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매미성 주변 이쁜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카페 시방리' 본문

여행 일기_국내/경상도

매미성 주변 이쁜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카페 시방리'

ZIPSA 2021. 4. 14. 11:59

매미성 주변 이쁜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카페 시방리'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매미성 관련하여 글을 쓰고 있어서

오늘은 매미성 주변에 있는 많은

카페들이야기를 하려고합니다~

 

먼저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바닷가 바로 앞이라서 그런지

바다뷰로 한 카페가 엄청 많아요.

 

일단, 저는 숙소가 매미성 근처라서

걸어서도 갈 수 있는

시방리 카페를 방문했어요~

#시방리카페

통영 여행을 가기전까지도

시방리 카페가 이렇게 유명한지는 몰랐어요 ㅋㅋ

그리고 보통 이런 이쁜 카페는 음료맛은 버리고,

별기대없이 ㅋㅋㅋ 눈호강 하러가는데요~

여기는 입구부터 뭔가 남달랐어요!!

 

먼저 카페 분위기부터 볼까요!?!?

#거제도 카페
#시방리카페
#시방리카페
#시방리카페

일단, 건물은 되게 깨끗한 느낌이었어요~!!!

주차장도 넓고, 외관이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일정 마치고 밤에 처음갔을때,

너무 놀랬어요 ㅋㅋㅋ

 

내부 사진 보여드릴께요~

#시방리카페

내부는 총 4층이지만,

카페는 2층부터라서ㅋㅋㅋ

3층짜리 카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시방리카페
#시방리 분위기 좋은 카페

커피맛을 별 기대 없이 갔는데,

여기 완전 커피 전문이더라고요~

저녁에는 롱블랙을 먹고ㅋㅋㅋ

아침에는 아메리카노를 시켰었어요!!!

커피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카페 시방리
#매미성카페
#시방리카페

 

아침에 오픈하자마자도 갔기에 내부는 그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카페시방리
#매미성주변카페
#매미성카페

내부가 너무 깔끔하지 않나요 ㅋㅋㅋ

저녁에 갔다가 분위기도 좋아서

아침에도 방문하고 ㅋㅋㅋㅋ

커피시키고 바다도 실컷봤어요~

그리고, 제가 몰리는 시간에 안가서 그런것일수도 있지만,

제가 갔을땐 한가로워서 좋더라고요~!!!

 

오픈시간은 오전 10시에 오픈합니다~!!

참고하세요 :>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가실분들을 위해 위치 링크 달아놓을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요~!!

다음글에서 또 만나뵙길!!

그럼 오늘은 이만!!!!

여행다니는여자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