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강릉 여행 허난설헌 주변 식당 '밥은 먹고 다니냐?' 본문

여행 일기_국내/강원도

강릉 여행 허난설헌 주변 식당 '밥은 먹고 다니냐?'

ZIPSA 2021. 7. 1. 21:55

강릉 여행 허난설헌 주변 식당 '밥은 먹고 다니냐?'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

오늘은 지난번에 다녀왔던 강릉 이야기를 해보려고합니다~!!

원래는 여기를 가려던것이 아니었으나 ㅋㅋㅋ

어쩌다보니 알게된 식당을 다녀왔어요~!!!

이름도 정말 특이한 '밥은먹고다니냐?'

였는데요~!!

#허난설헌주변식당

허난설헌 주변에 있어서ㅎㅎㅎ

여기서 밥을 먹고 바로 허난설헌기념관으로 갔다는!!!
갤러리밥스인가??

거기가 목요일인가에 휴무더라고요~

바로 옆에 있는 식당을 어떨결에 갔는데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허난설헌 주변 식당 추천

일단 식당 자체는 엄청 깔끔 그 자체입니다 :)

뭔가 건축적으로 너무 이쁜 건물이더라고요~!!

별 생각 없이 배고파서 들어갔지만!!

나름 만족스럽긴 했는데, 솔직히 완전 맛집이라고는 할수없었어요 ㅋㅋㅋ

#강릉테레로라 주변 식당

그렇지만 여기 인테리어 ㅋㅋㅋ

너무 재미나게 꾸며 놓으셔서 솔직히 전 이런거 너무 좋아하거든요~!!

#강릉 밥은먹고다니냐?

뭔가 사장님의 웃기려는 센스가 ㅋㅋㅋ

돋보이는 메뉴판 ㅋㅋㅋㅋㅋ

#허난설헌 주변 식당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

그리고 솔직히 막들어간건데 ㅋㅋㅋㅋㅋ

쏘쏘하게 배채우고 나왔다는!!!

여기 주메뉴는 딱 세가지더라고요~!!

#강릉 꼬막밥

메뉴는 빨간소해장탕, 꼬막밥, 불고기밥

이렇게 세가지입니다 :)

메뉴는 다양하지 않아서 선택장애는 안오겠더라고요 ㅋㅋㅋㅋ

자리에 앉으면 물을 가져다 주시는데요~!!

사장님 너무 친절해요 ㅋㅋ

 

물이지만 ㅋㅋㅋ 보드카병에 담아져서 나와요 ㅋㅋㅋㅋㅋㅋ

물인데 술먹는 기분탓!!!

#강릉 경포호수 주변 식당

물도 센스있게 재미나서 ㅋㅋㅋㅋ

먹는 내내 즐거웠던 곳으로 기억에 남습니다 :)

 

저희가 시킨 메뉴는 꼬막밥과 빨간소해장탕이었어요~!!!

#강릉 경포호수 주변식당

아 그리고 ㅋㅋㅋ 

저기 밑반찬은 무한리필인데요~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

떡볶이 너무 맛있어서 ㅋㅋㅋ

4접시인가??

먹은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빨간소해장탕ㅋㅋㅋㅋ

국밥인데 나쁘지 않았어요~!!

빨간데 생각보다 맵지 않았는데요 ㅋㅋㅋㅋ

어린이들이 먹기엔 매울거같지만,

성인은 충분합니다~!!!

#밥은먹고다니냐메뉴

나름 괜찮았던 꼬막밥 ㅋㅋㅋ

두가지 시켜서 나눠먹었다능!!!!

#강릉 꼬막밥

일단, 배가 고파서 들어갔지만ㅋㅋㅋ

솔직하게 엄청 맛집은 아니지만

나쁘지 않습니다 :)

주변에서 헤메지 말고~!!!

간단하게 식사하실곳 찾는분들은 가셔도 될듯해요~!!

 

특히 허난설헌 주변에 뭐가 많이 없는듯하지만 있고 ㅋㅋㅋ

그럴때 가기 좋은거같아요~!!!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식당이었습니다.

 

#강릉 밥은먹고다니냐?

솔직하게 이날 비도오고 날이 안좋았는데,

든든하게 국밥이랑 먹고,

특히 너무 친절한 직원분들이 계셔서 기분이 좋은 하루였습니다.

 

옆집에 왔다가 우연히 들렸지만,

다음에도 지나가게 된다면

가볍게 식사가 필요할때는 저는 들릴거같아요~!!!

 

혹 가실 분들을 위해 지도 링크 달아드릴게요.

 

그럼, 저는 또다른 여행이야기로 올께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ㅎ

 

여행을 즐기는 여자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