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강릉여행에는 이 음식 꼭먹어야지!!! '동화가든' 이런맛은 처음이야~ 본문

여행 일기_국내/강원도

강릉여행에는 이 음식 꼭먹어야지!!! '동화가든' 이런맛은 처음이야~

ZIPSA 2021. 9. 26. 01:37

강릉여행에는 이 음식 꼭먹어야지!!! '동화가든' 이런맛은 처음이야~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강원도 이야기를 해보려고합니다.

강릉 여행 때 다녀온 식당인데요~!!

저도 이나이먹도록 ㅋㅋㅋ

처음으로 먹어본맛인데요!!!

바로 '동화가든'입니다.

#동화가든

먼저 뚜벅이로 다녓던 저희들!!ㅋㅋㅋ

버스타고 윙윙 갑니다 :)

가는법은 요즘은 핸드폰 지도에 잘나와있으니 따로 안쓸께요!!!

실은 다른 순두부집을 갔는데,

가게사정으로 문을 닫았더라고요~

 

그래도 강릉에 왔는데,

순두부는 먹어봐줘야죠!!!!

#강릉 순두부맛집

진짜 다른 식당도 많고,

많고 많은 식당중에 검색하고 골라서 갔지만,

저는 솔직히 두부에대한 큰 기대가 없었기에 ㅋㅋㅋ

가서도 그닥??이라며 들어갔어요~

끝까지 읽어주시면 후회안합니다 :)

#강릉 순두부맛집

저희는 차를 안가져왔지만,

주차장은 엄청 넓더라고요~

#강릉 동화가든 본점
강릉 순두부 동화가든

저녁시간이 지났던거 같았는데,

식당안에 사람이 많더라고요~

#강릉 동화가든

입구로 들어갑니다 :)

평소에는 번호표도 뽑고 기다리나봐요~

방문에 참고하세요!!

보니까 TV에 엄청ㅋㅋㅋ 출연한집이더라고요~!!!

#동화가든 영업시간
#동화가든 메뉴
#동화가든

비지는 바로옆에 가시면 된다고 ㅋㅋㅋ 쓰여있네요 ㅋㅋㅋ

제가 고른 메뉴는!!

짬순이(짬뽕순두부)

초두부(흰순두부)

이렇게 두가지를 시켰어요~

짬뽕순두부로 유명한 집이기도 하더라고요!

#초당 순두부
#짬뽕순두부

진짜 ㅋㅋㅋ 딱봐도 메뉴를 아시겠죠??!!

짬뽕과 흰순두부 메뉴 ㅋㅋ

여기 밑반찬도 맛있어서 한끼로 너무 든든하게 먹었어요~

#동화가든

여러분 가시는 분들은 혹시라도!!!

짬뽕도 맛있지만,

흰색 순두부 꼭드세요.

진짜 저는 다시 간다면 흰순두부 먹을겁니다 ㅋㅋㅋㅋ

#초당순두부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진짜 리얼 순두부란 이런것이다ㅋㅋㅋ

라는걸 느낄수있어요

엄청 고소하고 고소하고 고소해요 ㅋㅋㅋㅋㅋ

사진만 봐도 ㅠㅠ

저는 짬뽕을 기대했지만,

짬뽕보다는 흰순두부의 맛이 생각난다는!!!!

궁금한분들은 혹시모르니 꼭 두가지 시키고,

덜 자극적인 메뉴인 흰순두부는

고소함에 감칠맛??

 

너무맛이 ㅠㅠ 있습니다!!!!!

강추!!!!!!!!!!!!

 

솔직히 ㅋㅋㅋㅋㅋ

반찬이 맛있어서

저렇게 깻잎만 올려먹어도 짱맛!!!!!!!!!

여행에 맛집을 가는걸로도 너무 기분이 좋아지죠!?!?

 

그럼 오늘 zipsa의 맛집 추천은 여기까지!!!!!!!!!
다른글에서 또 만나길 원하는 zipsa는 이만!!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큰 힘을 얻습니다.

 

가실분들을 위해 지도 링크!!!

제가 방문한곳은 초당순두부 마을에 있는 본점입니다 :>

그럼 항상 좋은일이 생기길 바랍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