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지타워 컨벤션 본식후기 #식순처음부터끝까지 본문

유부의세계/웨딩업체후기

지타워 컨벤션 본식후기 #식순처음부터끝까지

ZIPSA 2024. 1. 10. 22:25

지타워 컨벤션 본식후기 #식순처음부터끝까지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벌써 작년이네요.

새해가 시작되었어요.

2024년이라니.... 제가 23년도 11월에 결혼을 했습니다!!

1년을 준비하면서 이날 만을 위해서 달려왔다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제일 중요한 '베뉴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지타워 컨벤션 본식후기

글 제목처럼 저는 서울 구로에 위치한 '지타워컨벤션'에서 진행을 했습니다.

먼저 위치는 서울 구로구에 위치하고 있고요.

저는 양가가 기독교인지라 토요일 점식 예식이 가능한 곳을찾았어요.

근데, 다들 왜이렇게 빠른지 ㅋㅋㅋ

저도 취소 자리 나오는거 기다렸다가 계약할정도로 인기가 엄청나는곳인데요.

 

 

인생에 딱한번 공주님이 되는 마법이 이루어지는곳

#지타워컨벤션 본식후기

일단, 지타워는 앞쪽에서 차량씬을 찍을수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건물 특성상 차량씬을 못찍는 베뉴도 많더라고요.

지타워에선 가능해서 왠만하면 하차씬을 필수로 넣습니다.

제가 23년 11월에 식 진행했는데,

건너편 공사도 거의 끝나서 건물이 다 지어졌더라고요!

시작부터 에스코트를 받으며 시작할수있는곳입니다.

 

그리고 지타워컨벤션 하면 제일 유명한 꽃밭이죠~?

포토테이블 놓는곳도 핑크핑크 ㅠㅠ

신부들의 마음을 저격하는 포토존!!

제 본식날에도 제가 좋아하는 수국이 잔뜩 ㅠㅠ 

#지타워컨벤션 본식
#지타워본식 후기

진짜 꽃이 엄청 싱싱하고 저희 아빠는 이게 다 생화냐고..

안믿으셨어요. 그정도로 말이 안될정도로 이쁘고 화사합니다.

포토존은 본식스냅 봤더니 ㅋㅋㅋ

지인도 부모님들도 많이 찍었더라고요.

진짜 뿌듯뿌듯합니다.

#지타워컨벤션 본식후기

그리고 신부대기실 앞쪽에 요즘 유행하는 포토부스 설치가능~

로비가 작아서 설치 안되는 베뉴 진짜 많습니다.

지타워는 뭐든 크고 여유 있어서 okok!!!

#지타워컨벤션 포토부스

저는 포토리치 업체 이용했고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

 

신부를 위한 공간 신부대기실!!

진짜 꽃에 파묻히는 공간이예요 :)

#지타워컨벤션 신부대기실

넓고 쾌적해서 너무 좋았던 공간!!!

신부한테는 대기실도 매우 중요한데요.

넓고 정면에 거울이 있는게 지타워의 장점!!

저는 투어때 정면에 거울이 있는 대기실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본곳!!

중간중간 사진 많이 찍는데 자세잡는거나 표정을 직접 볼수있어서 좋습니다.

 

신랑 신부 혼주 모두가 집중 받는 순간 '본식'

#지타워컨벤션 본식후기

일단, 지타워는 어두운홀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는거처럼 버진로드 외엔 잘 안보여요.

그렇기에 더 주목을 받을수밖에 없어요!

그리고 버진로드 긴곳..하면 '지타워컨벤션' 절대 빠지지않습니다.

한쪽에는 대형 스크린으로 뒤에서 보는 하객들이 불편하지 않게 생중계됩니다.

 

저희는 양가 부모님 동시 입장을 했는데요.

이거 진짜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신랑 아버님은 버진로드에 올라갈일이 없는데,

같은 주인공인데 아쉽잖아요.

#지타워컨벤션 본식후기

그리고 지타워 직원분들 뭐예요..?

예도 미쳤습니다.

진짜 깔끔한 진행력..

솔직히 계약하면서도 금액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본식 끝난 이시점에서 직원분들 진행력에 감동했습니다.

