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대관령 양떼목장갈까? 삼양목장갈까? 둘중에 하나만 골라야한다면!?!? 본문

여행 일기_국내/강원도

대관령 양떼목장갈까? 삼양목장갈까? 둘중에 하나만 골라야한다면!?!?

ZIPSA 2022. 1. 13. 06:30

대관령 양떼목장갈까? 삼양목장갈까? 둘중에 하나만 골라야한다면!?!?

 

안녕하세요~!!

요즘에 강원도 여행기를 쓰고 있는데요 :>

강원도! 하면 다들 생각나는 여행지중에 하나는

1. 대관령 양떼목장

2. 삼양목장

등등등

 

근데 목장의 공통점은 양!!!!

ZIPSA도 차이점이 무엇인지 ㅎㅎ

궁금했는데,

두군데를 제가 다 다녀왔어요!!!!

 

둘 다 다녀오면 좋겠지만, 고민된다면!!

이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전체적 비교는 마지막에 쓰여있으니,

급한분들은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강원도 양떼목장

목장에서 직접 만나는 양이 중요하다면 _ 대관령양떼목장

저는 서울출발 - 대관령 양떼목장 - 삼양목장

이 순서로 다녀왔는데요~

 

자 그럼 먼저 대관령 양떼목장을 먼저 해볼까요!?!?

#강원도 폭설

전날 내린 눈으로 상고대가 제대로 열린 강원도!!!!

이번에 눈구경은 실컷하고 왔습니다~

이런 눈길을 뚫고 네비가 안내해주는 곳으로 갑니다 :>

 

검색어는 바로

'대관령양떼목장' 또는 '대관령휴게소'

#대관령양떼목장 가는길

도착을 하면 ㅋㅋㅋㅋ 

이상하게 휴게소가 나와요~!!!

그리고 네비에도 보면 휴게소와 붙어있어요~

저도 휴게소가 나와서ㅎㅎㅎ 심히 당황 ㅋㅋㅋㅋ

 

근데, 휴게소가 나왔다면 잘 찾아 왔습니다~

휴게소에 주차를 하고, 

위쪽 목장까지는 저런 안내간판을 보고

걸어 올라갑니다 :)

#대관령양떼목장 가는길

이렇게 공터같은 매점이 나오면 저기 위로

쭉쭉 올라갑니다~!!

헷갈리지않아요 ㅎㅎㅎ

 

길은 이렇게 세심하게 안내가 잘되어있어요~

#대관령양떼목장

이렇게 길따가 사람들따라 가다보면ㅎㅎㅎ

요즘엔 코로나로 손소독과 방역 전화부스가 나와요~

거기 통과하여 매표소로 갑니다!!

#대관령양떼목장 입장료

성인기준 1인에 6,000원입니다.

저희는 2인으로 결제!!!

 

블로그를 위한 ㅎㅎㅎ

입장권샷!!!

#강원도 가볼만한곳

입장권에는 건초교환권이 있어요~!!!!!

가시는 분들 꼭 건초교환해서 ㅎㅎ

양들이랑 교감해봐요~

진짜 좋더라고요 ㅎㅎㅎ

 

양떼사진은 중간쯤에 순서대로~

보여드릴게요 ㅎㅎ

양떼목장은 평소에도 양떼들을

관리하기 좋게 진짜 목장들로 나눠져있는데요~

제가 갔을땐 사진처럼 눈이 엄청 쌓여있어서

양들은 실내내부쪽에서 쉬고 있었어요~!!!

 

 

이렇게 언덕을 계속 올라가야하는

대관령양떼목장!!!

#대관령양떼목장

바람도 많이부는데,

언덕도 올라가야하는 양떼목장이예요~

하지만, 시간대만 잘 맞추면

사진이 엄청 이쁘게나와요!

 

엄청 추웠는데,

센스쟁이 금손이가 핫팩을 ㅠㅠ

가져왔어요~

너무 감동감동!!!!

나는 사랑받는여자!!!!(부럽쥬??)

#사랑의 핫팩

자자, 본론으로 ㅋㅋㅋ

저희 커플이 찍은 사진샷 보여드릴게요~

 

이런식으로 금손이가 찍어줘서 ㅎㅎ

저도 그렇게 찍어줬어요!!!

금손이와 함께면 사진걱정이 없지요 ㅋㅋㅋㅋㅋ

#대관령양떼목장
#대관령양떼목장

진짜 이거 찍어서 눈바람과 싸우며

언덕을 오른 보람이 ㅋㅋㅋㅋ

그렇지만,

대관령 양떼목장은

양을 만나야합니다 :>

먼저, 티켓으로 무료로 건초를 교환해야겠죠!?!?

양들이 있는 집쪽으로 가면

건초교환하는 곳이 따로 안내되어있어요~!!!

#양떼목장

티켓을 드리면 건초 1인당 바구니 1개씩 줘요~

건초를 좋아하는 양들 ㅎㅎㅎ

근데 저도 처음으로 건초를 줬는데~!!

