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반려견 동반 강릉여행 숙소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애견운동장, 스카이라운지, 개모차이용) 본문

여행 일기_국내/강원도

반려견 동반 강릉여행 숙소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애견운동장, 스카이라운지, 개모차이용)

ZIPSA 2021. 10. 17. 21:40

반려견 동반 강릉여행 숙소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애견운동장, 스카이라운지, 개모차이용)

안녕하세요!!

닥스훈트와 함께 살고있는 ZIPSA입니다 :)

요즘 한달에 한번은 반려견인 '나비'와 같이 놀러다니는데요~!!!

가족같은 내 반려견인 나비와 시간 될때 같이 보내고자 하는 ZIPSA의 마음입니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호텔 5성급이라는 호텔에 거금을 들여 예약했습니다.

저도 금액이 부담되서 잘 안가게 되는 ㅋㅋㅋ

오성급호텔 ㅋㅋㅋㅋ

 

집에서 차를 끌고 열심히 아침부터 달려갔던 강원도 여행!!!

#세인트존스 호텔 주차

저희는 아침 일찍부터 출발해서 도착하니,

약 오후 1시? 2시쯤이었는데,

예약하시거나 알아보시는 분들은 아시다시피

해당 호텔은 오후4시에 체크인입니다.

세인트존스 주차장 만차

원래는 체크인하고 차를 가지고 주변을 돌아다녀볼까했는데,

만차..

도착시간이 늦는분들은 ㅋㅋㅋ

본 건물 주차장은 이용못할수도 있겠더라고요~!!!

만차여서 차는 주차장에 두고 주변을 돌아다녔습니다ㅋㅋ

 

 

제일 중요한 예약은 !!!!! 

애견 객실이 따로 있으니,

일반 객실은 반려견 동반이 안됩니다.

꼭꼭!!!! 유의하세요.


저희 댕댕이 ㅋㅋㅋ 가방에 얌전히 있는 쫄보

#이비비야 애견가방

역시 여행은 평화로움이죠 ㅋㅋㅋ

(애견 가방 후기 궁금하신 분들을 위한 제 글 링크)

https://zipsa-sister.tistory.com/192?category=973395 

 

이비야야 토트백 닥스훈트 이동장 다리짧은 견종 추천 가방!! [상세컷있어요]

이비야야 토트백 닥스훈트 이동장 다리짧은 견종 추천 가방!! [상세컷있어요]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오늘은 저희 댕댕이를 위한 물건 후기를 가져왔어요~ 얼마전에 언니ZIPSA랑 댕댕이랑 둘이

zipsa-sister.tistory.com

 

 

저때가 아마도 체크인 4시에 하고 조금 쉬었다가 6시인가?였던거 같아요~!

주차를 하고 내려 다 본 로비를 찍었던 모습입니다.

체크인 오후 16:00부터~

#세인트존스 호텔
#세인트존스 호텔 로비

여기는 체크인이 두가지예요.

몰랐는데, 체크인이 오래걸리기로 유명한 호텔입니다.

 

사진에 잘은 안보이지만, 줄이랑 대기로 앉아계신분들 ㅎㅎ

한가지 팁을 드리면,

일찍 도착하는 분들은 주차하신 분들은 1일차량 등록겸 가서 물어보면

안내해주는데요~!!!

미리 번호표를 뽑는겁니다 :)

저희도 뽑고 밥먹고 카페에서 놀다가 와서 사람 진짜 많은데, 

제일 먼저 체크인했습니다.

소소한 꿀팁이고요~!!!

 

아참, 그리고 키오스크 체크인이 있을정도로 붐비니까

각오하시고, 스트레스 받지 말고 체크인하세요~!!!

BUT 키오스크도 20명은 줄서있어서 ㅋㅋㅋ

직원이 따로 있을 정도예요 ㅋㅋㅋㅋㅋㅋ

#세인트존스 호텔

반려견 동반 객실 체크인 4025호

체크인 후 객실로 올라갑니다 :>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우리 댕댕이들 객실 있는 객실이 따로 모여있더라고요~!!!

그래서 ㅋㅋㅋ 강아지가 조금 짖어도

눈치가 덜보여요 ㅋㅋㅋㅋ

근데 ㅋㅋㅋㅋㅋ 호실 문패 너무 귀엽죠???

웰시코기도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귀엽더라고요~!!

#강릉 세인트존스 반려견 객실
#애견동반 강릉호텔

객실은 너무 깔끔 그 자체 ㅋㅋㅋ

물론 돈이 엄청 들어갔지만 ㅋㅋㅋㅋㅋㅋ

저층이지만 바다도 방에서 보이고,

탁트였어요~!!!

 

저희 강아지는 ㅠㅠ

다리가 짧은 견종인 닥스훈트예요.

계단을 내려가는게

허리에 좋지 않아서 알려주지않아서 ㅋㅋㅋ

#강릉여행 애견동반 호텔
#강릉 애견동반호텔

나무 계단은 너무 위험하고

저희 댕댕이가 오르락 내리락을

혼자 할수가 없어서

화장실도 혼자 마음대로 못가는 불편함이 있을까봐

안내데스크에 전화로 슬라이드나 부드러운 계단을 요청드렸어요~!!!