전혀 대관료나 이런게 아깝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신랑 입장도 한껏 주목받는 어두운홀 지타워

지금은 남편이 된 당시의 예랑이 잔뜩 긴장한게 ㅋㅋㅋ

사진으로 보입니다.

#지타워컨벤션 본식후기

 

#어두운홀 본식후기

버진로드가 길어서 신랑분들 아무리 빨리 걸어도 40~50초이상 걸립니다.

진짜 그건 너무 좋았어요.

어디는 10초면 도착한다는데 ㅋㅋㅋ

지타워는 그럴일이없습니다!

 

그리고 진짜 칭찬 많이 받았고 부러움 많이 받았던 

신부입장!! 제 입장입니다.

#지타워컨벤션 신부입장

제 친구가 이거 보고 미쳤다고..

여긴 신부를 위한 홀이라고 ㅋㅋㅋ

전용 샹들리에 뭐냐고..

분위기 여왕 느낌이라고 엄청 호들갑 떨었어요.

제가 계약했을 당시엔 샹들리에가 없었는데,

23년 5월쯤? 업그레이드가 되었더라고요.

멈춰있지않고 만족도를 높여주는 지타워컨벤션

너무 감사합니다.

 

커튼 뒤에서 대기할때 찍었는데,

긴장해서 입풀고 ㅋㅋㅋ 혼자서 너무 긴장했어요.

이건 모든 예식을 마치고 행진인데,

진짜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완벽에 완벽을 더해줬던 본식이었습니다.

#지타워컨벤션본식후기

 

연회장에서도 직원분이 안내해주셔서

한분도 빠짐없이 전부 인사할수있었습니다.

이런 사소한 하나하나가 너무 세심하게 배려되어있어요.

제가 아는분도 연회장에서 직원안내가 없어서 어디까지 인사했는지

모르겠다고 그랬었는데, 지타워는 그럴 걱정없이 진짜 오신분들한테

감사 인사를 제대로 했습니다.

사진에서도 보이시죠? 직원분이 붙어서 인사 할수있게 안내해줍니다.

#지타워컨벤션 본식후기

 

 

주례있어도 ok 원하는대로 여유있는 나만의 본식진행이 가능한곳

저는 주례있는 예식을 진행했는데요.

식간격이 1시간30분 즉 90분 간격이라

저희가 온전히 홀을 쓸수있는 시간은 60분입니다.

더 짧았으면 시간에 쫓겼을거같아요.

저는 알차게 딱 1시간 다 채우고 나왔습니다.

 

어디는 50분간격도 있더라고요.

그러면 진짜 20분~30분안에 다 끝내야하는데..

1시간10분간격이여도 여유있다고 그걸로 홍보도 많이하던데

1시간30분인 지타워에는 쨉도 안되는..? ㅋㅋㅋㅋㅋ

 

계약할때도 10분차이가 그렇게 크나?

싶었는데, 여러분..진짜 커요 ㅋㅋㅋ 

#지타워컨벤션 후기

인기좋았던 뮤지컬식 축가ㅋㅋㅋ

이것도 지타워 대관료에 들어가있으니, 꼭 이용하세요.

지인들이 진짜 멋있고 고급지다고 칭찬을 많이했어요.

#지타워컨벤션본식후기

컨셉사진 찍을수있는 공간 너무 많고,

왔던 하객들이 칭찬이 난무하는 웨딩홀인거같아요.

#지타워컨벤션 후기
#지타워컨벤션 본식후기

저는 다시 돌아가도 무조건 지타워컨벤션할거예요.

그정도로 너무 만족도가 매우 높은 본식이었습니다.

양가 부모님들도 엄청 마음에 들어하시고,

저희도 받은 서비스면이 마음에들었습니다.

 

본식이 다가올수록 웨딩홀 직원분들과 소통을 진짜 많이하게되는데요,

저도 일주일에 두세번 전화한거같아요.

그때마다 속시원하게 답해주시고, 왠만한 추가사항은 다 들어주셨어요.

원하는대로 본식을 구성하게 최선을 다해서 도와주시더라고요.

보통은 원칙 따지며 안된다고 하는 홀도많은데,

저도 지타워덕분에 하고싶은거 다했습니다.

 

좋은 선택에 제 글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들 예쁜 결혼식 준비 무사히 하시길 바랍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이야기로 와볼께요 :)

 

글써서 집사고싶은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