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서울숲 뚝섬역 데이트 근처 락사 동남아음식 새로생긴 식당 _비파서울 본문

여행 일기_국내/서울,경기도

서울숲 뚝섬역 데이트 근처 락사 동남아음식 새로생긴 식당 _비파서울

ZIPSA 2022. 8. 15. 21:52

서울숲 뚝섬역 근처 락사 동남아음식 새로생긴 식당 _비파서울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요즘에 새로생겨서 핫하다는 식당을 다녀왔어요.

위치는 뚝섬역 또는 서울숲에서 가깝고요~

성동구 체육관?

그 뒷길에 있는데,

zipsa는 회사가 주변이라서

다녀오게되었습니다.

#서울숲 데이트

음 일단, ZIPSA

향신료에 약합니다.

락사에 꽂힌 사장님ㅋㅋ

우연히 이야기했는데,

검색해보니 서울숲에 새로 생겼다고하여

바로 고고씽!!!!

네, 저는 동남아 음식을 즐겨먹는편이아니라서

락사가 무엇인지 ㅋㅋ

이날 처음 알았습니다.

일단, 

동남아 음식하면 향신료 때문에

걱정반 기대반으로 ㅋㅋㅋ

일단 가봅니다.

#서울숲 락사

건물은 되게 이쁘더라고요~!

이 날 비도 왔는데,

심지어 12시 보다 빨리나왔는데

대기가 ㅎㅎ

벌써부터 대기가 있더라고요!

다들 몇시에 나오는건감...

#서울숲 락사 맛집

계단도 뭔가 아기자기해서

찍어봤어요~!!

솔직히

zipsa는 음식을 먹기전까지

그닥 큰 기대를 안했는데요 ㅎㅎ

#서울숲 동남아음식점
#서울비파

내부가 너무 이뻐서

데이트로도 너무 좋겠구나 싶었어요.

생긴지 얼마 안 된 식당답게

모든게 일단 새느낌인데,

전체적인 컬러감이나

디자인이..

너무 이뻤어요.

약간 시끄러운 테이블이 있으면

시끄럽지만,

전체적으로는

너무 좋은 분위기~!!

#서울숲 데이트

일단 ㅋㅋㅋ

메뉴판은없습니다.

저는 기대하고 간 식당이 아닌지라..

쓰게될줄 몰랐거든요....

 

사장님이 시킨 락사

#뚝섬역 락사

락사..

태어나 처음 보는 음식

뭐지???

싶은데 ㅋㅋㅋㅋ

맛보라고 하셔서

한입먹었는데..

몰라도 일단 시켜요!!

꼭 락사드세요.

뭔가 고소하니...

동남아 스타일같은데 ㅋㅋㅋ

국물이 너무 맛있다는..

#서울숲 맛집

네, 락사를 모르는 저는

인도네시아 음식으로 알고있는

볶음밥을 시켰어요!

나시고랭이요 ㅋㅋㅋ

#서울숲 미고랭

이건 미고랭

볶음면 ㅋㅋㅋ

둘다 맛있어요~

근데, 미고랭이랑 나시고랭은

맛없기 힘든 음식 아닌가요 ㅋㅋㅋㅋㅋ

일단, 전체적인 후기는

대.만.족

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금손이랑 한번 가야겠어요~

웨이팅이 너무 길지만 않다면,

다시 갈 의향 100%!!!!!

동남아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

은근히 계실텐데,

뚝섬역이나 이쪽엔

없던 메뉴라서

한번쯤은 가볼만한거같아요~!!!

 

 

그리고 식당 디자인이 이뻐서

데이트로 딱이야!!!!

여성분들이 아주 좋아할만한 디자인~

실내가 이뻐서 더 눈여서 본 식당

 

그럼 위치 공유해주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글에서 또 뵙기를!!!

 

진지하게 여행다니는 여자 ZIPSA였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