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통영 동피랑마을 근처 가볼만한곳 '해저터널' 본문

여행 일기_국내/경상도

통영 동피랑마을 근처 가볼만한곳 '해저터널'

ZIPSA 2021. 4. 28. 10:11

통영 동피랑마을 근처 가볼만한곳 '해저터널'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지난번에 이어서 오늘은 통영 여행의 마지막 이야기인데요~

바로 '해저터널'입니다 :)

#통영해저터널

해저터널은 동피랑 근처에 있고요~

가실분들은 동피랑이랑 연결해서 가시면 될듯합니다.

문제는 제가 갔을때,

통영에 관광객이 어마어마하게 갔나봐요!!

왠만한 식당은 웨이팅 기본이고, 

공영주차장은 만차여서 주차가 안될정도로 ㅠㅠ

너무 붐볐어요~

어쩔수없이 해저터널도 갔을때, 주차로 고민하다가

그냥 주변에 주차할수있는 공간에 주차를 했습니다~!!!!

해저터널 바로 옆에도 주차장이 있었지만, 

주차는 알아서 잘 하시면 될듯해요~!!!!!

동피랑도 옆에 있어서 그런지 주변에 주차장이 많아요!!!

#해저터널

주차를 하고 조금만 걸으면 한눈에

봐도 보이는 해저터널!!!

사진에도 조금 보이는지 모르겠지만,

사진에 왼쪽에 보이는 공간도 작지만 주차장이예요~

참고하세요~!!

 

#통영여행
#통영 해저터널
#해저터널

자, 해저터널로 들어갑니다 :)

참!!!

입장료는 무료예요 ㅎㅎㅎ

사진에 보이는 구간만 지나면,

유명한 사진 스팟이 나오는데요~

저희 커플도 거기서 이것저것 많이 찍었어요 ㅋㅋㅋ

#통영 해저터널
#해저터널
#해저터널
#통영여행

더 많이 있지만 ㅋㅋㅋ

찍으면서 사람 안오는 순간을 잘 포착해서 찍어야하기에!!!

터널 안에서도 현재는 코로나로 마스크 필수!!!!!!

여기는 조명이 너무 이뻐서 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냥 찍어도 잘나와요~

구도만 잘 맞추면 분위기 있고,

이쁜 사진 건질수있어요 :)

 

더 안쪽으로 계속 들어가면,

터널이 지어진 이유, 시기 등등

박물관처럼 꾸며져있더라고요~

#해저터널
#통영여행

많이 길지는 않지만,

볼거리가 많지는 않지만,

동양 최초의 바다 밑 터널이라고 하니,

통영가신 분들은 한번쯤 잠깐 들리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드네요~

 

한바퀴 도는데 걸리는 시간 대략 30분??

이거 보고 동피랑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밥먹기 포기하고 숙소가서 고기사다가 먹었네요~!!

 

간단하지만,

조금은 특별한 관광지가 아닐까싶네요~!!!!

다른 지역에서는 볼수없는 광경이니,

한번쯤은 가보세요 ㅎㅎㅎ

 

가실분들을 위해 링크 달아드립니다 :>

예쁜 여행 되시고,

기념되는 사진 많이 남기세요~!!

다음에 다른 이야기로 만나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다니는 여자 ZIPSA였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