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강릉 여행 찐 신세계 커피집 '갤러리밥스'_초당옥수수커피 본문

여행 일기_국내/강원도

강릉 여행 찐 신세계 커피집 '갤러리밥스'_초당옥수수커피

ZIPSA 2021. 10. 27. 08:30

강릉 여행 찐 신세계 커피집 '갤러리밥스'_초당옥수수커피

안녕하세요~ ZIPSA예요~!!

강원도 여행을 몇번 다녀온적도 있지만,

너무 신세계의 맛을 알게 된 ㅋㅋㅋ ZIPSA!!!

같이 갔던 림온니의 추천으로 알게 된 식당겸 커피집인데요~

 

저는 이번에 알았지만,

이미 제법 유명한 집이더라고요 :>

바로 식당 이름은 '갤러리밥스'인데요!!

#갤러리밥스

일단, 강원도 강릉에 오게되면

이제 꼭 한번 들리게 될거같아요~!!!

ZIPSA와 림온니는 처음 도전에 정기 휴일이라는 ㅋㅋㅋ

벽에 부딪히지만 다음날 바로 재도전으로 ㅋㅋㅋㅋㅋ

성공한 커피집!?!?

(참고로 정기휴무는 목요일)

 

가실분들은 쉬는날 꼭 확인하고

여행계획에 차질없게 !!!!

#갤러리밥스
#강릉옥수수커피

일반 식당처럼 생겼는데요~!!!

가까이 가서 찍은 ㅋㅋㅋㅋ

내부 안내문!!!

#초당옥수수커피
#초당옥수수커피

저는솔직히 ㅋㅋㅋ 

옥수수커피라길래 별 기대 안하고 갔거든요~

림온니의 강력 추천으로 약간 떠밀려서 가게된??

#초당옥수수커피 가격

일단 가격은 오천오백원이고, 

아이스만 있습니다 :)

#초당옥수수커피 먹는법

조금씩 그대로 뚜껑을 열고 마시면 ㅋㅋㅋ

신시계를 맛볼수있는 커피!!!

 

먼저 내부와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갤러리밥스는 식당도 같이 하고 있어서

식사를 하고 커피를 마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저희는 일정과 시간 때문에 일단 포장 ㅋㅋㅋ

#갤러리밥스 메뉴
#갤러리밥스
#초당옥수수커피
#초당옥수수라떼파는곳

내부는 뭐 깔끔 ㅋㅋㅋㅋ

사실 원래 목적은

저기서 밥을 먹고 옥수수라떼를 먹자였는데,

브레이크타임이었나??

오픈전이었나??

그래서 커피만 샀어요~!!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

기다리면......

기대하면....ㅋㅋ

#초당옥수수커피

저거 진짜 요물이예요.

저 한입 먹고 ㅋㅋㅋㅋ

어!!?!??!?

이랬던 커피 ㅋㅋㅋ

올해 12월에 또 강원도 가는데 꼭 한번더 먹고올거예요!!!

 

처음 한입은 엄청 부드러운데 말로 표현이 안될정도로 ㅋㅋㅋㅋ

그리고 부드러운 옥수수맛 거품을 먹으면

우유가 나오고 ㅋㅋㅋ 진한 커피맛도 나는데요~!!!

아이스이지만, 따뜻한 느낌의 커피!!!

시원한 아이스 얼음은 느끼지 못했어요ㅠㅠ

그리고 끝은 옥수수맛의 달달함으로 끝!!

 

단, 금액에 비해 ㅋㅋㅋ

너무 크기가 작아요 !!!

진짜 스타벅스 톨사이즈보다 절반크기??

너무 작아서 놀랬다는 ㅋㅋㅋㅋㅋㅋㅋ

찐으로ㅋㅋㅋ

 

크기에 놀라고,

맛이 놀라는 커피 ㅋㅋㅋ

 

이래서 유명하나 싶을정도예요 ㅠㅠ

강릉 가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강원도 가시는 분들은 시간 짬낼수있으면 ㅋㅋㅋㅋ

 

가실 분들을 위한 지도 링크

드셔보시면 알겟지만,

말로 표현이 안되는 맛이예요ㅠㅠㅠ

제 표현이 너무 부족해서 죄송합니다.

그러니 꼭 직접 맛보세요!!!

 

그럼 ZIPSA는 다른글로 올께용 :)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