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안녕 2022년 봄 벚꽃, 안동 벚꽃놀이 다녀왔어요 :) 본문

여행 일기_국내/경상도

안녕 2022년 봄 벚꽃, 안동 벚꽃놀이 다녀왔어요 :)

ZIPSA 2022. 4. 12. 23:16

안녕 2022년 봄 벚꽃, 안동 벚꽃놀이 다녀왔어요 :)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벌써 2022년이 시작한지도 얼마 안된거같은데!

봄이 지나감을 알리는 벚꽃이 완전 피어서

이제는 떨어지고있어요~

 

(해당글은 벚꽃 명소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가는법 또는 위치 및 장소정보는 다른 블로그를 이용해주세요)

 

 

이번에 저는 안동으로 벚꽃놀이를 다녀왔는데요!

#안동 벚꽃놀이

먼저 가자마자 저희는 서울에서 출발하였는데요~

도착하니 저녁이라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월영교 야경을 보러갔어요~

 

역시 이번에도 나의 금손이의 활약이!!!

월영교는 평소에도 야경으로 유명한 관광지예요~

안동, 월영교 야경에 반하다.

#월영교

진짜 저 다리가 별겨아니지만,

밤에 빛나는 모습은 볼만하더라고요~

벚꽃이 피는 봄이라서 그런지

사람도 엄청 많았어요~

#월영교 야경

이건 월영교 다리 쪽에서 벚꽃을 찍은거예요~

너무 이쁘지않나여 ㅠㅠㅠ

내 금손이 ㅋㅋㅋ

역시 센스가....

근데 이거는 배경이라서 ㅎㅎ

제가 나름 불폄방지를!!!!

남이 고생한 작품에 허락없는 불펌은 하지맙시다~

솔직히 월영교는 

산책이 전부이기 때문에 ㅎㅎㅎ

날이 좋은 요즘 같은날에는 너무 걷기 좋은거같아요~

 

제가 4월9일 저녁에 갔으니 

아무래도 서서히 떨어지고 있었다는거~

방문에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피크닉에도 좋은 공원 - 낙강 물길공원

 

월영교에서 그리 떨어져있지 않은 장소!!!

낙강물길공원인데요~

다음날 즉 4월 10일날 방문했어요~

#낙강 물길공원

여기는 검색해보시면 알겠지만,

벚꽃이랑은 상관없는 ㅎㅎ

공원인데요~

돗자리를 펴고 놀수도 있고 ㅎㅎㅎㅎ

도시락 같은것도 먹을수있는 벤치 테이블?

이런게 잘되어있었어요~

#안동 가볼만한곳

 

저런 호수? 물?을

배경으로 찍는게 이 공원의 포인트!!!!

 

물론 돌다리를 배경으로 많이들 찍지만,

줄서야하는 ㅎㅎㅎ 단점 ㅋㅋㅋ

저희는 줄없는 공간서 둘이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하회탈로 유명한 하회마을

 

벚꽃을 보러 ㅎㅎㅎ

처음으로 가본 하회마을!!!

#하회마을

하회마을은 유명한 이름답게 ㅎㅎ

전통 모습의 민속촌!?!?

그안에 있는 벚꽃길이 있는 관광지예요~

 

일단, 가는법부터 간단하게!!!

#하회마을
#하회마을요금표

하회마을은 입장료가 있는데요~!!!

입장권을 끊고,

버스를 타고 가야합니다!

#하회마을 가는법

주차를 하고, 버스타는곳으로 가야합니다.

#하회마을가는법

버스에서 내는건아니고,

버스타는 쪽에서 입장권을 확인하는 분이 계십니다.

#하회마을 가는법
#하회마을 버스

버스는 10분마다?

자주옵니다.

 

타고 2분?3분만 가면 됩니다.

그럼 하회마을 바로 앞에 내려줍니다.

#하회마을 벚꽃

10일에 갔으니 ㅎㅎㅎ

지금도 많이 떨어졌겠죠~

제가 갔을때도 이미 꽃비가 내리고 있었거든요 :)

 

꽃구경 다니면서 너무 좋았던 하회마을~

구두신고 올때 슬리퍼로 갈아신고

산책하면서 나왔어요 ㅎㅎㅎㅎ

 

이렇게 안동 가볼만한곳을 소개해봤어요.

1박2일로 가기에도 여유있게 다닐수있고,

다음글에는 ㅎㅎㅎ

제가 갔던 식당이랑 브런치메뉴 소개로 가져와볼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여행다니는걸 너무 좋아하는 여자 ZIPSA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