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강원도 대관령 여행 막국수집이지만 감자떡은 꼭 드세요 - 고향막국수 본문

여행 일기_국내/강원도

강원도 대관령 여행 막국수집이지만 감자떡은 꼭 드세요 - 고향막국수

ZIPSA 2022. 1. 20. 06:30

강원도 대관령 여행 막국수집이지만 감자떡은 꼭 드세요 - 고향막국수

안녕하세요~ZIPSA입니다 :>

오늘의 글은 앞서 소개해드렸던,양떼목장 방문 후 다녀온 식당인데요~이름도 너무 심플한 고향막국수 입니다.

 

#강원도 고향막국수

이번 여행에서 금손이가 검색하여

찾은 식당인데요~

물론, 대관령 양떼목장 방문 후 갔지만, 

거리는 차로 30분? 정도의

조금 먼 식당이었어요~!!!

 

뭔가 서울 외곽에 있을 법한 ㅋㅋㅋ

느낌의 식당인데요~

#고향막국수
#강릉 막국수 맛집
#강원도 막국수 맛집

주차장은 위에 사진에 보이는 공간에 주차하면 끝!!!

저랑 금손이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한시반쯤??방문을 했는데요~그래서인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많으면 ㅠㅠ뭔가... 조금 그렇죠..??

 

#고향막국수 영업시간

들어가면서 영업시간 있어가지고 찍었어요~

금손이가 나왔네요 :>

오전 10시부터 오후7시까지만 영업!!!방문하는 분들 참고하세요~

#강릉 막국수 맛집

내부 자리는 그닥 넓지 않았는데,

충분했어요~물론 ㅋㅋ 점심시간이 지나서 그럴 확률이 높죠!!

#고향막국수 메뉴

메뉴판인데요~

보통 순메밀 정식을 많이들 시켜먹는거 같더라고요!하지만 저는 수육은 그닥 안땡겨서 ㅎㅎ저희는 먹고 싶은걸로 시켰어요~

 

1. 봉평전통메밀국수 (궁금)2. 메밀 비빔국수3. 메밀전4. 감자떡

 

이렇게 네가지를 주문!!!!!

 

조금만 기다리면.....음식이 나와요~

#고향막국수 메밀비빔국수
#봉평전통메밀국수

국수는 두가지를 시켜보았어요~

솔직히 ㅎㅎㅎ일반 메밀비빔국수는서울에서도 어디서나 먹을수있잖아요!?!?근데, 전통메밀국수 ㅋㅋㅋㅋ궁금해서 시켰어요~

 

일단, 맛은 전통메밀국수...이거이거... 고소함의 끝판왕...??너무 고소하고, 일반 비빔국수랑은 또 다른맛!!!근데, 조금은 건강한 맛이라서msg에 길들여져있으면 ㅎㅎㅎ(아시죠..???)

BUT 어르신들이 좋아할맛!!!

 

비빔국수는 말할것도 없이 ㅋㅋㅋ맛있어요~근데 저는 다시 간다면 전통메밀국수 먹을거예요!!이유는 다른데서 먹어보기 힘든맛이고,고소함으로 나름 제 입맛을 사로잡았어요!!저는 입맛이 조금 늙은듯..

#고향막국수 메밀전

저희 커플은 항상 

비빔국수에 메밀전은 필수로 ㅋㅋㅋ

시켜서 먹기에 ㅎㅎㅎ

필수메뉴여서 등장~

#고향막국수 감자떡

 

감자떡은...떡을 무지 좋아하는탄수화물 중독자 ZIPSA!!!!근데...여러분 감자떡 꼭 드세요 ㅠㅠ진짜 두번드세요...떡좋아하는 분들 꼭드세요 ㅋㅋㅋㅋ바람떡같은 느낌인데..묘하게 부드러움에ㅠㅠ두번 반하는 ZIPSA

 

여기를 찾아낸 금손이 ㅠㅠ사랑한다 >.<대관령 가게되면 또 가서 감자떡은 꼭 먹겠어요 ㅋㅋㅋㅋ

 

 

진짜 둘이 먹기엔 조금 많은 양이지만,다먹고 부셨습니다 ㅋㅋㅋㅋ일단, 가실분들을 위해 링크 

대관령 양떼목장에서 거리가 있어서

열심히 운전해서 데려가준 나의 금손이에게고마움을 표현하며 ㅎㅎ여러분도 강원도 여행에 맛집 하나 추가 되길 바라며~ZIPSA는 이만!!!

 

어제 눈이 엄청 많이 왔어요~눈길 조심하시고~ 감기조심하세요 :>다른글에서 만나용!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