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13.웨딩촬영 줄리의정원 촬영부터 셀렉 수정본 찐 후기 #내돈내산 #결혼준비 #꿀팁공유 본문

유부의세계/웨딩업체후기

#13.웨딩촬영 줄리의정원 촬영부터 셀렉 수정본 찐 후기 #내돈내산 #결혼준비 #꿀팁공유

ZIPSA 2023. 12. 5. 21:42

#13.웨딩촬영 줄리의정원 촬영부터 셀렉 수정본 찐 후기 #내돈내산 #결혼준비 #꿀팁공유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제가 지난달에 드디어 결혼 본식을 맞췄습니다.

올해 진짜 너무 바쁜 한해였는데요.

왜 다 끝나고 나니까 한해가 다 가버렸죠??

 

결혼 준비 하면 대부분 스드메부터 시작하는데,

공주놀이의 간접체험의 꽃?ㅋㅋㅋ

'스튜디오촬영'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줄리의정원 촬영후기

일단 저는 강남에 위치한 '줄리의 정원' 이라는 스튜디오를 골랐습니다.

진짜 많고 많은 스튜디오중에 금손이가 고른 우리 스튜디오!!!!

넘모넘모 잘해따 금손이 :>

 

제 담당 작가님은 이시헌 작가님이셨어요.

진짜 사진 작가님도 운이라는데 완전 럭키였습니다.

저는 11월본식이었지만, 촬영은 4월말에 했습니다.

 

여기서 잠깐 꿀팁?은 아직 날짜 지정 안하신분들

너무 더울때나 추울때는 피하세요. 보통 3~4개월 전에 촬영하는데,

그 기준으로만 한다면 신랑 신부 둘다 너무 힘들거예요 ㅠㅠ 

그거에 안맞추고 좀 여유있게 봄이나 가을에 맞춰서 하는걸 추천드려요.

 

저는 좀 특이하게 촬영은 모아위 메이크업샵에서 진행했고요.

영란 원장님께 받았습니다.

본식은 영란 원장님이 샵을 옮기면서 같이 옮겼어요. 

그래서 컬처앤네이처에서 진행했습니다.

영란원장님 이야기는 차차 본식 후기때 따로 하려고요!

오늘은 스튜디오이야기!

#웨딩촬영 업체 후기

일단, 줄리의 정원은 진짜 정원 느낌의 스튜디오입니다.

다시 봐도 너무 예쁜 스튜디오 ㅠㅠ 

#줄리의정원 후기

물론, 촬영 당일에는 이런거 찍을 정신 없어요 ㅋㅋㅋ

셀렉때 찍은 사진 입니다 :)

#줄리의 정원 후기

전날 작가님과 통화로

- 샵에서 어떤 드레스를 입고 와야하는지

- 총 드레스는 몇벌인지

- 컨셉은 어떤거 찾았는지

- 신랑 옷은 몇벌인지 등등 촬영 관련해서 짧게 통화를 했습니다.

원래 드레스는 제가 알기로는 4벌까지 가능한데,

작가님이 짧게짧게 여러벌 입게 해주셨어요 ㅠㅠㅠ

너무감사합니다.

 

 

두둥 이제 저희 웨딩 촬영 사진을 공개해볼까합니다.

이게 첫 사진이었는데, 아직 조금 어색어색하지만 작가님이 잘살려주셨어요!

#줄리의 정원 촬영 후기

 

#줄리의정원 촬영 후기

제가 라운드숄더를 가지고있는데 ㅠㅠ 

진짜 끝날때까지 작가님이 자세랑 다 잡아주셔서 사진이 너무 이쁘게 나온거있져 ㅠㅠ

감사합니다. 진짜 뭐라도 드리고 싶은 심정 ㅋㅋㅋ

 

그거 아시나요?

'자세가 힘들어야 사진이 이쁘다'ㅋㅋㅋㅋㅋㅋ 

제 담당 작가님이 ㅋㅋㅋㅋ 말씀해주신 이야기ㅋㅋㅋㅋㅋㅋ

#줄리의정원 촬영후기
#웨딩 촬영후기

길고양이 정원이랑도 사진 찍고 ㅋㅋㅋ 진짜 이날도 너무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줄리의정원에서 시그니처 컷 !!!

이사진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줄리의 정원 촬영 후기

이시헌작가님 너무 감사합니다.

진짜 평생 간직하는 웨딩촬영에 이쁘게 촬영해주셨어요.

촬영 컨셉마다 자세 다 잡아주시고 ㅠㅠ 

어색하지않게 자연스러운 컷을 많이 담아주셨어요.

#줄리의정원 촬영 후기
#줄리의 정원 촬영 후기

 

#강남 줄리의 정원 촬영후기

저희 커플은 길거리 사진을 찍었는데요.

이것도 진짜 ㅠㅠ 너무 잘찍은거있져 ㅋㅋㅋ 

참, 저는 길거리에서 옷 두벌 입고 싶었는데,

이것도 들어주셨어요 ㅋㅋㅋㅋ 

럭키 신부였습니다!!

 

최종 촬영시간은 거의 6시간 30분정도 촬영했습니다.

원래는 4시간 30분~5시간 정도로 잡고 갔습니다.

 

촬영 때 꼭 챙겨가야하는것들!

간식? 이런거 아니예요.

진짜 미소!! 웃어야 사진건질수 있는 사진이 많습니다.

활짝 웃어야합니다.

저희도 많이 웃어서 그런지 사진 진짜 전체적으로 거의다 만족했습니다.

 

#wedding

그리고 사진 보정 비싸지만 줄리의정원 셀렉하면서 사진 추가했습니다.

근데, 지금 본식도 끝났는데 어떨까요?

1도 후회없습니다.

사설보다 훨씬 비싸지만, 자연스럽게 수정되서 지금봐도 너무 예뻐요.

오히려 급하게 사설에 몇장 미리 수정 장당 5천원에 맡겼는데,

비교하니까 인조인간같고.. 고급미? 자연스러움이 떨어지더라고요.

금손이도 사설 사진보다 줄리의정원 수정본이 100배 마음에 든다고 하더라고요 ㅋㅋㅋ 

 

여유만 되신다면 진짜 줄리의정원 사진 수정 강추!! 

자연스럽게 수정해야 오래볼수있는거 아시죠???

어차피 개인취향이라서 원하시는곳으로 가겠지만,

저도 처음에 줄리의정원 보정후기가 너무 안좋아서 걱정했는데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집에 줄리의정원 앨범이 한자리 차지하고있어요 ㅎㅎㅎ

#줄리의정원 셀렉후기

앨범도 너무 마음에 들고, 추가금 나왔지만 아깝지않았습니다.

 

요즘은 너무 스튜디오가 다양해지고 많아졋지만,

그래도 준비하는 모든 신랑 신부님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합니다.

 

마지막으로 촬영 준비하시는분들~

꼭 미소 장착!!!! 

어차피 왠만한건 촬영때 보정이 커버되니까 걱정마시고 웃으세요 :)

그리고, 본인 자세가 안좋다면 작가님께 말씀드려 요청하세요.

근데 보통은 말 안하면 말 안해주신다는데, 저는 먼저 말씀해주셔서 ㅠㅠ 감동쓰!

 

그럼 다음 웨딩 후기도 가져와보겠습니다.

모두모두 즐거운 결혼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이제 유부녀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