#강릉 애견동반 숙소

저희 자매는 평소에도 퀸사이즈 침대에 같이 자기 때문에

일부로 트윈베드말고 더블베드로 했는데요~

원래 저 폭신한 계단은

트윈베트 객실에 들어간다고 여유있으면 가져다 주신다고 했어요~!!!

혹시나 계단 여유없으면

댕댕이가 1박2일동안 불편을 겪을수있으니,

트윈베드로 ㅎㅎㅎ 예약하세요!!!!

 

아참, 여기는 일회용 칫솔도 안주고

일회용품 줄이기에 힘쓰는 호텔입니다.

#세인트존스 애견객실 화장실
#세인트존스 애견샴푸

일회용품은 따로없으니 ㅎㅎ

참고하세요~!!!!

그리고 애견용품은

댕댕이 수건이랑 샴푸랑 같이 있어요 :)

#강릉여행 세인트존스 호텔

발바닥이 있는 강아지수건 ㅋㅋㅋ

너무 귀엽죠 ㅋㅋㅋㅋㅋㅋㅋ

환경을 생각해서 일회용품을 줄이고자 하는거니

동참합시다 :)

 

객실에서 바다는 잘 안보이지만,

탁트여있는 객실입니다.

나름 하프오션뷰 ㅋㅋㅋ

#세인트존스호텔 애견객실

애견동반 운동장 이용

1층에는 애견운동장도 있는데요.

#세인트존스호텔 애견운동장
#세인트존스호텔 애견운동장

대략적인 후기는 ㅋㅋㅋ

솔직히 크지는 않아서 실컷 뛰어놀정도는 아니지만,

소형견인 댕댕이들에게는

충분한 공간인거같아요~!!!

배변정리는 기본매너인거 아시죠!?!?

개모차, 스카이라운지 이용

스카이 라운지도 이용했는데요~!!

주변에 많은 식당이 있지만,

호텔에서도 예전에는 식당안내를 해줬지만,

지금은 그런게 없어졌다해요~

그래서 점심은 나가서 먹었는데,

저녁은 호텔 스카이라운지에 애견동반이 가능하다그래서

마음편하게 거기로 갔어요~!!

#세인트존스호텔 개모차

다른 손님들을 위해서 ㅋㅋㅋ

개모차가 있어야한다고하셔서

2시간인가?

대여했어요~!!
근데, 이거 개모차 처음 이용했는데,

나비가 생각보다 편해하는거같아서

요즘엔 구매를 생각중입니다.

 

참!!! 그리고 호텔에서 빌린 개모차는

건물내에만 사용가능하고, 

호텔앞 바닷가에는 가지고 나가면 안됩니다 :)

 

스카이 라운지 음식인데요~

#세인트존스 호텔 스카이라운지
#세인트존스호텔 스카이라운지

솔직히 음식은 금액에 비해서

부실했어요~!!!

맥주도 제공되는지 알았는데 ㅠㅠ

그런거 없어서 아쉬웠지만,

우리 댕댕이가 눈치안보고 있을수 있어서ㅋㅋㅋ

마음만은 편해서 좋았네요 :)

 

실내에도 같이 있을 수 있지만,

강아지에게 편안한 환경을 제공할수있는 외부에 자리를 잡았어요~

#세인트존스호텔 307스카이라운지
#세인트존스호텔 스카이라운지
#세인트존스호텔 스카이라운지

이렇게 강아지가 놀수 있는 환경도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단, 음식은 ㅋㅋ 부실 ㅋㅋㅋㅋ 금액이 참 ㅋㅋ

그래도 닭강정?이랑 컵라면? 이런걸로 배를 채웠어요~

#세인트존스호텔 강아지간식

스카이 라운지에 방문만해도 제공되는 댕댕이간식 ㅋㅋㅋ

군고구마ㅋㅋㅋ

저희 나비가 좋아하는 간식입니다 :)

 

전체적인 호텔 후기를 정리해 보자면!!!

<장점>

1. 5성급이라 요구사항도 잘 들어준다.

(직원들 엄청 친절)

2. 애견동반 객실 구역이 따로 있어 눈치 볼일이 없다.

3. 바로 앞이 바닷가라 산책하기 좋은 위치다.

4. 객실이 깨끗하다.

5. 스카이라운지 애견동반이 가능해서 마음이 편하다.

<단점>

1. 가격이 비싸다.

2. 예약 고객의 양에 비해 프론트가 작다.

(체크인시 매우 붐빔)

3. 유료요청사항은 무조건 줄을 다시 서야한다.

(그만큼 프론트가 작음)

4. 주차장이 많이 크지않아 만차가 되어버린다.

 

대략적인 장단점을 정리해봤는데요 ㅋㅋㅋㅋㅋ

솔직하게 말하면

대체적으로 좋았어요!!!

이래서 5성급 호텔을 가나 싶었어요.

펜션에서는 누려지지않는 서비스랄까요???

우리 이쁜 댕댕이 항상 행복한 기억만 가졌으면 좋겠어요~!!!

다음글은 호텔내에 있는 카페입니다 :)

저희는 체크아웃하고,

아침을 거기서 먹고 서울로 출발했거든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그럼 다른글에서 만나요 :>

반려견과 함께사는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