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비비드블랑 본식가봉 2부드레스 연회장드레스가봉 후기 #추가금파티 본문

유부의세계/웨딩업체후기

비비드블랑 본식가봉 2부드레스 연회장드레스가봉 후기 #추가금파티

ZIPSA 2023. 11. 2. 19:30

비비드블랑 본식가봉 2부드레스 연회장드레스가봉 후기 #추가금파티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벌써 제 본식이 약 10일 남았습니다.

얼마전에 비비드블랑에 본식 가봉을 하러 다녀왔는데요~!!

 

저는 일단, 본식가봉하면서 연회장에서 입을 드레스도 같이 봤습니다.

연회장 또는 2부 드레스 피팅시 5만원추가 비용 있었습니다.

시작부터 추가금 파티!!!

 

저는 이날 본식처럼 헤어랑 메이크업을 다 받고 갔습니다.

금손이가 실제 본식 느낌으로 보자고해서요 :>

고마워! 추가금 아끼지않고 해준 내남자ㅎㅎ

 

#비비드블랑 본식가봉

일단 이렇게 가운으로 갈아입고 기다리면, 드레스를 가지고 오십니다~

가운 너무 귀엽죠 ㅋㅋㅋ 스마일 부분에 보면 비비드블랑이라고 쓰여있어요 ㅋㅋㅋ

맞춤 가운인가봐요 ㅋㅋㅋ

 

일단 이게 제가 드레스 투어때 찜콩했던 드레스입니다.

그때는 세상 화려했던 드레스였는데,

그사이 많이 나가고 들어와서 그런지 은은해졌더라고요 ㅎㅎㅎ

근데 저는 이정도 예상했습니다. 제가 이걸 4월인가? 입어봤으니 6개월이나 지났으니까요.

이미 추가금 마음 먹고 왔기에 ㅋㅋㅋㅋ 

예랑인 금손이가 하고싶은대로 추가금 생각하지말고 고르라고 ㅠㅠ 

감동이야~ 내남자 ㅋㅋㅋ 고마웡

#비비드블랑 본식가봉

자, 이렇게 입으면 저의 피팅 담당이었던 이사님이 물어보셔요.

블랙라벨까지 보여드릴까요?

아니면 스페셜까지 보여드릴까요?

추가금 어느정도까지 생각하시나요?

없는걸 보여드릴까요?

 

라고 물어보십니다.

저는 일부로 처음부터 너무 고가의 비싼 업체 안고른 이유중에 하나가 추가금이 나오더라도

내가 원하는 드레스를 고르고 싶었기때문입니다.

"추가금 상관없이 제일 화려한 드레스로 보여주세요"

라고 말씀드렸어요!! 

오랜만에 오픈숄더 입어보자~ 싶어서 입어봤습니다.

 

저의 단점인 어깨가 너무 도드라지더라고요 ㅋㅋㅋ 

드레스는 매우 이쁨 ㅋㅋㅋ 같이 갔던 언니도 드레스는 이쁘다 ㅋㅋㅋ 라며..

#비비드블랑 본식가봉

투베일이여서 그래도 예뻤지만, 다음 드레스요!!

세번째 드레스였는데요. 

이건 아직 텍도 안뗐더라고요.

신상인가봐요.

며칠전에 비비드블랑 인스타에 올라왔던데,

제가 입을때도 이사님이 이거 곧 화보 찍어요 라고 하셨습니다.

 

진짜 입자마자 반짝반짝 ㅋㅋㅋㅋ

비즈감 보고싶으신분들은 비비드블랑 인스타에 가면 있습니다.

#비비드블랑 본식가봉
#비비드블랑 본식가봉

 

마지막 드레스

이것도 얼마전에 비비드블랑에서 나왔던거더라고요.

모델은 이쁘던데...

이친구는 제가 너무 고민했던 드레스입니다.

드레스 자체가 너무 이쁘고 깨끗한 느낌의 비즈였기때문입니다.

근데 어깨뽕이 저랑 너무 안어울렸어요 ㅠㅠ 

깨끗한느낌의 신부!!!! 드레스였는데 ㅋㅋㅋ

#비비드블랑 본식가봉

아니 모델언니는 이렇게 여리여리한데 ㅋㅋㅋㅋ

내 어깨는 왜 하늘로 치솟는지ㅠㅠ 

실제로는 더 도드라져보였습니다.

본식 드레스는 실제로 보여주기에 실제 내눈에 보이는것도 잘 체크해야해요.

 

 

이렇게 제가 원하는 드레스로 추가금액을 내고, 제일 마음에 드는 드레스를 골랐습니다.

 

그리고 에프터드레스 즉, 연회장드레스도 입어봤습니다.

 

먼저 추가금 없는걸 입어봤고요.

무료대여라고해서 한번 입어봤어요 ㅋㅋㅋ

#비비드블랑 연회장드레스

여기서부터는 추가금이 있는 드레스예요.

대략 종류는 한 10가지? 정도에서 입어보고싶은걸로 4벌 고릅니다.

#비비드블랑 연회장드레스

이게 제 마음에 쏙들었던 드레스였는데요.

매우 깔끔 그자체이고ㅎㅎ

제스타일이었어요~

물론 추가금있었습니다ㅋㅋ

#비비드블랑 연회장드레스

 

이건 제질이 미카도느낌? 이라고 해서 가을신부니까 입어봤어요 ㅋㅋㅋ 

근데 배 가운데 리본이 상당히 거슬리더라고요ㅋㅋㅋㅋㅋ

비비드블랑 연회장드레스

이렇게 저는 본식드레스를 고르고 연회장 드레스도 입어봤습니다.

비비드블랑은 연회장 드레스는 빈약하다는 이야기가 많더라고요.

물론 다른곳보다 종류가 적지만, 

그만큼 추가금이 적기도해서 당연하다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솔직히 '비비드블랑 본식가봉' 검색해보면 아시겠지만,

보통 추가금 없는 블랙라벨 3벌 추가로 입는거보면 대체적으로 분위기 아시겠죠?

고객들이 다른 고가의 드레스샵들처럼 추가금 백만원 이백만원 이렇게 쓰는 고객들이 아니라는점!!!

 

 

이건 드레스샵들마다의 특징이니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가끔 추가금이 아쉽다 또는 본식가봉 팁 이런거 있는데,

솔직히 팁은 없는거같아요. 드레스투어랑 본식가봉날짜가 가까울수록

드레스 상태가 괜찮아서 추가금없이 진행할테고 ㅋㅋㅋ 

저처럼 6개월 간격이면 당연히 화려한 드레스도 얌전해지는 마법~

냉정하게 추가금없는 팁 이런 글에 속지 마시고, 이쁜 드레스 고르시길 바랍니다 :)

그럼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