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15. 본식 스냅 업체 '최반석스냅 본식후기' #원본공개 #미수정본 본문

유부의세계/웨딩업체후기

#15. 본식 스냅 업체 '최반석스냅 본식후기' #원본공개 #미수정본

ZIPSA 2023. 12. 18. 22:33

#15. 본식 스냅 업체 '최반석스냅 본식후기' #원본공개 #미수정본

안녕하세요 :)

유부녀 된지 1달 좀 넘은 ZIPSA입니다.

구로 지타워에서 진짜 너무 행복한 공주님이 되었습니다.

본식에 주된 역할을 해준 본식스냅!!!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저는 제목처럼 '최반석스냅' 업체를 이용했습니다.

#본식스냅 추천

저희커플은 본식스냅 업체는 딱 한곳을 불렀습니다.

주변에 보면 서브스냅 또는 아이폰스냅도 하더라고요.

사진에 진심인 예랑이가 본식스냅에 몰빵하자고 하여

진짜 저희한테는 스냅업체가 매우 중요했습니다.

왜냐하면 서브도 없기때문에 스냅업체가 망하면 저희 사진없어요 ㅠㅠ

 

진짜 신중하게 최반석스냅 대표부부로 진행하였습니다.

금액은 저렴하지는 않습니다만, 예산안에 들어왔고,

업체 두세개 우후죽순으로 부르는거보다 나을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진짜 결과를 공개 해보려고합니다.

참고로 아직 미수정본으로 원본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공주님이 될수있는 차량 하차사진

먼저 도착하자마자 대표부부작가님들을 만났어요!!

제 본식날이 11월11일 빼빼로 데이였는데,

이날 엄청 추웠습니다.

근데 분위기 엄청 살려주시면서

'안춥다!! 날씨좋다!!' 주문 시전해주셨습니다 ㅋㅋㅋ

시작부터 엄청 화기애애 긴장 풀고 찍었더니... 결과물이...

#본식스냅추천
#최반석스냅 본식후기

사진 분위기 진짜 미쳤습니다.

아직 수정전인데도 사진이 너무 예뻐서 고르기 힘들어요 ㅠㅠ

 

들어가자마자 최반석대표님이 찍어주신 저희 웨딩밴드랑 청첩장사진..

제 부케랑 같이 찍어주셨는데 너무 예쁩니다.

#최반석스냅 후기

 

신부대기실에서 찍은 사진은 진짜 ㅋㅋㅋ

너무 아기자기해서 사진이 또 다른 분위기였습니다.

다양한데 본식이랑 다른 귀여움이 뿜뿜 ㅋㅋ

제사진이지만.. 죄송합니다. 근데 진짜예요.

#본식스냅추천

지타워의 포터월에서 찍은 사진 ㅋㅋㅋㅋ

아마 이게 제일 정자세?느낌??

저는 11시 첫식이라서 컨셉사진을 미리 찍을수 있었습니다.

#최반석스냅 본식후기
#최반석스냅 후기

이런 자연스러운 사진이 너무 많아서 아주아주 마음에 드는 사진이 넘쳐납니다.

대표님 부부 너무 감사해요.

저희 신랑 웃는 사진도 엄청 건졌습니다.

자연스럽게 신랑도 이쁘게 찍어주셨습니다.

#최반석 본식후기

 

본식 컨셉 사진 보여드리기전에

저는 원래 강남 메이크업샵에서 8시30분 아웃이었는데,

예리대표님이 마지막 체크 전화통화할때인가??

최종점검이었는지 기억이 안납니다.

근데, 메이크업샵 아웃을 8시로 당길수있는지 물어보셨어요.

왠지 컨셉 사진 찍는 시간이 부족할수도 있다고 의견을 주셨거든요.

근데 이게 진짜 신의 한수였습니다.

덕분에 사진 여유있게 찍고 싶은거 다 찍었습니다.

혹시 고민중인분들 최반석스냅 꼭하세요. 절대 후회 NoNo!!

 

 

일반인도 화보 만들어주는 최반석스냅

#최반석스냅
#최반석스냅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자연스러운 사진을 매우 좋아합니다.

진짜 제 사진이지만 표정이 자연스려워서 수정은 어떻게 될지 매우 기대중이예요.

#최반석스냅 후기
#본식스냅추천

제 지인이 아래 사진보고, '돈쓴 보람이 있다' 라고 했어요.

화보에 나오는 사진 같다고 했거든요!!!

진짜 매우 보람있었습니다 :>

사진 분위기 미쳤다고.. 지금 제 카톡 배경사진이예요 ㅋㅋㅋ

#최반석스냅 본식후기

컨셉 사진 찍을때도 '최반석스냅 진짜 전문가다' 느꼈습니다.

왜냐하면 웨딩홀 직원한테 조명 요청도 해주시고,

조명 잘못켰을때 이게 맞나요~? 다른 조명같습니다~ 라며,

진짜 바로바로 얘기 해주셨어요.

이런 부분은 일반인이고, 사진에 대해 잘 모르기에 알수가없습니다.

진짜 세심했어요.

 

진짜 대망의 본식 진행 사진 보여드릴게요.

