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수원화성행궁 여행 행궁동 중국인이 직접하는 만두집 - '연밀' 본문

여행 일기_국내/서울,경기도

수원화성행궁 여행 행궁동 중국인이 직접하는 만두집 - '연밀'

ZIPSA 2022. 6. 19. 01:12

수원화성행궁 여행 행궁동 중국인이 직접하는 만두집 - '연밀'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다녀왔던 수원여행이야기예요!

 

금손이의 수원 인맥으로 ㅎㅎ

맛집을 참 잘다녔는데요~

물론 내돈내산이지만,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이라고하니!!

블로그에 빼놓을수가없겠죠!?!?

#수원만두맛집

일단, ZIPSA는 평소 만두를 좋아하지않습니다.

BUT! 금손이는 만두를 좋아해요.

문득

내가 좋아하는거만 먹기보다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좋아하는것도 먹어야지!!!!

 

라는 생각에 ㅎㅎ

만두를 먹으러가자고 했어요~!!

#수원 연밀 운영시간
#중국인이 운영하는 만두집

먼저 입구인데요 ㅎㅎㅎ

뭔가 입구부터 한국느낌과 다르죠!?

빨간색으로 중국중국함을 ㅋㅋㅋ

운영시간은 오전 11시에 열어서 21시까지 운영하네요!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연밀메뉴
#수원 연밀 메뉴

먼저 만두가 ㅎㅎㅎ

육즙만두

빙화만두..

읭??

이게 모야모야 ㅋㅋㅋㅋ

육즙이야 알겠다고 ㅋㅋㅋ

샤롱바오?

뭐 그런느낌!?!?

빙화만두 뭐여..??

빙화만두는 바로 군만두예요 ㅋㅋㅋㅋㅋ

#수원 만두맛집

텔레비전에도 나와서그런지??

아니면 수원분들에게는 이미 유명한지??

사람이 꽤나 있었어요!!!

#수원여행

중국인분들이라서 

직원들끼리는 중국어를 ㅋㅋㅋ

한국어를 어려워하시더라고요~

그래서그런지 

주인아저씨가

뭔가 츤데레??

다 들어주시는데

불친절한데 친절한??ㅋㅋㅋ

 

 

저희는

육즙만두

삼선빙화만두

육삼선빙화만두

건두부요리

이렇게 시켰어요ㅎㅎㅎ

#연밀 만두집

주문을 하면 이렇게 세팅을 해주세요~!!

#연밀 육즙고기만두

이렇게 세팅해놔야 나중에 먹기 편하다고 하시는

사장님 ㅋㅋㅋ

 

 

먼저 육즙만두!!!!

#연밀 육즙만두

와 이거 ㅋㅋㅋㅋ

진짜 안에 고기육즙이..

가져다 주시면서 

사장님이 ㅎㅎㅎ

먹는방법 간단하게 설명해주세요~!!

#고기육즙만두

보이시나요..??

만두를 평소 즐기지않는 ZIPSAㅋㅋㅋ

와...

중국에서 먹는 만두는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가 되는정도랄까?!?

#연밀 빙화만두
#연밀 빙화만두

ㅋㅋㅋ 이게 빙화만두!!

와 근데 이것도 둘다 맛있어요..

톡톡 깨고

꼬다리를 살짝 물어서 먹으면 된다고ㅎㅎ

안내해주십니다 ㅋㅋㅋㅋ

#건두부요리

여러분 이거 꼭 드세요 ㅋㅋㅋ

건두부 좋아하는 분들은 더더 추천!!!

저희 커플은 둘다 건두부를 좋아하거든요..

진짜 싹싹 비웠어요 ㅎㅎ

주방 소통이 잘못되었는지

저희거 메뉴 한참 있다가 너무 늦어서

사장님이 죄송하다고 하실 정도였는데..

진짜 상관없을정도로.....

너무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이것도!!! 먹는 방법

비벼먹지말고 이대로 양념이랑 마늘등이랑 같이

한젓가락에 떠서 먹어요 ㅋㅋㅋㅋ

 


음 전체적인 평가는

너무나 맛있습니다.

단, 처음에 양념이랑 만두 맛이

한국에서 평소 먹던 그런 만두와는 조금달.라.요

 

조금 시큼한??

근데 중독되요 ㅎㅎ

ZIPSA는 평소 만두를 즐기지 않아도

여기서는 젓가락을 끝까지 안놓고 먹었어요!!!

금손이랑 너무 잘먹고 잘놀다 왔습니다.

수원 처음 가보는 여행지였는데,

너무 좋은 추억 먹거리 이야기가 생겨 기분이 좋네요~!!

그럼 다른글에서 또 만나요 :>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