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강릉 정동진 가볼한곳 사진찍기 좋은 장소 - 하슬라아트월드 본문

여행 일기_국내/강원도

강릉 정동진 가볼한곳 사진찍기 좋은 장소 - 하슬라아트월드

ZIPSA 2022. 1. 12. 06:30

강릉 정동진 가볼한곳 사진찍기 좋은 장소 - 하슬라아트월드

안녕하세요~

여행다니는여자 ZIPSA입니다 :)

이번겨울에 처음으로 다녀온 장소를 가져와봤어요~

아직 블로그 써야할 내용이 많은데!

최근꺼부터 차근차끈 써보려고요~

 

지난 여름에는 못갔던곳에 다녀왔어요! 

금손이랑 둘이서요!!!!

 

저희 커플은2021년 크리스마스에 다녀왔는데요~

바로 하슬라아트월드입니다!!!

#강릉 가볼만한곳

저 메인 사진이 너무도 유명한 장소이죠~?

인스타에서도 SNS에서도ㅎㅎㅎ

그럼 시작해볼까요!?!?

 

저희가 다녀온 강릉은 화이트스노우로~

뒤덮힌 눈마을인데요??!!

하슬라아트월드에 입구에 눈이 너무 많이 와있어서

찍어봤어요~!!!

#강릉 가볼만한곳
#하슬라아트월드주차

주차는 입구에 바로 가자마자 있는 주차장이랑

사진에 보이는 언덕위에도 있는데요~

눈이 많이와서 위에 주차장은 오전인데도 만차더라고요~!!!

저희는 아래에 주차를 하고 걸어올라갔어요~

 

근데, 관리자분이 위에 눈도 많이와서 사람들이 주차를 너무 

이기적으로 해놔서 차량이 절반밖에 못들어갔다고 하더라고요!

 

우리 매너를 보입시다!!!!

 

성인 2명으로 표를 끊고 ㅎㅎㅎ

들어갔어요~!!!!

1인당 만이천원!

2인 이만사천원이요~

#하슬라아트월드

일단 전체적인 크기는 적당했어요~

근데 생각보다 볼거리가 많더라고요!!!

자세한 사진은 방문하셔서 보시길 ㅎㅎㅎ

전체적으로 보여드릴게요~

 

중간에 있는 ㅋㅋㅋ 3관가는 길인데 너무 웃기죠 ㅋㅋㅋ

허리를 숙여서 들어가야지 다음 관으로 갈수있어요~!!!

#하슬라아트월드
#강릉여행 가볼만한곳

중간에 ㅋㅋㅋ 

작품들이랑 정모하고 있는 금손이 ㅋㅋㅋㅋ

멀리서부터 찍었는데 너무 웃겨서 가지고 와봤습니다!!!

#정동진 주변 가볼만한곳

이 사진은 1층에서 보였던 벽면을

아래층으로 내려가서ㅎㅎㅎ

올려찍었는데요~

역시 금손이가 발견했어요 ㅋㅋㅋㅋ

근데 뭔가 무서운데 멋있는 작품이더라고요!!!

#정동지 가볼만한곳

뭔가 작품들이 너무 멋있고

볼만하더라고요~

굳이 사진때문만은 아니고ㅎㅎ

눈이 즐거운 전시회였어요~!!!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ㅎㅎㅎ

이 사진 때문에 하슬라 아트월드를 방문하죠!?!?!?

저희 커플도 많이 찍어왔어요 :>

#Gangneung tour

무려 ㅎㅎㅎ 삼십분이나 넘게 줄서서 찍었어요 ㅎㅎㅎㅎ

주말이나 연휴에 가는 분들은 ㅎㅎ

각오 하시고, 시간적 여유를 두고 가세요~

#Jeongdongjin tour

저희는 사진 찍어 남기는걸 좋아하는 커플입니다 :>

#정동진 가볼만한곳

근데 사진 너무 이쁘죠 ㅎㅎㅎ

저도 오랜만에 너무 기분좋은 사진을 건져서

매우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춥게 30분 40분 기다렸던

보람을 느꼈어요~!!!!!!

물론 앞선 작품들도 전체적으로 좋았고요!!!!

 

강릉 가는분들

정동진 가는분들!!!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꼭 하슬라아트월드 방문해보세요 :>

진짜 강력추천!!!!!!

입장료가 아깝지 않은 전시회 느낌입니다.

 

그럼 가실분들을 위해 지도 링크~

그럼 다른 글로 또 열심히 써볼게요~

벌써 새해가 밝은지 12일이 되었네요ㅎㅎㅎ

다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해피뉴이어~!!

 

여행다니는여자 ZIPSA였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