진짜 힐링입니다 ㅋㅋㅋ

#양떼목장 건초주기
#양떼목장 건초주기

이렇게 몰려드는데 ㅋㅋㅋㅋ

한마리씩 골고루 나눠주는 금손이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ㅋㅋㅋ

 

이렇게 양떼건초주기 체험이 끝나면

대관령양떼목장은 끝이납니다 :>

내려오다가 기념품샵이 있어서 들려봤어요~

 

양들이 ㅋㅋㅋ 줄지어서 진열되어있어요!!!

#양떼기념품샵
#양떼목장 기념품샵

 

인형도 크기별로 ㅎㅎㅎ

그리고 종류도 엄청 다양합니다 ㅋㅋㅋ

금액은 착하지는 않지만,

저희 커플은

구경하다가 한셋트씩 집어왔어요!!

#대관련양떼목장 기념품

저희 커플은 ㅋㅋㅋㅋ

키링 양인형 하나씩 그리고 핸드폰 그립톡!!

여러분 그립톡 너무 귀여워여 ㅋㅋㅋㅋ

진짜 안에 있는 양이 평온 그자체 ㅎㅎ

각자 엄마드린다고 하나씩 겟해왔지요!!!!!!

 

드렸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해서 뿌듯!!!

 

 

 

자, 그러면 다음 삼양목장으로 가볼까요!?!?

 

드라이브스루로 즐기는 삼양목장

거리는 조금 있지만,

처음부터 두군데를 다 가보려고

여유있게 새벽에 출발!! 했기에 ㅎㅎ

저희커플은 열심히 삼양목장으로 갔어요 (힘들었어요..)

차로 열심히 가다보면, 나오는 삼양목장 ㅋㅋ

이렇게 차들도 다 줄서서 매표를 합니다.

저기 검은차ㅋㅋㅋ

잘못 접근하여 ㅎㅎ관계자분이 나오셨다능ㅋㅋㅋㅋㅋ줄서서 앞차를 따라서 갑니다 :>

#삼양목장

저기 손 보이죠!?!?

앞으로 가지말고 ㅎㅎ

앞차 따라 옆으로 섭니다~

#삼양목장 입장료

성인 1인 9,000원입니다.

2인 18,000원 결제!!!

 

결제해주시는분이 ㅎㅎ'멈추지말고 앞에 차 따라서 오른쪽 다리 건너서 가세요.관람은 끝까지 가서 내려오면 관랍합니다.'라고 하십니다~

 

#삼양목장

이렇게 앞차 따라 가다보면 ㅎㅎㅎ

눈밭이 나와요 ㅋㅋㅋ

대관령양떼목장과는 차원이 달라요!!

#대관령삼양목장

진짜 나타나는 절경!?!?에 감탄이 나오는 삼양목장

#삼양목장 드라이브스루
#삼양목장

진짜 근데 사진만 봐도 너무 멋지죠!?!?

근데 영하 17도에 ㅋㅋㅋㅋ

강추위도 함께입니다!!!

이런 양떼목장 벌판에 ㅎㅎㅎ

눈이 가득 쌓여서

눈치봐서 사람들이 세워놓은 장소에 차를 세우고

사진을 찍어요!!!

#삼양목장
#삼양목장

이런 사진을 찍을수있어요 ㅋㅋㅋ

너무 멋지지않나요!?!?

그리고 끝까지 쭉죽 들어가다보면,

#삼양목장 인증샷
#강원도 가볼만한곳

이렇게 인증샷!!!

진짜 사진 찍고 ㅠㅠ 차로 ㅌㅌㅌㅌㅌ너무 추웠어요 ㅋㅋㅋㅋ영하 17도란...혹시나 강원도의 날씨가 궁금한 분들을 위해 ㅋㅋ금손이가 찍어온 영상짤!!!

 

#삼양목장, #강원도눈바람

이렇게 ㅎㅎㅎㅎ 영상이 ㅋㅋㅋㅋ

금손이 감사합니다.

 

대관령양떼목장vs삼양목장 고민이 될때!?!?

저도 고민했던 주제라서 ㅎㅎ

정리해보자면,

 

양이 목적이다!?!?건초주기 체험!?!? 양과 근접한 사진도 덤으로!

--->대관령양떼목장

 

사진이 가장중요해!!! (특히 인스타)

풍력발전기(풍차) 배경으로 사진을 남기고 싶어!!!추운날 차안에서 따뜻하게 편하게 즐기고싶어!!!날씨가 너무 좋아서 하늘이 너무 맑어!!!

--->삼양목장

 

대관령양떼목장은 다 좋지만,언덕이 생각보다 많이 있어요~어르신들이 가기에는 드라이브스루로즐길수 있는 삼양목장이 좋을거같아요!

 

목적에 맞게 여행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다른글에서 또 만나용~

여행다니는 여자 ZIPSA였습니다~!!!!

 

참, 가실분들을 위한 지도 링크!!

 

<대관령 양떼목장 주차장>

 

<대관령 삼양목장>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