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강릉여행 꼭 먹어야할 음식 '장치찜요리' 전문식당 다녀왔어요 :-) 본문

여행 일기_국내/강원도

강릉여행 꼭 먹어야할 음식 '장치찜요리' 전문식당 다녀왔어요 :-)

ZIPSA 2021. 10. 6. 22:49

강릉여행 꼭 먹어야할 음식 '장치찜요리' 전문식당 다녀왔어요 :-)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요즘 날씨가 겨울이 오기직전의 가을날씨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의 블로그 주제는 강릉여행인데요~!!!

강릉여행가서 게스트하우스에서 숙박했을때,

거기 사장님이 추천해줘서 다녀온 집이예요~

#강릉여행 필수음식

몰랐는데, 장치라는 생선이 강릉음식인거 아셨나요!?!?

바로바로 장치찜!!!

나이가 들수록 ㅋㅋㅋ

생선요리를 즐겨찾게되는 ZIPSA인데요~

생선요리라서 별기대 안하기도 했던 집이예요!!

 

바로 "월성식당"이라는곳!!!!

#강릉 월성식당

이 식당 근처에 가면 참 여러 식당이 줄을 서있습니다~!!!

그중에 저희는 추천을 받았던 ㅋㅋㅋ

식당을 찾아갔어요~!!!!!

걱정마세요!

추천만 받았고, 내돈내산입니다 :)

#강릉여행 맛집

여기 장치찜은 포장도 된데요~!!

택배도 된다고 하셨어요 ㅋㅋㅋ

저희가 먹다가 너무 맛있어서 사장님께 물어봤거든요~

#강릉 강치찜요리

내부는 생각보다 아담했어요~!!!

저희가 갔을때, 손님이 좀 있어서

바로앞 노브랜드에서

간단하게 간식쇼핑을 했어요!!

 

사람이 몰리면 기다려야하더라고요~

#월성식당 메뉴판
#강릉 월성식당

벽에서 뭔가 ㅋㅋㅋ

오래된 느낌이 나죠!?!?

저는 아는 언니랑 둘이 여행을 다녔기에,

2인 (소)를 시켰어요~!!!

다른 메뉴도 궁금했지만,

저희가 온 목적은 추천 받은 장치찜을!!!!

 

 

두그두그두근!!!!

기다리면 장치찜이!!! ㅠㅠ

#장치찜

음 뭔가 아구찜이 생각나는 비주얼??ㅋㅋㅋ

#강릉 장치찜

여러분 ㅋㅋㅋ

나오는 반찬 보이나요!?!?

뭔가 너무 간단해서 ㅋㅋㅋㅋ

맛집의 스멜이 슬슬!! ㅠㅠ

사진보니 군침돌아요 ㅋㅋㅋ

 

혹시 드시러 가실분들 ㅋㅋㅋㅋ

음식을 받고,

여기 사장님이 무생채를

올려먹으면 맛있다고 먹는방법 알려주셨어요!!!!

#장치찜먹는법
#강릉여행 필수음식

진짜 장치라는 물고기 ㅋㅋㅋㅋ

처음들었는데 ㅠㅠ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겁니까!?!?!?

가실분들 꼭 무생채 올려드세요!!!!! 꼭!!!!!!!

옆테이블도 ㅋㅋㅋ

무생채 계속 더 달라고 하더라고요!!!

 

어르신들 진짜 많이 가는데,

리얼 찐 맛집 ㅋㅋㅋ

강력추천합니다 :)

 

아니 이렇게 싹싹...

비워서 ㅋㅋㅋㅋㅋ

사진찍어왔어요~!!!

#강릉 맛집 추천

다음에 강릉가면 여기 꼭 다시 가렵니다 ㅠㅠ

강력추천!!!!

저믿고 가세요~

물론, 제가 뭐라고 ㅋㅋㅋㅋ

 

가실분들을 위해 지도 링크 투척!!

강릉여행 가는분들~

여기 꼭 가서 필수 지역음식 드시고오세요~!!!

그럼 ZIPSA는 다른 이야기로 올께요 :)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여행다니는 여자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