(참고 신랑이랑 제 얼굴 빼고는 블러처리할게요)

사진이지만, 현장감이 그대로 담긴 사진

 

#최반석 스냅 본식후기

이사진은 제가 신부입장 대기하는 중인 사진이예요.

이 컨셉 찍고 싶어서 미리 말씀드렸는데,

잊지않고 찍어주셨어요!!

 

위에 사진 찍어주시면서 버진로드에서 절대 땅보고 걷지말라고

다시한번 충고 해주셨어요. 넘어진 신부 없었다고 ㅎㅎㅎ!!

신랑보고 걸으세요!! 라고 해주셨어요 ㅋㅋㅋㅋ 

 

뒤에 모니터 화면은 수정에서 지워주신다고 하니 더 분위기 좋아지겠죠!?!?

진짜 저뒤에 서있을때 제일 떨렸어요 ㅋㅋㅋㅋ

 

저 입장할때 사진도 진짜 분위기 미쳤습니다.

순간순간 너무 잘 포착해주셨어요.

#최반석스냅 본식후기
#최반석스냅 본식후기

진짜 본식 입장 사진인데 왜 우리 신랑만 보이죠.

본식에 진짜 포커스가 딱 신랑 신부를 위한 업체인듯싶습니다.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이날의 주인공은 우리야!!!!! 이런 느낌 ㅋㅋㅋ

 

저랑 남편 얼굴 말고는 블러 처리했어요.

제 입장에 아빠랑 손잡고 걷는데, 긴장했는데

생각보다 잘걸었어요 ㅎㅎ

#본식스냅

제 입장도 주인공은 저랑 아빠였어요.

분위기 미쳤고, 어두운홀인데 너무 포인트를 잘잡아주셨어요.

어두운 홀은 저렇게 잡는게 힘들다고 합니다.

저게 기술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랑 남편같이 입장하는 장면도 분위기가...

진짜 현장감이 너무 잘 느껴지지않나요??

#최반석 본식후기

아직 수정본도 아닌데, 너무 마음에 드는 사진이 넘쳐납니다.

90장 사진 여유있다 생각했는데, 너무많아서 고민이예요 ㅋㅋㅋ

 

사진에서 보면, 서브스냅도 메인스냅도 모든 역할 다 해주니,

최반석 스냅 예약하신분들 진짜 고민 안하셔도 됩니다.

#최반석스냅 후기
#본식스냅 후기

저는 주례있는 본식이었습니다.

진지한 사진들도 많아서 좋았어요.

 

예물교환하고 작가님이 센스있게 포즈를 본식 중간에 쏵!!

근데 너무 잘나온거있죠!?

#본식스냅업체 추천

순간 촬영해도 이렇게 나오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마지막 행진도 끝까지 너무 잘나왔습니다.

#지타워 스냅업체

진짜 이래도 되나요?

서브스냅도 메인스냅도 다하면 어떡해요..

그리고 수정전인데도 이렇게 마음에 들면 어떡해요..?

글쓰고 있는 지금도 후회1도 없는 업체예요!!!

 

11월11일에 본식 진행

11월13일에 메일로 원본 받음

일처리 끝내주지않나요??

 

심지어 저는 제친남동생 본식스냅업체 추천해줬어요.

진짜 그정도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남동생 사진도 매우 잘찍어주실거라고 믿어요ㅎㅎㅎ

#최반석스냅 본식후기

최반석스냅 덕분에 너무 좋은 기록을 남겼습니다.

 

양가 부모님사진도 자연스러운사진이 많았어요.

저희 결혼식이지만, 부모님들 사진도 매우 중요하죠??

입장전 대기중에 찍힌거 같은데 잘나왔더라고요!

여러사진중에 한가지 보여드립니다 ㅎㅎㅎ

#최반석스냅 본식후기
#최반석스냅 본식후기

연회장 사진도 진짜 잘찍어주셨습니다.

솔직히 연회장사진은 쓸게 없다는 분들 많아서 별 기대안했습니다.

근데, 자연스럽게 잘 찍어주셨더라고요!!!

 

전체적인 평은 진짜 다시 돌아가도 저는 최반석할거예요.

강추강추!! 금액이 절대 아깝지 않은 스냅업체예요.

그리고, 작가님들 프로정신이 끝내줍니다.

저희만 잘하면됩니다.

사진이 이쁜게 넘쳐서 벌써 걱정입니다.

 

본식사진 수정전에 버린다는 분들도 많은데,

전 진심으로 수정안해도 쓸수있을거같아요 ㅠㅠ

최반석스냅 너무 감사합니다.

 

후기 보러 보신분들도 꼭 꼭 예쁘게 찍어주는 업체 고르세요!!

본식은 스튜디오처럼 다시 찍을수없기에 본식스냅은 아무데서나 하지마시고,

이쁘게 잘찍어주는 업체로 고르시길 바라겠습니다.

 

되돌아보니, 예쁘게 찍어주는것도 기술인가봅니다 ㅋㅋㅋㅋ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돈 내산 최반석스냅 본식 후기였습니다.

*초상권 저작권 ZIPSA한테 있습니다. 절대 불펌하지마세요.*

*제가 직접 경험하고 시간들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