겟겟!!!!

#티웨이 제주항공

갈때는 티웨이를 타고가요~

자리는 딱히 욕심없어서 ㅎㅎㅎ

지정안했습니다 :>

#에어부산 제주도

일단 처음 타보는 에어부산!!!

서울로 오는 시간대가 제일 쌌고

시간도 원하던 시간이어서 바로 티켓팅을 했죠!!

 

가는 시간편이 많이 비쌌지만,

그래도 괜찮아요~

놀려고 쓰려고 열심히 일하잖아요!?!?


 

자, 다음 렌트카!!

#돌하루팡렌트카

저는 지난번에 2번이나 이용했던

돌하루팡을 이용했어요!

여기가 제일 싸고 다양하게 나오더라고요~!!

사용하고 너무 만족스러웠죠!!!!!

렌트카랑 연결해주는곳 같은데

수수료도 없고 저렴해서 좋더라고요~

 

애견이 있거나 이런 특별한 상황만 아니라면

여기 추천드려요~!!!!

작년에는 막 광고하던데 이제는

나름 유명해졌는지 따로 광고 배너는 많이 없더라고요 :>

 

저는 이번에는 금손이랑 가게되어서

아반떼 신형을 렌트하게되었어요~

3일 풀로 해서 슈퍼자차로 대여해놨습니다!!


이렇게 지금 열심히 준비중입니다.

숙소는 열심히 찾는데 아직

마음에 드는곳이없네요~

 

커플 여행이니 오랜만에 커플신발!!!!

물놀이용 크록스 ㅋㅋㅋㅋ (당연 내돈내산)

두켤레 해서 약 11만원? 이었던거같아요~

#크록스 커플
#크록스커플화

크록스 고민하다가 그냥

정식 홈페이지에서 샀어요:>

진짜 짭이 많아서

발이 불편한분들도 많이보고,

편한지 모르겠다고 ㅋㅋㅋ

반품 한두번하면 이미

정품원래 가격이랑 비슷하더라고요~

 

정신적 스트레스에서 이기려고 ㅋㅋㅋ

저희커플은 홈페이지에서 신규가입 쿠폰이랑

카톡 채널추가 쿠폰으로 할인받아서 겟!!!

 

아직 갈곳도

여름엑티비티도

숙소도 못정했지만,

나머지는

조금은 여유있게 찾아봐도 될거같아요~!!!

 

제주도 여행 준비에 조금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친절히 알려드릴수있어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저는 전직 여행사 직원 ㅋㅋㅋㅋ

 

그럼 다음 제주도 이야기는

7월에 다녀와서 이쁜 사진 들고 오겠습니다~!!!

여행다니는 여자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