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통영 거제도 여행 가볼만한곳 그림자 사진 찍기~!!! 근포마을 땅굴 가는법 위치, 주차 본문

여행 일기_국내/경상도

통영 거제도 여행 가볼만한곳 그림자 사진 찍기~!!! 근포마을 땅굴 가는법 위치, 주차

ZIPSA 2021. 4. 21. 12:08

통영 거제도 여행 가볼만한곳 그림자 사진 찍기~!!! 근포마을 땅굴 가는법 위치, 주차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통영이나 거제도를 다녀오시는 분들이 가는 곳중에

사진찍기로 유명한곳이 있죠!?!?

 요즘에 인스타나 이런데에서 많이들 사진을 찍으러 오시더라고요~!!!!

 

그림자 사진으로도 유명한!!!! 근포마을 땅굴입니다 :>

#근포마을 땅굴

땅굴에서 그림자 사진을 찍는 곳으로 너무너무 유명한 장소예요~!!!

대략적인 위치는 거제도에서 제일 아래쪽에 위치하고 있고요, 

정확한 위치는 아래에 같이 링크 달아둘께요~


자, 저희커플은 일단 아침에 눈을 떠서 ㅋㅋㅋㅋ

숙소에서 차로 약 40분거리에 있는 땅굴로 갑니다~!!!!

대략 9시쯤? 9시 좀 못되서 도착했던거 같아요~

이때쯤에 비 소식이 있었는데, 다행히 돌아오는날 비가 왔어요.

그래서 구름이 많이 끼었네요 ㅎㅎㅎ

#근포마을

근포마을 땅굴을 네비에 검색하고 가면 이런 선착장에 도착합니다 :)

다른 네비에도 비슷할듯 합니다.

이른 아침이라서 그런지 한산하더라고요~

근데, 문제는 ㅋㅋㅋㅋ 사람이 없어서 어디로 가야할지 ㅋㅋㅋㅋ

저희가 두리번두리번 서성거리고 있었어요.

가게 하시는 사장님으로 보이는 분이 저희에게

'땅굴찾으시나요?'라고 ㅋㅋㅋㅋ 

그래서 안내해주셔서 쉽게갔어요~

 

사람이 많은시간이나 주차장에 차가 많다 싶으면 여기에 주차를 하세요~!!!

선착장에 하시고, 회관을 찾으시면 되는데, 어렵지않아요!!

#근포마을가는법

저희는 사람이 없는 시간이라서 알려주신분이

차로 올라가라고 안내해주셨는데요~!!!

저기 보이는 건물이 마을 회관이예요~!!!

 

마을회관을 바라보고 왼쪽!!!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근포마을 땅굴가는길

일단,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안내판이 나와요~!!

이때부터는 어렵지않아요 ㅎㅎㅎ

이 골목을 따라서 쭉쭉 올라갑니다.

#근포마을 땅굴가는길

이렇게ㅋㅋㅋㅋ 가는길 안내가 잘되어있어요~

저희는 이 안내판이 있는 근처에 주차를 했어요,

그렇지만 장소가 매우 협소하니 사람이 몰리는 시간에는

선착장에 하고 오시는걸 추천드려요!!!!

#근포마을 가는법

이렇게 직접 제작한 안내판!!!

이 안내판 뒤로 쭉쭉 들어가면 바닷가가 나와요~

#근포마을 땅굴

역사는 일제강점기 시대에 만들어진 굴이네요~

#근포마을 가는법

이 길을 따라 계속 갑니다 :)

그럼 거의 다 왔어요~!!!

저기 바닷가를 바라보고 >>>>>이쪽으로 가면 땅굴 3개가 보여요!!!

#근포마을 땅굴

이렇게 안내판도 있고요~

진짜 많이 몰리는 시간에는 줄서서 찍나봐요!!!

저희는 일요일 아침에 갔는데, 아무도 없더라고요~!!!

그래서 실컷 ㅋㅋㅋㅋ 이 동작 저 동작 도전하면서 ㅋㅋㅋㅋ

찍었어요~!!!!

 

동굴을 밖에서 보면 별볼일 없지만 사진을 찍으면 너무 이뻐요 ㅋㅋㅋ

 


저희커플이 찍은 동굴사진 보여드릴게요 ㅋㅋㅋㅋ

#근포마을 땅굴
#땅굴사진
#근포땅굴사진

저희는 일단 아이폰으로 찍었지만,

요즘엔 워낙에도 어플이 많아서 날씨는 그닥 안중요한듯해요~

금손이 들어올리느라 너무 수고했어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사진 너무 잘나와서 ㅠㅠ

웃긴자세도 많이 찍었어요 ㅋㅋㅋㅋㅋ

재미나게 사진찍고 놀기 정말 좋은 장소인듯해요~!!!!

 

아참, 추가로 ㅋㅋㅋ필수 아이템

삼각대, 블루투스리모컨!!!!

 

그럼 다들 이쁘고 재미있는 사진 찍으세요!!!!!

저희처럼 사람 없는 이른 오전을 노린다면 ㅋㅋㅋ

눈치안보고 찍을수있어요~!!!

 

네비 찍고 갈 위치 링크 달아드릴게요~!!!

다들 이쁜여행 사진 찍으세요 :)

그럼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여행다니는여자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