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뚝섬역 라멘집 성수동 라멘집 '록멘' 돈코츠라멘 본문

여행 일기_국내/서울,경기도

뚝섬역 라멘집 성수동 라멘집 '록멘' 돈코츠라멘

ZIPSA 2022. 12. 12. 22:24

뚝섬역 라멘집 성수동 라멘집 '록멘' 돈코츠라멘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요즘 날도 춥고 따뜻한게 땡기는 날씨예요~

직장인들에게 점심메뉴는 언제 고민이죠 ㅎㅎ

매일매일 먹어야하는 점심메뉴..

오늘은 뚝섬역에서도 가기 좋고, 

성수역에서도 괜찮고,

성수동에 위치하고 있는 라멘집을 이야기해볼까합니다.

#서울숲역 라멘집

서울숲에서도 가기 좋은 위치라서 ㅎㅎ

뭔가 딱히 어딘가 애매한 위치에 있어요.

저도 이날 처음 가봤는데요.

아는 사람들은 이미 알고있나보더라고요.

 

위치는 차차 이야기 해보고요~

제가 갔을때 손님으로 이미 꽉차있어서

내부 사진은 못찍겠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일단 업체 사진 가져왔습니다.

#성수동 라멘집

일본에 가면 있을법한 가운데 바 형태로 되어있는 식당이예요.

그리고 가운데로 직원분이

라멘을 서빙해줍니다.

일본에서 많이 봤던 식당 형식입니다.

#일본 돈고츠 라멘

여기는 키오스크로

들어가자마자 키오스크 주문을 해야합니다.

 

여기도 공기밥은 무료입니다.

요즘 라멘집중에서 밥을 무료로 주는 집이 

몇몇 있더라고요.

#성수동 돈고츠라멘
#록멘 후기
#서울숲 라멘

대략적인 키오스크 이용법?

주문법?ㅋㅋㅋ

찍어봤어요 ㅋㅋㅋㅋ

맵기정도도 어느정도 이해되게 써놓으셨더라고요.

 

저랑 사장님은 ㅎㅎㅎ

순한맛과 얼큰한맛

그리고 새우튀김을 시켰습니다.

#뚝섬 돈고츠라멘

그리고 바테이블로 된 자리에 앉아요~

주문하고 빈자리에 앉으면 됩니다.

 

제가 시킨 순한맛 돈고츠라멘

순한맛인데, 제가 생각했던 비주얼은 아니었어요!

조금은 검으튀튀?ㅋㅋ

 

아참!!! 저랑 사장님은 ㅋㅋㅋㅋ

기본 사이즈가 아닙니다!!!!

+고기추가

+면추가

금액을 추가한 메뉴예요 ㅎㅎ

#뚝섬역 돈고츠라멘

그리고 사장님이 시킨 얼큰한맛 돈고츠라멘

한단계만 얼큰한맛인데 ㅎㅎ

아예 뻘겋게?

나옵니다 :)

두가지다 맛을 봤는데요.

#성수동 돈고츠라멘

일단, 순한맛은 음..

고소하고 라멘맛!!

진짜 진한 맛이었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라멘을 먹은느낌?!?!

 

그리고 얼큰한맛은 음..

칼칼한 라면국물을 먹은 느낌!?!?

근데 돈고츠라멘에

살짝 얼큰한데 칼칼한 맛!!??!

맛있었어요 ㅎㅎㅎ

근데 그위는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매울거 같다는 느낌!?!?

 

일단 메뉴는 선정은 성공적!!!

반응형

조금 기다리니,

새우튀김이 서빙됩니다.

라멘도 직원분이 이렇게 테이블 가운데에

올려주시더라고요~

완전 일본 느낌 ㅎㅎㅎ

#성수동 라멘집

근데 새우튀김이 머리까지 튀겨져있어서

고소하니 잘먹었어요~

#성수동 라멘

글을 다시 쓰니까

먹으러 가고싶어지는 집이네요 ㅎㅎㅎ

 

아쉽게도 이집은 주말에는 쉬네요~

성수동에 놀러 오거나 했을때,

괜히 헛탕 치지마세요 ㅠㅠㅠ 

너무 맛있는데 ㅎㅎㅎ

#록멘 영업시간
#록멘 영업시간

평소 브레이크타임도 참고하세요 :)

근데 평일 점심시간인데,

진짜 많이들 줄을 많이 섰더라고요.

#성동구 돈고츠라멘

위치는 바로 지도 첨부 해드릴게요~

평일에 점심시간에 가시거나

저녁에 가보시길!!!

아참, 평일 점심에는 12시 되자마자 줄서니까 

조금 서두르셔야 줄을 좀 덜 설거같아요!!!

평일 21시까지니까ㅎㅎ

퇴근하고 저녁에 라멘 땡기면

가면 될거같아요~

 

 

다들 맛있는 점심 저녁 드세요 :)

라멘이 땡길땐!!!!
록멘으로~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ZIPSA였습니다 :)

알뜰히 살뜰히!!!

반응형
Comments